문패싱에게 북괴 개돼지는 악(惡)인가? 아닌가? 시급한 건 전술핵이 아니라 북괴 개돼지 참수다!!!.
09/26/2017 18:10
조회  697   |  추천   19   |  스크랩   1
IP 75.xx.xx.24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UN총회에서 한 연설을 보면서, 필자는 얼굴이 화끈거리는 느낌을 받았다. 김정은의 핵 인질로 전락한 시점에서 우리나라 대통령이 세계를 향해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해야 할 말들이 미국 대통령의 입을 통해 나왔기 때문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연설에서 북한을 국가로 인정하지 않고 ‘불량체제로 구성된 작은 집단’이라고 표현했다. 이는 우리 헌법이 북한 지도부를 불법 반역집단으로 규정한 것과 정확하게 궤를 같이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또한 김정은을 ‘로켓맨’이라고 불렀는데, 지상 최악의 독재자이자 민족반역자에게 ‘국방위원장’이라고 꼬박꼬박 존칭을 붙이는 우리나라 정치 지도자들과 언론과 사뭇 대비되는 모습이었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 정권을 악으로 규정하며, 이 사악한 정권으로부터 해방해야 할 북한 주민들을 정확하게 구분해서 이야기했다. 


반면 우리나라 대통령들이 그동안 해온 광복절 경축사나 국경일 연설은 트럼프 대통령의 연설과 너무나 대조적이었다. 김대중 정부 이후 우리 대통령들의 연설에는 선악의 개념도 없고, 피아의 구별도 모호했다. 연설문은 그저 ‘평화’, ‘번영’, ‘화해’ ‘협력’, ‘민족공영’ 같은 추상적이면서 공허한 말 잔치로 채워졌다.


아래 이종택 칼럼 중에서 

 

전술핵 재배치는 장기적인 안목 때문이라면 모를까 사드배치 때와 마찬가지로 종북 좌파의 결사적인 반대와 종북 정부로 인해 차일피일 시간이 걸릴게 뻔한데다 남북한이 핵에 핵으로 맞설 경우 국토와 인명에 너무나도 많은 피해가 우려되는 단점도 있다.

 

거기에 비해 김정은 참수 작전은 훨씬 더 효과적이다. 물론 김정은 참수작전도 장소와 시간을 제대로 포착하지 못하면 이라크의 후세인 참수작전 같이 많은 시간과 전비를 투입할 우려도 있지만 김정은만 제때에 제거할 수만 있다면 단번에 전쟁을 끝내고 남한에서 암약하고 있는 간첩과 이적행위 부역자들까지 한꺼번에 척결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사실 북한은 핵을 가지고 있을 뿐, 허약하다. 왜냐? 북한 군민은 남한의 군민 같은 국가관이 없다. 남한의 군과 국민은 국가를 지키기 위해, 또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외적에 대항하지만 북한의 군민은 오직 어버이 수령만을 위해 군대와 국민이 존재하는 것으로 교육을 받으며 어려서부터 김일성 부자만을 우상과 같이 떠받들며 배고픔을 참고 살아왔다. 때문에 그들은 김정은의 죽음을 대하는 순간, 즉 우상이 무너지는 순간, 싸울 목표를 상실하고 먹을 것을 찾아다니는 개돼지 무리로 전락해 버린다. 따라서 김정은만 죽이고 나면 총도 대포도 필요 없고 라면과 밥, 그리고 초코파이가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것은 뻔한 이치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천국시민(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1523176
오늘방문     43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6 명
  달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