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UN데뷔 기네스북에 오를 명 장면들, 조상 대대로 간직할 모습들을 명쾌한 글과 함께 담았습니다.
09/23/2017 12:18
조회  5331   |  추천   22   |  스크랩   2
IP 99.xx.xx.76



문재인이 대한민국의 수장이랍시고 UN무대에 데뷔를 했는데 완전 개, 돼지, 닭 동물농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어쩌다가 대한민국이 이 지경이 되었을까요? 가슴팍에는 대한민국 태극기도 부착하지 않고, 공항에서 길거리에 나다니는 개, 고양이 보다 못한 영접을 받고, 상이라고는 평생 처음 받아 보는지 그놈의 촛불, 촛불, 촛불을 연발하며 민주주의다 인권이다 이렇게 주깨는데, 이 상은 작년에 일본 총리 아베가 이미 받은 상, 아무나 지들 입맛에 맞추어 주는 이런 상을 뭐 노벨상 어쩌구 하며, 또 UN 연설을 하는데 다 오데루 갔는지 똥파리 몇 마리만 날라 다니고, 연설 내용이 지 입에서 나오는데루다가 주깨는데, 촛불혁명수장이라고 나대지 않나, 러시아와 중공을 축으로 잘살아보자고 나대고, 6.25를 내전 운운하면서 나대는데 생각이 아메바 단세포 원형생물 수준입니다 , 문재인 촛불인민 사령관의 뇌가 아무래도 이렇게 생긴 모양입니다. 



 














NO 1, 공항 영접 명 장면  


의전은 고사하고 레드카펫 조차 깔리지 않는 대한민국 수장의 비참한 모습, 대한민국 국격이 어쩌다가 이렇게 처참하게 무너져 버렸습니까?  문패싱 촛불인민 사령관 등극 이후 지구촌 어디를 가나, 지구촌 누구를 만나든지 문패생이란 단어가 기본 수식어입니다. 어쩌다가 대한민국 국격이 이 지경이 되었습니까? 이게 다, 개 돼지, 닭 보다 못한 미개한 국민들이 미개한 문패싱 촛불인민 사령관을 선택한 결과입니다. 자업자득,인과응보인데 누구를 탓하겠습니까? 










NO 2 UN, 연설 명 장면 


연설 내용을 보니 북괴 개돼지 대변인인지, 아니면 보호자인지 아무튼 위 글대로 촛불로 북괴 개돼지를 때려 잡을 것이고, 우방국인 미국과 일본은 등 뒤로 두고 러시와 중국과 손잡고 대한민국을 발전시킬 것이고, 북괴 개돼지 인권에 대해서는 말 한마디 없고, 대화타령으로 질질 끌고, 6.25를 내전이라고 떠들어 대고, 통일은 아예 없고, 지는 촛불혁명으로 대통령 되었다고 주깨는 모습이 참 가관입니다. 이러니 다 나가고 똥파리 몇 마리만 날라 다니죠.   


대한민국 대통령이 유엔 연설을 하는데, 자리가 텅텅 비었다는 사실을 믿고 싶지 않습니다. 무슨 사정이 있었겠지, 다들 화장실이 급했겠지...일이 있었을 것이라고 스스로를 위로하고 싶습니다. 세계 가운데 우뚝 섰던 대한민국이 '국제 왕따' 취급을 받는다는 일각의 주장을 애써 외면하고 싶습니다. 유엔 연설에서 촛불의 당위성을 열심히 외치고, 북한에게 올림픽이나 같이 하자면서 한가한 소리를 건넨 대통령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까요? 인류 평화를 위협하는 저 전체주의 독재 정권에 대해 세계가 규탄을 하고 있습니다. 그 상황에서 올림픽이라뇨. 평화는 평화를 지키겠다는 일방적 의지로 지킬 수 있습니까? 물론 '사람이 우선'이라는 당신은 사랑이라 하겠지요. 여유라 해야 할까요?. 허나, 이는 누가 봐도 굴종입니다. 평화를 구걸하는 것입니다. 세계인이 보기에 얼마나 한심하겠습니까. 이젠 당혹과 놀람을 넘어 신기할 지경입니다.  (페이스 북에서 모셔온 글)


시간 나시면 두 영상 보시고 비교 해 보시기 바랍니다




북괴 리용호보다 못난 문패싱 촛불인민 사령관



















NO 3, 무슨 상을 받긴 받았는데, 민주주의와 인권에 지대한 공로를 해서   

아베가 이미 선점해서 받은 상, 아베가 민주주의와 인권에 지대한 공로가 있는지? 

 

문패싱이 받은 세계시민상 참 가관입니다. 문패싱 촛불인민 사령관의 수상 소감을 보니 이건 완전 촛불, 촛불, 촛불, 촛불 인민의 힘으로, 그런데 이 상을 받은 사람들의 면모를 살펴보니 개, 돼지, 닭 보다 못한 사람들이 무차별적으로 받은 그런 상이었습니다. 30년 독재자에게도, 중공의 인민 피아니스트에게도, 남미의 부패 왕 대통령에게도, 중앙 아시아 부패 대통령에게도, 동성애 골수 캐나다 수상에게도, 헐리우드 악동에게도, 흑인 악기 연주인에게까지 무차별적으로 마구 뿌려 된 상을 손에 하나 거머진 문패싱 촛불인민 사령관 참 행복하시겠습니다. 평생 처음으로 상을 손에 하나 거머쥔 모양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Heaven Citizen(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2083342
오늘방문     2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5 명
  달력
 

문재인 UN데뷔 기네스북에 오를 명 장면들, 조상 대대로 간직할 모습들을 명쾌한 글과 함께 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