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메르스 문재인과 2020 우한 폐렴 문재인, 얼굴에 철판 깔고 심장에 털난 인간 말종 문재인
02/24/2020 23:07
조회  536   |  추천   12   |  스크랩   0
IP 99.xx.xx.76



옛부터 들려지는 말들 가운데 화장실 갈때 상황과 화장실에서 나올때 상황이 전혀 다르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은 아마도 지금 문재인에게 해당하는 말이 아닐까요? 2015 박근혜 대통령 당시 메르스 사태 때 문재인은 입에 거품을 내면서 박근헤 대통령을 공격하고, 완장을 차고 골목대장 노릇을 한 일들을 보면 참 대단한 소인배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그런 그가 대통령이라는 자리에 앉아서 하는 꼬리지를 보면 참 대단한 인간 말종인 인간임이 틀림이 없습니다. 지금 대한민국 전체가 우한 폐렴으로 생사의 갈림길에 있는 가장 절박하고 위태로운 상황에 대인 접촉도 제대로 할 수 없는 모습인데, 대국인 중국몽에 사로잡혀 허우적거리는 것을 보니 대한민국은 참 불쌍한 나라라는 것밖에 표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문재인이 대한민국 국민들을 개, 돼지보다 더 못한 미물로 취급을 하는 모습을 보니 대한민국 대통령인지 중공 대통령인지 알 수 없습니다. 이제 2015 메르스의 문재인과 2020 우한페렴의 문재인을 살펴보겠습니다.  


메르스 때 "정부가 슈퍼전파자...박대통령 사과하라"던 

문재인, 집권후 우한 폐렴엔 "국민 불안 말라"고?



이 동영상 반드시 시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한 폐렴에 '주둥아리 다문' 文


文, 2015년 "정부가 슈퍼전파자"라며 박근혜에 사과요구… 

2020년엔 정세균·이해찬이 '대리사과'


메르스 사태 당시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사과를 요구하며 "정부가 슈퍼 전파자"라고 했던 문재인 대통령이 묵묵부답이다. 정세균 국무총리와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사과의 표현을 했지만 야당은 "대통령이 당정 최고위직에 사과를 떠넘기고 있다"며 문재인 대통령을 비판한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 2015년 6월, 메르스가 점차 확산되자 박근혜 전 대통령과 정부를 강하게 비판했다. 당시 새정치민주연합(더불어민주당의 전신)의 대표였던 문 대통령은 "메르스사태가 벌어진지 한달이 넘었다"며 "세계 10위권의 경제 강국임을 자부했던 대한민국이 이것밖에 안되는 나라였나 하는 상실감만 남았다"고 정부의 대응을 비판했다. 

2015 문재인 "박근혜 진심어린 사과 필요… 진상조사해야"

그러면서 문 대통령은 "국가 위기관리 능력이 지금처럼 허술했던 적이 없다"며 "슈퍼전파자는 다름아닌 정부 자신이었다"고 주장했다. 

게다가 문재인 대통령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사과와 사태 수습 후 진상조사도 요구했다. 문 대통령은 "박근혜 대통령의 진심어린 사과가 필요하다"며 "무능과 혼선만 드러낸 장관과 보건 당국은 사태가 수습되고 철저한 진상조사를 통해 엄중히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이같은 주장을한 2015년 6월 22일에는 확진자가 3명추가돼 총 172명의 확진자가 나온 상황이었다. 

황교안 "대통령이 국민들에 상처... 총리는 하나마나한 브리핑"

우한폐렴 확진자가 곧 1000명을 넘길 기세지만 문재인 대통령의 사과는 없다. 오히려 청와대 행사도중 파안대소 하는 모습을 보이며 국민들의 분노만 키우고 있다. 25일 오전 10시 현재, 우한폐렴 확진자는 893명이다. 

문재인 대통령이 침묵하는 가운데 당정에서는 정세균 국무총리와 이해찬 대표가 잇따라 사과 입장을 밝혔다. 정 총리는 지난 23일 대국민담화에서 "국무총리로서 큰 책임감을 느끼며 국민 여러분께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했고 어제(24일)는 이 대표가 "확진자가 크게 증가헤 매우 엄중한 국면"이라며 "집권당 대표로서 국민들께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린다"고 했다.

하지만 야권은 이들의 사과가 문재인 대통령의 '대리사과'라는 입장이다. 황교안 미래통합당 대표는 "대통령이 국민들에게 상처를 주는 모습을 보이고 총리는 하나마나한 브리핑을 하고 있다"고 날을 세웠다. 김성원 미래통합당 대변인도 "대통령은 국무총리를 앞세운 허울 좋은 대국민담화가 아닌 당당히 앞장서 이끄는 대통령을 보고 싶어한다"며 "최소한의 양심 염치 상식이라도 있다면 (문재인 대통령의)국민에 대한 사과는 있어야 한다"고 비판했다. 


2020 문재인







2015 문재인

















2020의 문재인






인간 말종 문재인 행동에 대한 댓글들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Heaven Citizen(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2073224
오늘방문     19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6 명
  달력
 

2015 메르스 문재인과 2020 우한 폐렴 문재인, 얼굴에 철판 깔고 심장에 털난 인간 말종 문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