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벙 올해 국가 재앙의 로드맵, 허구·망상에 찌든 신년사-거짓 평등·평화·민주·복지·통일로 뒤범벅
01/10/2019 22:11
조회  1042   |  추천   13   |  스크랩   1
IP 99.xx.xx.76


문어벙의 신년기자회견은 망상과 거짓으로 얼룩졌습니다. 먼저 작년 평양올림픽으로 상납됐다는 평가를 우익진영으로부터 받은 평창올림픽에 관해 전 세계와 남·북이 함께 어울렸고 평화올림픽을 성공시킬 수 있었다고 자화자찬했습니다. 얼마나 이념에 찌들었으면, 좌익세력의 탄압을 받아가면서 기업가들이 이룬 한국의 경제성장을 두고 문어벙은 기자회견문에서 국가 경제에서 우리는 식민지와 전쟁, 가난과 독재를 극복하고 굉장한 발전을 이루었다며 생뚱맞게도 식민지 독재를 운운했습니다문어벙은 올해는 3.1독립운동, 임시정부수립 100년이 되는 해라며 이제 머지않아 한반도의 항구적 평화와 함께 잘사는 혁신적 포용국가가 우리 앞에 도달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북한과 더불은 사회주의 국가를 암시하는 게 아닐까요?


위의 장면은 문어벙의 2019년 신년 기자회견입니다. 라이브로 하겠다더니 라이브로 누가 써준걸 모니터로 보며 읽고 있는 꼴입니다. 더욱 우스운 것은, 사진에 모니터에 떠있는 내용이 답변이 아니라 기자의 질문이군요.

문어벙은 지금까지 반복적으로 질문을 제대로 이해 못해 동문서답을 하는 꼴을 보여왔습니다. 장애인 부양의 문제에 대한 질문을 받고는 페미니스트 대통령이 되겠다 답변하고, 프랑스에서는 기자가 문재인 본인의 의견은 어떠냐 묻자 황당하게도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에게 먼저 답변하라고 권하는(자기 의견을 왜 마크롱한테?) 황당한 상황을 연출했고, 독일에서는 한미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고 4분 30초동안이나 한중관계에 대해 떠든 후 답을 마쳐버리는 그야말로 정신이 올바른지 의심할 수 밖에 없게 하는 촌극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문어벙이 질문에 답변을 제대로 못하는 덜떨어진 인간이라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답변을 바로 하지 못한다는 것은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지력보다 순발력이 떨어질 수도 있고 단순히 언변이 좋지 못해 말실수가 잦을 수도 있고요. 그러나 질문은 다릅니다. 질문을 다른 누군가가 해석해 보여주지 않고는 이해하지 못한다면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언어나 인지 능력에 문제가 있는 것일까요. 저 상태로 대통령직을 어떻게 수행하고 있는지 상상이 가지 않습니다.




이 동영상 잘 보십시오. 문어벙의 표정과 답변모습 



문어벙의 두얼굴 표정을 자알 보십시오 

 
















앞에 대형 프롬프터 설치해 놓고 컨닝하면서 기자 간담회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korea3927
Heaven Citizen(korea3927)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7.2010

전체     1824356
오늘방문     20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16 명
  달력
 

문어벙 올해 국가 재앙의 로드맵, 허구·망상에 찌든 신년사-거짓 평등·평화·민주·복지·통일로 뒤범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