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nebible
기쁜소식(koinebible)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24.2018

전체     64020
오늘방문     4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로마서 5장 6 의롭게 하여 주심을 받은 사람의 삶
05/21/2020 17:10
조회  115   |  추천   0   |  스크랩   0
IP 76.xx.xx.179

◆ 5 1~11 의롭게 하여 주심을 받은 사람의

----------------------------------------------------------------------------

6    우리가 아직 약할 때에, 그리스도께서는 때에, 경건하지 않은 사람을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

 

5 6

우리가 아직 약할 때에

그리스도께서는 사람이 아담의 타락 이후로 오염되고 부패한 상태에 있을 때에 오셨다.

 

그리스도께서는 때에

καιρ?ν(kairon=[the] right time) 알맞고 적당한 때로 번역될 있다. 개역개정은 "기약대로" 공동번역은 "당신의 " 번역하였다.

 

성자 하나님의 성육신과 십자가의 죽음은 하나님이 정하신 계획을 따라 미리 알고 계신대로 것이었다. 우연이나 즉흥적인 사건이 아니다.

 

에베소서 1 4 하나님은 세상 창조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시고 사랑해 주셔서, 하나님 앞에서 거룩하고 흠이 없는 사람이 되게 하셨습니다.

 

사도행전 2 23 예수께서 버림을 받으신 것은 하나님이 정하신 계획을 따라 미리 알고 계신 대로 일이지만, 여러분은 그를 무법자들의 손을 빌어서 십자가에 못박아 죽였습니다.

 

다니엘서9 25 ~ 26 의하면 나라가 없는 이스라엘은 예루살렘 성을 어려움을 당하면서 재건하게 된다. 그로부터 오랜 시간 메시아(기름부어 세운 ) 땅에 오시지만 부당하게 살해 되고 어느 나라의 군대가 예루살렘 성과 성전을 파괴할 것을 예언하였다.

 

두번째 성전의 파괴는 AD 70년경의 로마의 티토장군이 성취한 역사적 사건이다. 따라서 메시아는 AD 70년두번째 성전이 완전히 파괴되기 전에 와야 하였다. 예언은 정확하게 성취되었는데 특사로 세례요한이 먼저 왔으며 예수는 예언된 시기에 탄생하여 AD 33년경에 십자가를 통하여 임무를 완수하고 하늘로 가셨다.

 

경건하지 않은 사람을 위하여 죽으셨습니다.

그리스도는 의로운 사람 또는 신실한 사람을 위하여 죽은 것이 아니다. 죄악된 사람을 위하여 죽은 것이다.

 

마태복음 9 12예수께서 말을 들으시고서 말씀하셨다. "건강한 사람에게는 의사가 필요하지 않으나, 병든 사람에게는 필요하다.

 

실상은 모든 사람은 죄인이므로 여기서 경건하지 않은 사람은 아담부터 존재하는 모든 인간을 가리킨다.

 

로마서 3 23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습니다. 그래서 사람은 하나님의 영광에 미치는 처지에 놓여 있습니다.

 

따라서 문제는 모든 사람이 하나님 앞에서 구원을 받아야 하는 죄인 인것을 아느냐 모르느냐의 문제이다. 깨닫고 회개하는 자가 구원을 받을 것이다.

 

로마서 10 3그들은 하나님의 의를 알지 못하고, 자기 자신들의 의를 세우려고 힘을 씀으로써, 하나님의 의에는 복종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데살로니가후서 18 불꽃에 싸여 나타나셔서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과 우리 예수의 복음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을 처벌하실 때에 일어날 것입니다.

로마서 5장 6
이 블로그의 인기글

로마서 5장 6 의롭게 하여 주심을 받은 사람의 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