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e0327
반지 천국(kobe0327)
Nevada 블로거

Blog Open 08.30.2009

전체     791591
오늘방문     3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더보기
  달력
 
라스베이거스 시장의 아들이자 판사가 폭행 당했다고 라스베이거스 시끌!!
01/12/2014 13:47
조회  1326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0

 

www.Kvegastimes.com이 전하는 라스베이거스 관련 뉴스

 

라스베이거스가 현 라스베이거스 캐롤라인 굿맨 시장의 아들이자 판사인 에릭 굿맨이 지난해 말 집 근처 공원에 조깅을 나갔다가 의식을 잃은채 발견돼 폭행이냐 아니냐를 놓고 시끌벅적 합니다.

 

에릭은 전 라스베이거스 오스카 굿맨 시장의 아들이기도 합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유명 패밀리이기도 합니다.

 

 

 

 

현재 라스베이거스 경찰은 이 사건을 그의 머리에 두군데나 상처가 심하게 난 것으로 보아 폭행으로 보고 수사를 펴고 있으나 피해 당사자가 아무런 기억을 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아직 이렇다할 단서를 잡지못해 미궁에 빠지지 않을까 우려하고 있습니다.

 

 

조깅 중 졸지에 일어난 폭행 시비 사건의 경위는 이러합니다.

에릭 굿맨은 지난 12월 15일 웨스트 찰스턴 블루버드와 비스타 건 드라이브에 있는 사우스 타원 공원에서 의식을 잃은채 발견됐습니다.

 

에릭 판사는 이날 오전 11시쯤 조깅을 하러 집을 나갔는데 약 세시간 후 머리에 두군데나 상처가 병원에서 발견됨에 따라 지역 언론들은 폭행사건으로 보도했으나 경찰은 폭행이라고 본 초동 수사와는 달리 굿맨 판사가 사건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는 점을 들어 아직 폭행사건이라고 단정 짓기에는 시기상조라는 판단을 내리고 있습니다.

 

특히 에릭 굿맨의 가족들도 폭행에 무게를 실고 있습니다.

그의 아버지이자 전 라스베가스 시장인 오스카 굿맨은 대학 병원 수술의사가 가족에게 전한 바로는 머리에 난 두개의 상처는 폭행일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는 것 입니다.

 

 

조깅 당시 에릭판사는 회색 털모자에 회색 트레이닝 복을 입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에릭 굿맨 판사는 약 6피트 3인치의 키(약 190센치)에 220파운드(약 100키로그램)의 거구로 알려졌습니다.

 

도박의 도시 라스베이거스가 새해들어 현 시장 아들이자 판사인 에릭 굿맨의 폭행 사건 진위 여부를 놓고 언론과 경찰이 상반된 견해를 내놓으며 시끌벅적 합니다.

 

그러나 경찰은 에릭 판사의 머리 상처가 단순 폭행을 넘어 그의 가족이 라스베이거스에서 유명 패밀리인 점과  판사라는 직책과 관련해 테러 가능성도 있다고 보고 이 부분에도 내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kp 2014 01 12 www.kobepearl.com Now Open!!

 

라스베이거스 시장,에릭 굿맨,오스카 굿맨
이 블로그의 인기글

라스베이거스 시장의 아들이자 판사가 폭행 당했다고 라스베이거스 시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