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be0327
반지 천국(kobe0327)
Nevada 블로거

Blog Open 08.30.2009

전체     791589
오늘방문     3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더보기
  달력
 
라스베이거스 택시 기사가 크리스마스 스타가 된 이유는?
12/29/2013 10:33
조회  1092   |  추천   0   |  스크랩   0
IP 69.xx.xx.20

 

www.Kvegastimes.com이 전하는 라스베이거스 관련 뉴스

 

크리스마스 시즌에 라스베이거스에서 일어난 훈훈한 미담이 세계인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촉촉히 적셨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택시 운전을 하는 택시 기사가 고객이 차 뒷자석에 30만불을 깜박해 놔두고 내린 것을 곧바로 보관해 돌려줬기 때문입니다.

 

이 소식은  지역내 티브이는 물론 신문과 통신 등 세계 언론을 통해 타전돼면서 세계적인 핫 뉴스가 된 것은 물론 입니다.

 

Image

Joel Willden, Yellow Checker Star / Courtesy

The $300,000 left behind in Gerardo Gamboa’s cab.

 

크리스마스와 세모를 앞둔 이 훈훈한 미담의 경위는 이러합니다.크리스 마스를 이틀 앞둔 지난 23일 저녁 때 였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택시 영업을 하는 게라도는 스트립의 코스모폴리탄 카지노에서 젊은 남자를 태웠습니다. 그 손님은 팤스에서 내렸고 팁으로 5불을 받았습니다.

 

Click to enlarge photo

Cab driver Gerardo Gamboa poses with the $10,000 he received from an unidentified gambler who rewarded him for turning over $300,000 the gambler had left behind in Gamboa's taxi.

 

그 이후 게라도는 생각도 없이 벨라지오 호텔로 룰루랄라 하면서 이동했습니다. 벨라지오에서 그는 다시 손님을 픽업했는데 이때 택시 손님에게 문을 열어주던 도어맨이 자신에게 뒷자석에 봉투가 있다고 언질해 별 생각없이 이 봉투를 자신의 옆 자리에 무심코 놓아 두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신호에 걸려 대기하던중 봉투 내용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봉투를 열자 쵸코릿과자라고 생각했던 큰 봉투에는 3십만불의 현금이 들어있었습니다. 그는 바로 택시회사로 돌아가 신고를 했고 회사측에서는 돈을 보관하고 잃어버린 주인이 신고하기를 기다렸습니다.

 

그리고 경찰에 습득물 신고를 한뒤 수시간이 지나자  3십만불 현금의 주인공이 나타났습니다 그는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한 프로 포커플레이어였습니다. 라스베이거스에서 포커 플레이어들이 많은 돈을 갖고 다닌다더니 이를 뒷받침하는 실제 상황이었습니다.

 

옐로택시 회사측에서는 정직한 모범 운전사 게라도에게  $1,000의 보너스와 2013년 올 해의 드라이버로 명명했습니다.  정직의 대가가 그에게 푸짐한 상으로 되돌아왔습니다.

 

특히 이번 30만불 분실물 되찾아준 사건은 라스베가스 택시 역사상 가장 큰 금액이라고 하네요.

 

 

돈을 되찾은  포커플레이어는 현금 만불을 Gerardo에게 감사의 표시로 전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일약 그는 세계 언론의 스포라이트를 받아 라스베이거스 정직 운전사가 되면서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스타가 됐습니다.

 

2013 12 29 www.kobepearl.com Now Open!!

라스베이거스,택시 기사,갬블러,코스모스폴리탄
이 블로그의 인기글

라스베이거스 택시 기사가 크리스마스 스타가 된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