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20757
오늘방문     1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airbnb 여행 숙소
10/31/2018 21:19
조회  464   |  추천   3   |  스크랩   0
IP 73.xx.xx.253

이번 한국방문은 딸 결혼이 주된 일정이 였다. 딸이 부산에서 결혼을 하게 되어 숙소를 얻는데 아들이   Airbnb를 이용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여 아들과 같이 찾아 예약을 했었다. 생각보다 경치가 좋을 곳을 찾아 예약을 하고 많이 불평을 들었다. 너무 좁은 곳에 방도 1개짜리를 얻어서 4식구가 쓰기에는 너무 좁다고...하여간 5일간 있으면서 좁아도 위치도 좋고 경치도 좋아 불평이 슬그머니 살아졌다. 

이집은 정한 것은 창밖의 경관이 좋고 침대는 명당이라서 정했다. 

그림에서 본 것보다좁기는 해도 결혼 전에 부비부비하면서 가족이 출가전 마지막을 보내기는 좁을 수록 좋다고생각했다

젊은 여자가 주인이라서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았고 라면 3개와 커피 10여개 이상을 비치하여 정을 느끼게 해 줬다.

오피스텔형인 집은 없은 것 없이 다 갖춰진 것 같았다. 

바로 아래를 보면 해운대가 보이고 

앞쪽에는 가장 높은 아파트가 건축중인 것 같다. 해운대 엘시티는 랜드마크타워(101층), 주거타워 A·B동(각 85층) 등 3개 동으로 건립되고 있 다.

 문을 나서면 바로 먹거리가 흔하고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다. 해운대모래사장에는 부산영화제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사진을 찍고 다음날인가 바로 행사도 하기 전에 시설을 전부 철수 한 것 같다.

방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작은 어항이 였다.

뚝배기 그릇에 자갈 몇개를 넣고 화초를 하나 키우는 작은 공간에 작은 구피가 몇마리 헤엄을 치고 있는데 옆는 먹이통도 비치하여  몇번 먹이를 주기도 했다. 비싼 장식도 없이 자갈몇개와 고기 몇마리의 최소한의 어항은 작은 즐거움을 주고  좋은 추억이 되었다.

미국으로 돌아온 후에 조그만 어항을 하나 만들어 내 방에도 준비를 하고 있다.

처음 사진은 해운대 해변으로 연결된 넓은 도로인데 차선은 양쪽에 1개 차선만 두고 중간에는 분수와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관광지의 여유를 주게 하는 공간이 였다. 


해변에 마련한 부산영화제 조형물인데 영화제도 하지 못하고 태풍이 오기전에 철수하였다고 한다.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 선반


25층인지 높아서 창문에서 바다가 잘 보이고 옆에는 엘시티(102층 등 3동) 아파트가 올라가고 있다.


뚝배기 어항


이 블로그의 인기글

airbnb 여행 숙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