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89690
오늘방문     8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정신병자와 풍수
08/05/2019 08:48
조회  473   |  추천   4   |  스크랩   0
IP 73.xx.xx.253






(보면 기분 좋게 하고 힘을 주는 사진들)


대통령이 되려는 분들은 풍수를 엄청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명박씨도 내곡동에 사저를 준비하면서 풍수 전문가에게 자문을 하기도 하고 김모 전 대통령도 이장을 했었고 이모씨는 대통령이 되려고 하다가 오히려 치명타를 받았다고도 한다.

이모씨가 대통령이 되려고 준비하면서 선영을 풍수전문가에게 맞겼는데 당시 이 전문가는 상단전이 열리면서 정신병자 상태였던 것 같다. 2-3다리 건너서 들은 이야기라 유언비어 성격이지만 하여간 명당에 모셔졌던 조상을 험지가 천하명당이라 하는 바람에 옮기고 나서 다된 당선이 역전되는 일이 잇었다. 낙선 후에도 또 옮겼다가 화장을 했다는 풍문이 있다.

나이가 들면 누구나 정신이나 육체적으로 노쇄해지면서 자화자찬이나 아전인수가 판을  친다.

마치 자기가 하나님이 된 것같이 생각하기도 하고 옥황상제가 된 것으로 착각하기도 하고 자기가 나라에 무슨 핵심이나 되는 것 처럼 거창하게 이야기하기도 하지만 

그냥 늙어가는 노망이 대부분 이다.

풍수를 하는 사람 중에도 대부분은 책으로 배운 것이고 좌청룡 우백호 니 아니면 이름난 사람들의 묘를 찾으면서 형태를 보면서 그림을 그리는 분이 많다. 풍수가 마치 국가를 좌우한다고 도 하고 여의주가 없이 많은 이야기를 내 놓지만 대부분 늙어 망녕이 든 소리거나 허황된 소설을 쓰는  것이 대부분이다.


풍수는 실제도 과학적인 것으로 증명이 되지 않으면 안된다. 20년 후에 발복이니 30년 후에 발복이니 하는 것은 면피하는 것이고 사기치는 데 이용되는 수법이다. 작명도 그런 경우가 많다. 초년 운 중년운 말년운 하는데 말짱 헛소리이다. 누가 지켜보는 것도 아니고 초년운 중년운 말년운이 나빠도 책임을 물을 사람이 없는 것이다.


풍수나 작명 같은 것은 바로 영향을 주는 것이라서 바로 확인을 하고 바로 몸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이름이나 풍수는 사람에게 바로 영향을 주게 되는 것을 실험하는 방법이 있다. 풍수는 좋은 곳은 힘이 강해지고 나쁜 곳은 힘이 약해진다. 힘이 강해지면 활동적이 되고 의욕적이 되고 힘이 약해지면 소극적이고 주녹이 든다. 미친사람이나 병든 사람과 오래 접촉하면 같이  미치거나 같이 죽을 수 있다.


이름이나 잠자리풍수만 아니라 음식, 옷, 악세살이, 사람 등 모든 주변환경이 모두 영향을 준다. 많이 영향을 주는 경우도 있고 적게 영향을 받는 경우도 있다.

사람이 사는 주변은 천당같이 좋은 환경이 아니고 지옥같은 환경인 경우가 많다. 스스로 조심하면서 천국의 환경을 만들어 가는 분들은 천국이 되고 지옥같은 환경에 사는 사람은 지옥이 된다. 대표적인 지옥같은 삶은  정신병자, 발달장애,  만성피로(CFS/ME) 등이다. 침대에서 하루 18시간정도씩 피로와 고통에 빠져 있는 것이다. 이런 지옥같은 환경에 사는 사람이 대략 30% 이상이 되는 것 같다.


"기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정신병자와 풍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