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90512
오늘방문     5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호날두(Cristiano ronaldo) 는 추락할지?
07/31/2019 06:56
조회  665   |  추천   2   |  스크랩   0
IP 73.xx.xx.253

유벤투스와 한국 대표팀의 친선경기가 열였다.  호날두는 세계적인 선수로서 명성이 가장 높은 선수중의 한분이다. 호날두는 지난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리그 선발팀과의 친선경기에 끝내 출전하지 않았다.

유벤투스 구단은 애초 호날두의 출전을 바랐고 친선경기에 적극적이었다. 하지만, 싱가포르와 중국에서 열린 인터내셔널 챔피언스컵(ICC)컵 잇단 출전과 홍보행사 등 참여로 피로감을 느낀 호날두가 K리그와의 친선경기에 뛰고 싶지 않다는 의사를 표했고, 마우리치오 사리(60) 감독은 계약위반 사항임을 인지하고도 이를 적극 받아들여 그를 출전시키지 않았다는 것이다.

호날두는 컨디션이 나빴을까? 선수는 돈으로 따지는 가치 중에 가장 중요한 것이 건강상태이다, 수백억을 주기도 하는 선수들이 건강이 나빠서 사용할 수  없으면 치명적이기 때문에 선수 스스로 컨디션이 좋은 것을 증명해야 한다. 컨디션이 나빠서 자꾸 쉬게 되면 선수 생명이 스러져 가게 되어 있다. 호날두가 한국에서 피로해서 뛸 수 없더고 감독에게 어필하고 바로 돌아가서 운동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도 가치하락을 걱정한 것일 수  있다.

호날두는 지금 점차 추락하고 있을 것이다. 본인의 나이도 축구선수로는 정점일 것이고 축구선수들의 평균 은퇴시기도 35세이니 호날두도 조만간 은퇴시기에 까까워 질 것이다.

호날두는 사진에 보는 것처럼 표정이 좋지 않다. 임맥 독맥 기문일월 등이 막히고 부분적으로 심폐경도 막히면서 전형적인 만성피로 상태로 들어갈 것이다. 정상적으로 간강관리를 하면 4-5년은 잘 뛸수 있을 터인데 지금 상태로 가면 이번 시즌부터 추락이 예상된다. 앞으로 잦은 결장이나 실수 경기력난조 등이 생기면서 슈퍼스타에서 평범한 선수로 전락을 할 것으로 보인다.

자신이 건강하다고 어필을 하려고 해도 몸이 따라가지 못할 것이다. 기가 막히는데 만병통치약도 해결을 할 수 없을 것이다.

본인도 이미 자기 컨디션이 최악으로 가고 있는 것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

아마 계속 컨디션은 기치료가 없으면 추락을 하게 되어 있다. 서서히 막혀사는 기혈의 흐름이 모든 장기의 기능을 저하시킬 터이니



더페스타는 26일 호날두가 소속된 이탈리아 축구팀 유벤투스와 K리그 올스타인 ‘팀K리그’의 이벤트성 친선경기를 총괄했다.   
  

26일 서울 마포구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팀K리그와 유벤투스의 친선경기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경기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뉴시스]



[출처: 중앙일보] "35억 챙기고 위약금 8억뿐"…'호날두 노쇼' 보상 가능할까

 

"기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호날두(Cristiano ronaldo) 는 추락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