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68968
오늘방문     107
오늘댓글     1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나의 취미활동
02/12/2019 13:30
조회  1023   |  추천   6   |  스크랩   0
IP 125.xx.xx.69





한국에 있을 적에 한동안 바둑을 두기도 하고 한동안은 낚시에 몰두하던 적도 있다. 1998년 경부터 기치료에 심취하여 기치료의 분야를 확장시켜 온 것 같다.

기치료는 내가 전공한 생물학에 한 분야이고 15년 정도 일 했던 제약회사에서 약이나 의학분야에 경험과 동양철학을 현대 과학측면에서 재 해석을 하고 풍수를 도입하고 모든 생물 무생물의 에너지를 포함시켜가면서 계속 진화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면서 생긴 취미가 사람의 몸에 흐르는 전기를 잘 흐르게 하는 방법과 전기가 안 통하여 생기는 질병 등을 고치는 방법, 고치는 물건 등을 관심있게 보다가 몇 가지 취미가 생겼습니다.

처음은 좋은 그림에 관심이 있어 옛날 물건 파는 곳에서 좋은 그림을 찾아 구입하였는데 어느 시기에 집 사람이 돈이 많이 지출된다고 하여 그림 구입은 중단하고 있습니다. 이미 충분한 양을 확보한 부분도 있고 일부는 선물로 사용하기도 하고..

그리고 꾸준하게 하고 있는 것이 3가지 남았습니다. 돌을 탐석하여 기능성 돌을 수집하는 것은 계속 하고 있습니다. 다만 조심하는 것이 혹시 돌 채취하다가 걸려서 벌금을 받지 않을 까 하는 정도고..

다른 하나는 스티커를 수집하는 것입니다. 스티커도 작지만 발산하는 기운이 각기 달라서 어떤 것은 치료용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특히 모기 물리거나 하면 부치면 덜 가려워서 자주 이용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즈 공예입니다. 주로 팔찌나 목걸이를 사다가 얼마 지나서 비즈를 구입하여 조합을 하여 만들어 사용합니다. 비즈도 각기 기운이 달라서 좋은 것은 팔에 끼면 몸의 전하흐름을 잘 되게 하지만 나쁜 것은 몸의 전하흐름을 차단하면서 갑자기 힘이 없어지고 나른해지는 식으로 영향을 주고 오래 하면 결국 만성질병으로 넘어 가기도 합니다.

비즈상가는 동대문 종합상가 5층에 있는데 점포가 수백개는 되어 보입니다. 

이 상가는 한국에 가면 항상 들리는 곳으로 이번 방문 중에 2번을 다녀 왔습니다.

10만원 정도를 지불하고 10여종의 비즈를 구입해서 아들과 나눠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아들도 아버지와 같은 취미 성향이 있어 기치료를 좀 배우면서 건강 팔찌 만들어 주변에 선물 하기도 합니다.

"기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나의 취미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