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196616
오늘방문     4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수맥위에서 자면 혈관이 막힐 수 있다
12/25/2017 06:09
조회  657   |  추천   4   |  스크랩   0
IP 73.xx.xx.253

수맥은 지상에서 눈비가 오거나 호수나 강 바다에서 지하로 스며든 물이 고려서 흐르는 강을 이야기 한다. 지하에서 호수같은 형태를 만들 수도 있ㅓ 강이 있어 흐를 수도 있다. 물이 흐르다 보면 물에 잘 목는 성분은 줄고 안 녹는 성분만 밀집하게 되면서 지구 공전파를 만나게 되면 파장이 증폭되게 된다.

증폭된 파장은 뇌파를 교란하여 정신병에 들어가게 하거나 신경계의 순환이나 정보흐름을 막거나 왜곡시킬 수 있다.

전하가 혈관에 주는 영향도 있을 것이다. 이는 우리가 실험실에서도 보면 연관 시킬 수 있는 것이 있다. 물을 전기 분해하거나 아니면 전기영동을 하면  흥미로운 현상이 생긴다. 전기분해를 하면 음극 양극쪽으로 무기염이 이동을 하여  극에 부척된다. 음이온들은 양극쪽으로 이동하고 양이온들은 음극쪽으로 이동을 하게 된다. 그 러면 음극 양극 주변의 pH가 변하여 전기영동을 하면 gel판이 녹기도 하여 가끔 액을 한쪽 것을 뽑아서 다른 쪽으로 넣어 중화를 시켜 준다. 

수맥의 전자파가 혈관에 조사되면 전하가 생기게 되고 전하가 생기면 결국 그 근처로 이온들이 응집을 하기 시작하고 혈관이 막히게 된다. 혈관이 막히는 현상은 자주 일어나는 질환중에 하나이며 뇌에서 일어나면 뇌경색같은 질병으로 나타나거나 압력이 생기면서 터지게 되어 뇌출혈이 생길 수 있다. 

심장주변에 수맥이 지나가면 심장주변의 혈관이 막히게 되거나 아니면 심장박동을 조절하는 페이스메이커(전류로 작동)에 작용하며 심장 정지가 일어 날 수 있다. 

수맥전자파가 지나가는 곳에 대사자체(화학반응)가 변할 수도 있지만 무기염들의 음집에 의한 biofilm이 형성되어 혈관이 막히거나 세포의 일부가 대사가 억제되거나 물질 이동이 막히거나 하여 질병 상태로 될 것이다.

아래 논문은 biofilm이 질병에 영향을 주는 내용이다(https://www.medscape.com/viewarticle/825185_2)

바이오휠림이 형성되면 부항을 가지고 근처를 강하게 음압으로 당기면 일부가 피부 표면으로 나오면서 덩어리가 깨질 수 있을 것이다.


위에 사진에 보는 것 처럼 붉은 색이 나중에 좀 더 검게되는 데 이런 것이 피부근처의 세포에 biofilm형태로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것이다. 이 film에는 요산같은 것도 있을 수 있고 식물성분이나 무기염 같은 것들이 혼합되어 있을 수 있으며 충분한 물을 마셔서 배출시키면 점차 엷어지고 없어지게 된다.

위는 수맥과는 관련이 없는 것이고 주로 노폐물에 의하여 형성된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수맥위에서 자면 혈관이 막힐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