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85590
오늘방문     3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수맥 감정 실패
09/06/2019 13:54
조회  595   |  추천   1   |  스크랩   0
IP 73.xx.xx.253

어떤 분이 집을 이사가면서 수맥 감정을 의뢰하였는데 감정 결과는 없다고 답이 나간 것 같다. 최근 다시 장판을 하면서 바닥을 띁어낸 사진을 첨부되어 새로 질문이 왔었는데 예전에 감정한 것인  줄 몰랐었고 감정을 배 보니 수맥이 몇개가 있었다.

그래서 방 마다 수맥이 있다고  답을 했더니 

바로 새로운 질문이 예전에 수맥 감정을 하면서 없다고 했다고 예전 사진을 보내 왔다. 다시 감정을 하니 역시 수맥이 없어 보였다.

같은 방이라 여러 면에서 다시 감정을 해 보니 장판의  유무때문에 감정이 틀려진 것 같다. 다시 몇차례 추정을 해 보니 바닥이 음기가 강하여 수맥을 덮어버린 것 같고


음기가 강한 것은 음이온 장판이라서 집 전체가 음기가 강하여 수맥조차 읽히지 않았던 것 같다.


새로 장판을 한 것을 보내 왔는데 거기서는 수맥이 정상적으로 읽히면서 감정이 되었다.


음이온 장판이나 음이온 메트리스 음이온 공기정청기 등 음이온이 좋은 것 같이 이야기 하지만 그것은 라돈 방사능이나 오존같은 독성 물질이 들어간 것으로 사람에게 전혀 좋지 않은 것이다. 처음 음이온 공기 청정기를 접한 것이 30대 때인 38년 정도 전 인 것 같다. 당시 제약회사에 다니는 중이고 내 업무 중에 동물실험을 하는 건물이 있는데 그쪽에 냄새가 심하여 방법을  찾던 중에  오존장치를 찾았지만 살균력이 있어 동물에도 나빠서 포기한 것이다.

그 후에 오존은 여러 분야에 사용되지만 환경오염물질로 나쁘다고 알려주던 시기에 기차도 그것을 설치하여 이야기를 한 적이 있다.

하여간 온 나라가 라돈이나 방사능을 겁도 없이 돈벌이로 하는 바람은 많은 사람이 죽기도 하고 병도 드는 식이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앞으로 장판을 한 집의 수맥 감정은 주의를 해야 할 것 같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수맥 감정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