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94170
오늘방문     10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침실 꾸미기
07/08/2019 14:41
조회  1167   |  추천   2   |  스크랩   0
IP 73.xx.xx.253

 1시간 정도 후에 공항을 가서 시카고로 돌아가게 된다. 이번 여행은 아들이 scottsdale az에 집을 새로 사서 이사를 가는 것을 도아주기 위해서 왔다. 집을 사기 전에 수백집의 후보 주택을 보면서 집에 수맥이 있는지 여부, 수맥이 있으면서 명당의 여부, 수맥이 없고 명당이 없는 집 수맥이 없고 명당이 많은 집을 

감별하여 수맥이 없고 명당이 많은 집만 찍어서 그 중에서 가격이나 크기 위치 주변 이웃 등을 보고 정한 것이 현재 집이다. 이 주변은 80호 정도 되는 단지로 gate가 있고 아들 집은 뒤쪽은 좁은 사막이 있어 비교적 조용한 곳이다. 대부분 집들은 100평형과 그 이상의 형으로 구성되어 있고 근처의 집(좌우 앞 등)은 수맥이 많아서 아마도 이집만 명당이 많아 보인다. 

명당이 형성되기 쉬운 지형은  ㄷ 자 형이나 ㅁ 자형으로 수맥이 많이 있으면 수맥으로 생기는 음기에 대응하는 양기에 의하여 명당이 형성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3bedroom에 2.5 bath고 건평은 100평 정도되는 것 같다. 침실 2곳에 명당이 있고 사무실을 쓰는 곳(아들은 주로 재택근무를 많이 함)에 2개가 있어 아들 침실의 침대를 명당에 배치하고 사무용 책상도 명당에 배치하여 편하게 자고 편하게 일하게 명당에 방향을 잡아 줬다.

침대,  침대. 벼개 이부자리까지 살기가 없는 것으로 장만을 했다.

명당과 아닌 곳의 차이는 가끔 운동선수들의 잠자리로 비교를 하는데 투수 경우 보통 침대에서 자면 90마일로 주로 던진다고 하면 명당에서 옮겨 자면 95마일 수준으로 잘 던지고 수맥에서 자면 80마일 수준으로 떨어지는 식으로 달라 집니다. 보통 운동 해설가는 컨디션이 좋다 보통이다 나쁘다 식으로 표현하지만 ..그리고 비보 방법을 몇가지 동원하여 지기를 상승시키는 방법을 추가하여 아들이 평탄하게 살아가면 합니다.

하천의 자갈은 없지만 바위를 부셔놓은 돌이 많아 명당형 돌을 5-6개 정도 득탬을 하여 기분 좋게 주머니에 넣고 다닙니다. 보통 몰같은 곳에 가면 잔듸밭대신 자갈이 많아 10-20개 밭은 뒤지면 1-2개 정도 수준이  되는 돌을 발견합니다.

아들에게 4개를 넘기고 

이번 여행과 집을 사면서 양택풍수의 새로운 단면을 보아 한 수 배워서 즐겁게 돌아갑니다. 

좋은 반려를 만나면 다시 오거나 아니면 년중 행사로 내년에 오거나 할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침실 꾸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