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196684
오늘방문     116
오늘댓글     1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사탄의 추종자들
12/18/2016 10:11
조회  1484   |  추천   15   |  스크랩   0
IP 24.xx.xx.242

어느 글에서 천국과 지옥의 차이를 적은 글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지옥 구경을 하게 됐다.
지옥에서는 밥 먹는 시간이 제일 괴로웠다.

밥상에 팔만큼이나 아주 긴 젓가락과 숟가락이 놓이는 까닭에, 음식을 제대로 입에 넣기가 힘들다.
밥그릇이 엎어지기 일쑤다.
그럼, 흙에 뒤범벅이 된 음식을 서로 먹겠다고 싸운다.

이런 모습을 보며 진저리를 치던 사람이 이번에는 천국 구경을 하게 됐다.
지옥과 반대로, 천국에서는 밥 먹는 시간이 제일 즐겁다고 했다.
그런데 이게 어찌된 일인가. 밥상이 똑같다. 역시 긴 젓가락과 숟가락이 놓여 있다.
하지만 이곳에 있는 사람들은 음식을 흘리지 않는다.
긴 숟가락과 젓가락으로 서로에게 떠 먹여 주기 때문이다


여기서 보는 것 처럼 천국은 긴 수저로 자기 입에 음식을 넣은 수 없으니 다른 사람의 입에 서로 넣어주는 식으로 남을 위하는 것이 자기를 위하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은 비유입니다.

남이 잘 하면 잘하는 점을 찾아서 칭찬을 해주고 남이 공부를 잘하면 공부하느라 고생했다고 칭찬을 하고

남이 농사를 잘 지어서 좋은 농산물을 수확하면 칭찬하고 좋은 물건을 사주고 서로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것이 좋은 사회이고 하나님이 보시기에 좋겠지요?


어떤 사람은 예수님 제자 중의 한분인 가룟유다   (Judas Iscariot)같은 분만 좋아하는지 모르지만 항상 다른 사람을 욕하고  법을 지키고 열심히 사는 사람은 종북좌빨로 몰아부쳐서 파렴치범으로 만들려고 하고 범죄자나 파렴치범은 하나님같이 추켜서 거품을 무는 사람도 있습니다.


  뉴스가 나오던데 어떤 분이 박근혜 대통령께서 쓴 편지를 보고 문재인씨가 썼다면서 죽일 놈이니 종북 빨갱이니 각종 온갖 나쁜 글로 도배를 하다가 ..

나중에 박근혜 대통령이 김정일과 회담 후에 몇년 지나서 안부 편지를 보낸 것으로 밝혀져서 이 편지가 검색 1위로 된 기사가 나왔습니다.

문재인씨가 쓰지도 않은 편지(박근혜대통령의 편지)인데 문재인이 썼다고 빨갱이로 몰아서 빨갱이로 만들어 기분이 좋았는지 모르지만..하여간 편지 내용이나 확인하고 남을 공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기가 존경하고 모시는 분이 한 것도 모르고  ...남을 욕하지 말고...

진짜 나라를 사랑하거나 인간이라면 공정하게 살고 남을 모함하지 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신이 모시는 분이 빨갱이행동을 한 것을 왜 보지도 못하고  쓴 적도 없는  분에게 모함을 하는지? 사탄의 추종자는 남을 모함하고 죄 없는 자를 죄인으로 만들기를 즐기는 자입니다.


하여간 성경에서 남을 모함해도 좋다는 말은 없습니다.

이웃에게 불리한 거짓 증언을 해서는 안 된다.
(네 이웃에 대하여 거짓 증거하지 말라.)


착하고 정직하게 삽시다. 남을 칭찬하고..좋은 일만 해도 좋은데...

이 블로그의 인기글

사탄의 추종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