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327269
오늘방문     7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천국이란 ?
04/23/2020 01:33
조회  333   |  추천   3   |  스크랩   0
IP 98.xx.xx.55

대부분 종교는 사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일부 종교는 다양하게 진화하거나 분화하였지만 비슷한 경우도 있다.

천국은 하나님이나 옥황상제나 제우스가 만든 것이 아니고 인간이 만든 음의 세상일 것이다.

성경의 제사를 보면  하나님에게 제사를 들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요즈음은 그런 제사를 들이지 않고 종이 돈이나 수표만 요구하는 편입니다.

하여간 음식을 태워 연기를 하늘로 올려 보내는 방법을 많이 사용합니다. 한국의 제사는 음식을 갖추어서 와서 드시길 원하는 형태입니다.

이런 제사는 하나님이나 옥황상제나 조상신이 만든 것이 아니고 인간이 만든 방법입니다.


그러면 천국은 어디일지?

사람은 죽으면 영혼이 하늘로 올라간다고 합니다. 즉 아주 가볍게 되는 과정입니다.육체적인 무거운 것은 남겨두고 영혼만 간다고 합니다.

그런 영혼이 하늘로 올라가면 실제 공기 중에  천국이 있을 것입니다.

황금이 넘치는 건물도 없을 것이고 창고도 없을 것이고 지니고 있을 물건도 없을 것입니다. 하늘은 무게가 있는 것은 대부분 낙하를 하게 되고 일부 먼지 정도나 올라가서 떠다니는 정도이고 일부 생물은 구름에서도 번식 한다고 합니다.


영혼은 거대한 뇌 구조도 없을 것입니다. 

또 많은 사람이 신이나 혼령에게 무엇을 도와 달라고 하지만 혼령은 인간이 생각하는 힘이 없습니다. 우리가 역도란 운동을 합니다. 무거운 것을 힘차게 들어 올리지만  어느 누구라도 계속 들고 있을 수 없습니다. 아주 가벼운  것(10킬로 정도)은 항상 몸에 지니고 있어도 별 문제가 없지만(성인이) 30-40킬로는 지니지 못합니다.

영혼은 어느 분의 실험에 의하면 21그람이라 합니다.  아마도 잘못된 양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음의 세계는 무게가 마이너스 무게일 가능성이 많을 것입니다. 

쉽게 음식을 만들거나 그림을 그리거나 노래를 부르면 거기에 혼이 들어간다고 보면 됩니다. 내 경우는 그림에 스며든 혼을 읽을 수 있습니다. 전혀 무게가 없는 것입니다. 또 많은 분이 기도를 하면 기도가 올라 갈 것입니다. 어디로 전해지면 거의 무게란 것이 없습니다.

영혼이 하늘에 가면 영혼이 생존하기 좋은 곳도 있고 나쁜 곳도 있을 것입니다. 영혼이 생존하기 좋은 천국이란 바람이 적고 온도가 적당하고 오염이 안되고 먹을 것이 많고 것이 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수백킬로 높이 올라가면 강한 방사능과 자외선 등이 혼을 갈갈이 찍을 수 있고 소멸되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살기 좋은 곳이 아마도 영혼도 살기 좋은 곳이 될 것입니다.  사막이나 고산 지대나 극지 같은 곳은 사람이 살기 힘들고 영혼도 살기 힘들 것입니다.

성경에 나오는 에덴 동산같이 살기 좋은 곳이 영혼이 살기 좋은 곳이고 그곳이 천국이라 생각합니다. 천국은 금은보화나 화려한 건축물이나 옷이나 물건이 없고 단지 공기와 냄새와 다른 생물의 혼 들만 있을 것입니다.

천국은 사람이 생각하는 그런 곳이 아닐 것입니다. 그냥 사람이 상상하던 사람이 원하던 욕망이 형성된 곳이 아니고..그냥 우리 지구에서 공간이 천국이고 지하는 지옥일 것입니다.

다른 행성으로 날라가지도 않을 것이고..

가끔 귀신이 접신 된다 고도 하는데...그런 정도이고 바이러스보다도 훨씬 작은 수준이라 보면 생각됩니다.

신은 종이를 먹을 수도 없고 원하지도 않고 사람에게나 가치가 있을 것 입니다.  신의 세계는 사람의 생각으로 그리는 세상은 아닐 것입니다. 

같은 지구의 공간이면서 영혼으로 살아가니 사람의 생존에 필요한 것과는 전혀 다를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필요한  것은 사람이 생각한 것이지 하나님이 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천국도 사람이 생각하는 천국이지 영혼이나 신이 생각하는 천국은 아닙니다.

여러분이나 내가 죽으면 바로 영혼이 있다면 공중으로 날라가고 부유하게 될 것입니다. 좋은 곳을 날라가면 천국이고 나쁜 곳으로 가면 소멸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천국이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