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313488
오늘방문     606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미국독감-우환 폐렴 예방치료
02/07/2020 04:13
조회  615   |  추천   4   |  스크랩   0
IP 73.xx.xx.253

최근 중국에서 페렴환자가 많아지고 사망자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 폐렴원인균인 코로나바이러스는 2003년경 사스의 원인 바이러스이기도 합니다.  중국에서 발생한 환자가 백만명이 될지 아니면 8만명이 되는지는 알기 어렵다. 많은 환자가 입원을 하지 못하고 그냥 격리되어 있는 숫자가 많은 것 같기도 한데 언론이 통제되어 확인하기 어렵다. 아마도 중국이 스스로 문을 열고 우한의 통제가 없어지면 환자가 정리된 것일 것이다.

그동안은 공장이 문을 닫고 이동이 제한 될 것이다

한국에도 이미 2000명 이상의 환자가 발생하고 많은 부분은 신천지 교인에 의하여 전파되는  것 같다.   십 여명의 환자가 사망하였다고 한다.

 얼마전 하바드 대학의 전염병학 교수가 예측한 것으로는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그 전 인류의 40-70%가 감염될 수 있다고 한다. 약 30억명에서 50억명이고 아마도 사망자는 1억-1억5천만명 정도 이상일 수 있다고 한다.

올 겨울의 독감도 최악의 한해로 알려져 있다. 거의 3000만명이 감염되고 16000명이 사망하였다고 한다.

바이러스는 건강한 사람에게는 거의 감염이 되지 못하는 것 같다. 일단 바이러스는 감염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람의 대사경로를 차단하고 바이러스 대사 경로로 바꾸는 것이 성공해야 가능하다.

보통 세균에 감염되는 박체리오파아지도 감염되어 증식하려면 세균의 대사경로를 차단하고 바이러스 입자를 만들어야 하거나 아니면  바이러스가 세균 유전자에 들어가야 한다.

사람은 좀 더 복잡하여 여러 곳을 막아야 하는데 건강한 사람의 경우는 이렇게 여러 곳을 막을 힘이 없어 보인다. 그래서 몸이 약한 사람이거나 전자파(수맥)에 노출되어 이미 많은 부분이 막혀서 만성질병을 여러종 가진 사람에게는 쉽게 침투하고 약간만 바이러스 경로로 바꾸면 되는 것 같다. 

 


 모든 감염은   건강 상태가 나쁜 노약자일 수록 병의 침투가 쉽고 환자도 죽기 쉽습니다.

일단 뉴스에 나오는 환자의 상태를 보니 

특이한 점이 있었습니다.


환자들은 대부분 잠자리나 오래 앉은 사무실 책상같은 곳에 수맥이 있어서 수맥전자파에 의하면 인체의 기혈이

막히는 것과 상관이 있어 보입니다.

즉 수맥 전자파에 노출되면 몸 자체의 조절이 방해를 받아 만성질병이 있게 됩니다.

이런 만성 질병 상태의 환자에게 쉽게 감염이 성공하게 되고 더 죽기 쉽게 되는 것 같습니다


기혈이 막히는 것은 수맥전자파 이외에도 이부자리 옷 악세살이 안경 스트레스 등 다양한 것이 있습니다.


예방 치료는  부항법, 방어에 좋은 한방차 마시길, 바이러스 증식억제 등을 같이 하면 

아마 건강하게 지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우한폐렴만이 아니라 미국독감에도 아주 좋을 것입니다



부항을 가지고 등과 가슴 배에 각 15개 정도 부쳐서 한번에 3분 정도로 매일 1-2번 해주면

일단 감염이 줄게 되어 예방이 될 것입니다.


동시에 생강차를 좀 진하게 달여서 마시면 역시 예방이나 치료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글에서도

생강이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에 좋은 5가지 식품 중에 하나 입니다


그리고 고려은단을 한동안 좀 먹으면 좋을 것입니다.

은단을 싸고 있는 은은 중금속으로 바이러스 단백질에 결합하여 바리러스의 증식을 막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물론 코로나 바이러스에 적용 여부는 모르겠으나 일단 다른 바이러스 질환에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 논문들이

좀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미국독감-우환 폐렴 예방치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