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311780
오늘방문     37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어느 대선 후보와 자폐증
01/09/2020 09:00
조회  372   |  추천   1   |  스크랩   0
IP 73.xx.xx.253

어느 기사에서 2020 대선전에 나선 후보의 자식의 자폐증에 대한 기사가 나왔다. 대선 후보도 자폐증에 대한 대책이 있을 수 없을 것이다.

뉴스를 접하고

후보자의 집을 구글에서 찾아 보니 수맥이 20여개가 흐르는 곳이 였다. 비교적 넓은 대지에 그리 크지 않아 보이는 집인데 수맥이 20개면 피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가족은 4명인데 후보는 수맥에 걸리지 않아 있지만

부인은 머리에서 다리로 흐르는 수맥이 6-7개가 있어 만성피로 상태인 것 같다. 물론 아직 나이가 좀 젊은 편이니 견디고는 있을 것 같다.


아들은 한명은 자폐증으로 판정이 된 환자고 다른 한 아들도 역시 자폐증은 아니지만 

조만간 정신병으로 진단을 받을 가능성이 많다.

한국에서는 대통령을 하기 위하여 조상의 묘를 이장하는 경우가 좀 있다. 용꿈을 꾸는 분들은 이장을 하는데 대부분 엉터리 지관을 모시는 바람에 수맥 위에 무덤을 쓰는 경우가 많다.

대표적으로 골병이 든 분은 이모씨로  다된 대통령이 던 것이 엉터리 지관이 옮긴 수맥터 덕분인지 낙마를 하고 다시 묘지를 옮겼는데 이번에는 명당인 곳을 잡았는데 다시 누가 바람을 넣었는지 파서 화장을 시켰던 일이 있다. 다른 이모씨도 부친 묘를 옮기기도 하고..

하여간 한국에서는 누가 유명세를 타면  엉터리 지관들이 몰려가서 묘지를 평가하는데 수맥도 모르는 분들이라서..더 문제이다.

김모 전 대통령도 가슴쪽에 수맥이 6개인가 지나가는 곳에 모시고서는 길을 만들다 나온 둥근 돌이   봉황 알이라고 허접을 떤 적이 있다.


미국에서도 운세를 받으려면 앵택풍수의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정신병자가 대통령이 되거나 가족이 건강에 나쁜 사람은 아무래도 막중한 체력이 필요한 의자에 앉으면 국민이 불편할 것이니...

이 블로그의 인기글

어느 대선 후보와 자폐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