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305007
오늘방문     9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동성애 죄인가? 아닌가?
01/07/2020 07:25
조회  519   |  추천   3   |  스크랩   0
IP 73.xx.xx.253

잠시전에 들어온 미주 중앙일보 기사에 미주 연합감리교회가 동성애 문제로 분파를 한다고 한다.

성경에는 분명하여 동성애는 범죄로 기록되어 있다. 남색을 하거나 여자들끼리 하거나 하면 처벌을 받거나 종족에서 밀려나는 식이다. 구약에서도 신약에서도 동성애 문제가 나오니 인류 역사에서 무척 오래된 성 형태일 것이다. 이런 동성애는 수천년 전에 만들어진  벽화나 조각 등으로도 남겨져 있다.

거기다가 근친혼도 성경에서 금하고 있는 부분이다.

하여간 수많은 인류의 조상들이 동성애를 즐겼을 것이고 근친간 성샐활도 하여 왔을 것이다. 대표적인 근친성이 언급된 것이 소돔과 고무라에서 탈출한 부녀 사이에 성교합을 통한 자녀의 출산일 것이다.


내 경우는 기를 다루면서 기혈이 막히면 뇌조절에 문제가 생기는 것을 알게 되었다. 무협지에서 아혈을 눌려서 말을 못하게 하거나 수혈을 눌러서 잠이 들게 하는 것 처럼 사람은 외부의 자극이나 내부의 노폐물로 인하여 기혈이 막힌다. 기혈을 막는 것은 환경의 에너지나 의식주 모든 것이 작용하게 된다.

거의 모든 사람은 자신의 몸이 조절되는 것이 일부 막혀 있거나 전부 막혀 있는 것을 모른다. 

기혈이 막히면 정신병도 걸리고 만성소화불량이나 만성호흡기 질환 수족냉증 등 다양한 질병에 걸리게 된다. 이런 대부분의 만성 질병은 현대의학으로 고치지 못하며 일부 한의사는 침치료나 부항치료로 고칠 경우도 있다. 그러나 병의 원인이 남아 있느면 역시 난치병으로 넘어가는 것이다.


동성애를 보는 시각이 고등학생들의 의식구조로 조사한 것을 보면 절반 정도가 정신병으로 생각을 한다. 어느 시기에 동성애를 정신병에서 제외하였다.

그러나 동성애는 기흐름을 보면 정신병 상태로 되어 있다. 뇌기능을 조절하는 기혈이 막혀서 노인성 치매나 자폐증 등과 같이 특정 부분이 막혀 있다.  아마도 막힌  기혈과 원인을 제거하면 정상적인 이성애자로 갈 수도 있을 것이고 자폐증 같은 질환도 치료가 가능할 것이다.

젊은 사람들의 동성애는 가능하면 집단적으로 정신치료 프로그램을 만들어 고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한다. 가능하면 게이집단과 레즈비언 집단을 같이 치료하면서 동성애에서 양성애나 이성애로 가면 좋을 것이다.

여기서도 많이 충돌하는 좌파-우파도 뇌기능의 조절 문제이고 200여 종의 정신병도 뇌기능의 조절 문제이다.

일부 뇌기능은 하드웨어적인 손상이 되어 고칠 수 없지만 일부 정신병은 간단한 마사지와 부항 지압 암마 등으로 고칠 수가 있다.

물론 고치는 것은 무협지에 나오는 절대 고수처럼 다른 사람의 기흐름을 마음대로 막거나 뜷어 줄 수 있어야 하고 다른 사람의 기혈 흐름을 읽을 수 있어야 한다.

무협지에 보면 임맥 독맥을 뜷어서 고수과 되게 하고 질병을 치료하기도 한다. 오음절맥이나 삼음절맥이나 삼양절맥이니 하는 난치병이 있다. 그런 비슷한 방법으로 치료가 되는 질병들이 있으며 많은 질병은 기혈이 막혀서 생기는 것이다.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기능 손상이 있고 젊어서 외주 공격으로 생기는 손상이 있다. 늘어서 생기는 정신병은 고칠 수 없는 영역이지만 젊은 동성애나 자폐증 등은 기혈치료법을 도입하여 질병에서 벗어나면 남은 평생을 좌우하게 될 것이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동성애 죄인가?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