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300966
오늘방문     6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기적(奇蹟)
12/15/2019 07:23
조회  390   |  추천   4   |  스크랩   0
IP 73.xx.xx.253

기적(奇蹟)은 자연, 과학 법칙에 의해 설명될 수 없는 사건을 말한다. 일반적으로는 기지(旣知)의 자연법칙이나 경험적 사실을 초월한 이상(異常) 현상, 특히 신들이 힘을 썼다고 하는 종류입니다. 많은 종교는 기적을 이용하여 신자를 모으고 기적을 이용하여 부를 추구하기도 합니다.  교회에 다닐 적에 가끔 보면 암환자가 새로 들어와서 기도의 힘으로 고치려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목사는 갑자기 광분을 하기 시작합니다. 자신이 기도의 힘으로 암환자를 고쳐서 기적을 보여주겠다고 바빠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뒤는 없고 환자는 자연의 순리대로 죽어 갑니다. 물론 모든 암환자나 난치병 환자가 전부 죽는 것은 아니고 어떤 경로인지 살아나서 정상적으로 살아가기도 합니다. 가끔 자연인의 프로를 보다 보면 불치병으로 자연에 들어가서 고치는 경우가 가끔 있고 그것을 보고 다른 사람들도 따라 가기도 합니다. 일단 자연은 공기가 좋고 음식이 다양해지고 가공식품이 없어지면서 자연치유에 도움이 됩니다. 우리가 먹는 가공식품에는 착색제, 착향제, 착미제, 보존제 등 수십가지-수백가지 합성화합물이 들어가며 이런 중에는 암을 유발하여 1년 후부터 금지한다는 식으로 공고가 나옵니다. 만들어진 식품이나 인공합성 화합물 제고를 소진하게 한참 후까지 사용하게 정부가 친절하게 도와줍니다. 국민은 암이 걸리던 상관이 없고..


아마도 기적이란 의미는 항상 생기는 현상이라면 기적이라 하지 않습니다. 수백만명이나 수십만명이 기도하고 그 중에 1-2명이 나와야 기적이란 소리를 쓸 것입니다. 쉽게 기도의 힘이 없다는 것입니다. 기도가 힘이 있으려면 인디언 기도 같아야 할 것입니다. 인디언은 기우제를 지내면 100% 비가 내린다고 합니다. 그들은 기우제를 비가 올 때까지 죽어라고 기도를 하니 100% 기도가 먹히는 것입니다.


기적은 많은 경우 과학적으로 해결이 가능해져갑니다. 예수님의 기적은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있는 기적이 성령으로 잉태하여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출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런 기적은 조만간 아무도 기적으로 치부하지 못할 시간이 도래할 것입니다. 즉 동정녀 즉 이성과 성관계가 없이 아기를  임신하고 출산하는 방법입니다. 이미 인공수정이 가능해졌고 남자를 모르는 여성도 병원에서 수정란을 이식하면 10달 후에 아기를 출산 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자기 세포를 가지고 자기와 같은 여자아이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 기적이라 하는 것은 과학적인 법칙이 찾아지면 더 이상 기적이란 소리가 없어집니다. 겨울에 언 강에서 잉어를 잡아 효자가 된  기적이나 겨울에 딸기를 찾아 효녀가 된 동화속 기적은 더이상 동화로의 줄거리로 상실된 이야기입니다. 겨울에 얼음을 깨고 낚시를 하면 누구나 쉽게 고기를 잡을 수 있고 2-3불만 들고 마트에 가면 겨울에도 딸기를 살 수 있습니다.

기적을 바라고 기도를 한다면 하지 마시길 권장합니다. 기도를 들어주는 경우는 거의 없어 기적이라고 하는 요행수이고 복권과 같은 것이니

암이 걸려서 기도원 천장을  보고 치유기도를  하기 보다는 맑은 공기와 오염되지 않은 음식과 정당한 운동이 더 힘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적이란 의미는 일어나지 않거나 아주 적게 일어나서 복권 당첨 같은 것이니 기적을 바라고 기도를 하는 것은 신을 모독하는 것 같기도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기적(奇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