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69908
오늘방문     13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베개와 코피
06/19/2019 08:18
조회  421   |  추천   3   |  스크랩   0
IP 68.xx.xx.93

베개는 종류도 많고 기능성도 많으며 다양한 선전을 하고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시집을 갈때 묵직한 베개를 만들어 지참시키는  풍습이 있다. 베개속에는 곡물을 넣어 만드느데 굶어 죽게 되면 그것으로 좀 버티라는 의미이다. 우리 모친의 경우도 시집온 후에 먹을 것이 거의 없어 어떤 겨울은 김치만 먹다시피하고 버틴 적이 있다고 한다. 그렇게 힘든 시절에도 남자들은  밥을 먹고 머슴도 밥을 먹는다고한다. 

하여간 그런 시기에 베개 속의 식량은 부모가 주는 비상식인 것이다.

베개는 수면의 질을 작용한다고 다양하게 개발되었지만 수면의 질은  베개때문이 아니라 머리쪽으로 지나가는 수맥이 더 영향을 준다.

지구는 자전과 공전을 하면서 빠르게 움직이고 여기서 전자파가 발산된다. 7.8Hz 정도인데 사람의 뇌는 이런 공전파에 적응되어 진화되어 왔다. 그래서 7-13 Hz는 깊은 잠을 잘 수 있는 파장이라서 고요하게 자게 해준다. 그러나 지하에서 흐르는 강을 만나면  물속에 녹아 없어지는  성분과 남겨진 성분때문인지 모르나 군형이 깨진 이온때문인지 250Hz까지 증폭하게 되어  우리 뇌에 뇌파에 방해를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리 몸의뇌파는 감마의 경우 30-130Hz가 되는데  살인등에 직면하면 100Hz가 된다고 하니 수맥 전자파는 활발하게 활동하는 파장이나 극한상황의 파장으로 올라가면서 불면증이 생기게 되는 것 같다.


어느 분이 아이가  자주 코피를 흘리고 잠을 못 잔다고 침대의 수맥 질문을 보내 왔다.

감정결과  수맥은 없고 베개만 음기가 강하여 살기가 강하다고 답글을 했더니 흥미로운 재 답변을 하고 좋은 베개를 골라 달라는 질문이 왔다.

아들이 코피를 흘리던 배개를 딸이 하고 잤더니  딸도 코피가 나더라는  이야기이다.

그래서 best pillow라고 팔리는 15가지 제품의 기를 읽어 보니 14개가 음기가 강하여 기절하게 하는 식으로 잠이 들게 하는 것 같았다. 한가지만 좋은 것으로 나타나서 대부분 판매되는 베개는 건강에  치명적일 수 있는 것 같다. 

가끔 내 경우도 베개를 사려고 하면  대부분 덜 좋아서 가끔 좋은 것이 걸리면 사 두는 편이다.

가능하면 오링테스트를 해서 힘이 좋아지는 것을 사용하면 좋을 것입니다

"기치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베개와 코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