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3624
건일(kj3624)
Illinois 블로거

Blog Open 01.02.2012

전체     262857
오늘방문     20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수맥이 많은 곳
05/19/2019 04:35
조회  485   |  추천   4   |  스크랩   0
IP 73.xx.xx.253

시카고는 비가 오면 가끔 하눌이 뚫린것 처럼 폭우가 쏟아 진다. 자동차를 타고 가다가 이런 폭우를 가끔 만나는데 시야 확보가 안되어 사고 위험이 높아질 정도이다.

시카고 근처는 호수가 많은  편이다. 가장 큰 미시간호수는 한국의 2/3 정도로 크고 주변에도 크고 작은 연못이나 호수가 엄청 많다. 공원에 가면 대부분 호수가 있을 정도이고 강우도 비교적 많은 편이다. 호수가 강이 많다는 의미는 계속 지하로 물이 스며들어가면서 지하에 하천이 발달되어 있으며 이런 지하수맥은 전자파를 형성하게 되어 수맥전자파라고 한다.

이런 수맥은 지상으로 강하게 발산이 되면서 크랙을 만들기도 한다. 아스팔트나 콘크리트 포장이나 건물을 보면 금이 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런 것의 일부도 수맥에 의한 것이다.

즉 수맥은 섬이나 호수주변 해안가에 특히 많이 발달하고 이런 물을 내륙으로 올 수록 합쳐지면서 숫자가 줄게 된다. 또 지하로 계속 내려가면서 수맥이 발달하여 육상에서 생기는 하천이나 개울과 달리 입체적으로 계속 생기게 된다.

그래서 수맥이 있는 곳은 여러개가 비슷한 위치에 흐르는 경우가 많다.

아리조나 피닉스에 사는 아들이 직장을 들어간지 10년이 넘으면서 결혼도 할 시기가 되어 집을 좀 옮기고 싶어서 찾고 있다.

아리조나는  사막이고 지하수맥이 없을 것같은데 그렇지가 않은 것 같다. 파보지는 않아 모르지만 수맥은 많이 있어 보인다. 지하 수맥이 없어도 아리조나는 예전에는 사막이 아닌 시기가 있었을 것이고 당시 흐르던 물줄기가 마르면서 건수맥이 생겼을 가능성이 많다. 다른 가능성이 건조하니 다른 지역의 물 줄기를 당기는 가능성도 있고..

하여간 부동산하는 분이 볼 집을 알려주면 수맥이나 명당 감정을 먼저 하고나서 명당이 있는 집만 보는 편이다. 아들이 수맥이야기를 하면서 아버지가 감정을 한다고 하니 그 부동산을 하는 분이 자기들도 집을 가보면 느끼는 것이 있어 빨리 팔리는 집과 안 팔리는 집이 있다고 한다. 오랜 경험으로 집의 기운을 느끼는 것 같다.

피닉스 옆의 스캇데일에서 구하는데 일반 지역의 집은 아주 좋은 집 좋은 집 보통집 나쁜 집 아주 나쁜 집으로 분포가 되고 

수맥은 아주 많아 거미줄같이 있는 집도 있고

건수맥이 있는 집도 있고

수맥이  2-3개 정도 있는 집 

10여개 이상 있는 집  

수맥이 없는 집 

수맥이 몇개 있고 명당이 있는 집 

수맥도 없고 명당이 있는 집 등이 다양하게 분포되는데


아리조나 스캇데일 집은 

수맥애 10여개 이상 되는 집이 많고

수맥이 없고 명당이 3개 정도 되는 집이 빈도가 높게 발견이 된다.


아마도 지하수맥(물이흐르는지여부는  모르겠지만)이 강하게 발달되면서

음전하가 강하게 형성되면서 양전하지대(명당)이 형성된 것으로 보인다.


수맥이 많은 집(10-20여개)이 10집이면 명당이 있는 집이 2-3개정도 발견이 되고

반대로 수맥도 없고 명당도 없는 보통집(일반 지역에서는 가장 많은 집들)은 10집에 1-2집 정도로 발견이 된다.

수맥이 20여개가 되면 5-7개가 뭉쳐서 흐르는 경우가 많아서 이런 위에서 자면 만성피로(CFS/ME)환자로 될 가능성이 많다. 특히 이런 수맥이 머리와 배 머리와 다리 배와 다리 등 2곳을 흐르면서 수맥에 노출되면 폐인 모드가 된다.

명당이 많은 집들도 침대를 디스플레이해놓은 것을 보면 명당에 누워 자는 경우는 거의 없는 것 같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수맥이 많은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