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nkim
닷 드러라(kimn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10.2010

전체     139123
오늘방문     1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9 명
  달력
 
518 폭동을 어떻게 규명했는가?
02/27/2019 08:00
조회  898   |  추천   14   |  스크랩   0
IP 47.xx.xx.59


518 망언이니, 인간성을 상실한 발언이니 하면서 날뛰는 부류가 있다.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이라면, 그럼 지만원씨와 518 김?식회장이란 자와 함께 공개 질의와 증거를 비교하여 상호간의 주장을 국민들이 볼 수 있게 생중계를 하면 간단한 일이라 생각 할 것 입니다.


국민은 아직 사실이 어떠한 것인지, 518 '민주화' 운동에 등록된 이들이 누군지, 이들의 등록될만한 민주화 공적이 무엇인지, 이 등록된 자들에게 지급되는 세금의 금액과 이들이 누리고 있는 혜택이 어떤것이 있는지도 모르는데 '이미 명백한 역사가 되었다'는 것은 사깃꾼도 경우가 없는 사깃꾼의 소리라 생각 할 것 입니다.


마치 박원순이 아들의 신체검사가 소문도 없이 저들이 부른 사람 두엇이 한 뒤에 증명이 끝났다 하고, 이 검사를 지켜보지 못한 국민이 사비로 왕복 비행기표를 사서라도 공개검사를 하자니, 검사는 '이미 끝나고 증명이 되었다' 하면서, 영국에 있는 자식과 연락도 안되며 주소도 모른다는 소리를 하는 것과 같습니다. 서울시장이 영국 런던에 있는 아들과 연락도 안되고 있는 주소도 모른다고 하니 참으로 불상한 가족입니다.


'인간성을 상실한 발언'이라 하는 자들은 아래 사진에 대해 설명을 해야 하지 않을까?

그렇게 섬뜩한 발언을 하는 '남측 사람'이 있다는 것도 경이로운 일이지만 그래도 무언가 확실한 물증이 있기에 그런 말을 하는구나 생각이 되니 그 물증을 보여 달라는데 소위 '518 민주화운동 부상자회'의 김?식 회장은 대략 이런 말을 합니다.

-명단은 법적으로 공개가 안된다, 한푼도 지원이 안된다, 90년대는 보상이라고 조금 했는데..., 소수의 사람들에게 자녀를 위해 도움을 주었다, 우리 회비로 운영한다. 운운-


앞뒤 짜르고 518 명단 공개한 뒤에 공개 토론을 하고 찬성자?와 반대자? 각 5명씩 참가하여 증거를 비교하여 결정을 낸 뒤에 망언을 규정하도록 하자. 518이 민주화 운동인지, 518 폭동인지 참으로 궁금한데 그걸 전 국민이 함께 볼 수 있도록 들여다 보자는 사람은 막고, 민주화운동이라고 우기는 자들로만 토론을 하자니 참, 사기 수법도 여러가지로구나.


(펌)







이 블로그의 인기글

518 폭동을 어떻게 규명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