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nkim
닷 드러라(kimnkim)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10.2010

전체     119772
오늘방문     1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한국을 살리는 간단한 방법
08/17/2019 07:30
조회  621   |  추천   19   |  스크랩   0
IP 47.xx.xx.234



                선구자 -엄정행


한국을 살리는 간단한 방법


* 아래의 글은 비몽사몽간에 받아 적은 글이므로 읽다가 신이 나서 커피를 쏟았다거나, 찌개를 태웠다는 민원은 받지 않습니다. 늘 그러하듯이 좌익과 한국형 진보계열분들은 읽지 마시고, 쌍소리 댓글 달지 마셔서 제가 직접 삭제하는 수고를 덜게 하여 주십시요.


유튜버들이 문가와 좌국’, ‘더부어사케당을 욕하는 것을 보니까 정말 재미가 있습니다. 코메디를 안 보기를 몇년째인데도 이들 유튜버들이 좌익들을 까 발리고 그 내용을 알려 주면 화나기 보다는 웃음만 나옵니다.

이 코메디에 맛술 한방울씩 떨어트리는 불로거들이 있으니 그 제목만 보고도 한번 더 웃습니다. 물론 그 내용을 읽으러 들어가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읽지는 않아도 기록물은 남아 있습니다. 오래전에 문가가 적와대에 입성했을 때 그 친위부대에서 나온 기사도 아직 가지고 있습니다. 전율이 오는 인선 이라며 문가의 첫 조각 발표를 김정은 찬양하듯 맞장구 친 신문기사들이 생각납니다. 나라가 망해 가니까 전율이 온다고 예언했는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불로거들이 맛보기로 보여 주는 제목이 이렇습니다.

조금만 버티면 우리가 이긴다.’  아베의 망상으로 시작된 한일 경제 전쟁  다시는 일본에 지지 않을 것 입니다.’  쫄지마, 안죽어. 찌질이는 찌그러져 있고  개싸움은 우리가 한다. 정부는 정공법으로 나가라.’  한국 기업의 놀라운 반격  의병이 나라를 구했냐? 고 한다  죄를 모르고 반성과 참회를 모르는 짐승  앞으로 벌어질 사태의 책임은 전적으로 일본에 있다  모든 옵션  부당 조치에 단호히 대응  좌시하지 않겠습니다’ ‘죽창을 들어라

문정권이 곧 말을 바꾸고 백기 투항 할 터이니, 이제 기록으로 알아 볼 이 제목들은 그만 언급하고 한국을 살리는 최단의 방법을 적습니다. 일본제품이라고 필기구를 버리던 학생들과 그 코메디를 시키고 TV 뉴스까지 제작하던 사람들은 다들 새 볼펜들을 사셨는지..? 볼펜 버리며 애국한다던...  (야야, 그만하고 올챙이 발이나 나왔는지 보러가자.)

 

 

1. 반공을 국시로 정하고 전 세계에 한국은 반공 국가임을 공포한다.


2. 당연히 좌익을 숙청하는데 잔인하도록 엄한 기준으로 행한다. 몇백명 또는 몇천명 이상으로 사상자가 나올 것이다. 좌익이 시체장사에 능하다는 것은 주검이란 것의 공포를 알고 있다는 것이다. 공포를 알고 있는 적에겐 그 공포를 보여주고 경험시키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3. 한국이 이제까지 합의 서명한 모든 국제 조약을 준수하겠다는 선서를 한다. 유엔에서 합의한 대 북한 제재의 이행도 포함된다.


4. 한국의 10%에 불과한 좌익들을 그들의 수법대로 그들이 지난 몇십년동안 비난한 그대로의 수준으로 단죄한다. 특히 한국의 좌익들의 목표는 이념을 핑계로 그들 개인의 치부에 있으므로 특히 그 재산을 추징 몰수한다. 전두환 전 대통령의 선례가 있으므로 이에 따라 철저히 추징한다. 죽은 자도 마찬가지이다.


5. 사법부의 재판에서 집행유예를 추후 별도 지시 있을 때까지 폐지 또는 보류한다. 이를 어기고 '집행유예'를 선고하는 자는 그의 직무를 '집행유예'시키고 재임용시험으로 자격여부를 심사한다.


6. 모든 특별법을 폐지하고 그 특별법에 의해 신분상의, 금전적인 이득을 받은 자는 그 이득을 환수 조치한다. 그중에서도 518 무장 소요에 관하여서는 국가의 근본을 흔든 사건이므로 10년이 걸릴지라도 규명하고 처단한다. 


7. 모든 시민단체에 지원되는 정부 예산을 삭감하고 시민단체가 만든 성과에 따라 실비 상환의 수준에 맞는 지원을 한다


8. 북한의 핵 위험에 처해 있고, 또 그간 암약하던 좌익이 사회 전면에 나와 있으니 국가 비상 사태를 선포하고 계엄을 실시한다. 이 계엄은 좌익 소탕이 목적이므로 일반 시민의 일상 생활은 하등의 차질이 없을 것이다. 불법 시위와 폭력 시위자에게는 계엄하에서 발포, 사살 할 수 있다는 고시를 확실히 한다.


9. 동북아 세계 상황을 우려하는 자유 우방과 유엔에 대하여 공산국가의 준동을 함께 막도록 조치를 취하고, 특히 한국 동란 휴전의 당사자가 된 유엔과 미국의 철저한 휴전 감시 임무를 상기 시키고 그에 필요한 장비와 병력을 계엄이 실시되는 동안 추가 배치하도록 요청한다.


10. 좌경화된 언론과 사회가 민주주의의 훼손이라며 선동 할 것이다. 계엄이 주는 한시적 초법 행위로 이들을 조사하여 이들의 자유 민주주의 저해 사실을 밝혀내고 자유민주주의를 살리기 위한 마지막 방편으로 독재 초법적인 방식으로 처단하며 이는 총살형까지 포함한다

 

 

- 한참 신 나는데 이 백일몽을 깨면 어떻하나.

한 십년 이 백일몽을 꾸어야 하는데….


혹 잠이 깨어 기억을 못하게 되더라도 많은 분들이 기억을 되새겨 주리라 믿고, 그 수많은 도움중에서 우선 한편을 망각에 대비해 적어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국을 살리는 간단한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