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ychi
케니지 투어리더(kennychi)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20.2016

전체     145999
오늘방문     17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와드 초콜 오븐 주립역사공원(Ward Charcoal Ovens State Historic Park)
06/11/2018 19:02
조회  859   |  추천   2   |  스크랩   0
IP 104.xx.xx.10


그레이트 베이슨 국립공원(Great Basin National Park)에서 오전 시간을 보내고 오후에는

와드 초콜 오븐 주립역사공원(Ward Charcoal Ovens State Historic Park)을 방문하기로 하였다.



그레이트 베이슨 국립공원 보러 보기: http://blog.daum.net/tri-echo/377 




와드 초콜 오븐 주립 역사 공원은 네바다 주 동부의 Egan 산맥에 자리 잡고 있다.

 




이 공원에는 1876 년부터 1879 년까지 이 지역에서 발견 된 풍부한 

은빛 광석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6 개의 벌집 모양의 숯 오븐이 있






일단 광업이 끝나면 오븐은 여행자들 피난처로 사용되었고 심지어 역마차의 도적에 대한 

은신처로도 이용되었다. 오븐은 이런 형태로 남아 있고 방문객을 위해 항상 열려 있다. 


방문객들은 또한 노새, 사슴, 엘크를 포함 해 공원 내 야생 생물의 

다양성에 둘러싸여 캠핑, 피크닉, 하이킹 및 낚시를 즐길 수 있다.






6 개의 대형 오븐은 높이가 9 미터 (30 피트), 지름이 8 (27피트터) 인 우수한 

수리 상태를 유지하며 바닥에는 2 피트 (0.61 미터) 두께의 벽이 있다. 

운반되어 여기로 온 나무는 오븐 안에서 12일 동안 숯으로 서서히 구워진다.




직접 오븐 안으로 들어가 보았다.





내 키가 175(센티미터)이니 오븐 입구 크기를 쉽게 가늠할수 있을 것이다.






와드 챠콜 오븐 주립 역사 공원은 1994 년에 공식 지정되었으며 오븐을 보호하고 

방문객들은 네바다와 화이트 파인 카운티의 풍부한 채광 역사에 대해 알수 있다.





방문객들은 이 140 년 역사의 유물을 살펴하면서 

그것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주목할 만한 기술을 면밀히 살펴볼 수 있다.






벌집 모양의 오븐은 열 손실을 줄이기 위해 오븐 중앙으로 열을 반사하도록 만들어져있다. 

각 오븐은 약 35 개의 목재를 들고 12일 동안 구어서 1,750 부셸의 숯을 생산했다. 

두께를 20 인치 인 벽으로 만들어서 거의 150 년 동안 현 상채로 남아있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Image result for ward charcoal ovens


사진사들이 찍고 싶어 할 사진을 인터넷에서 빌려와서 여기에 남긴다.





오븐 벽 두께를 살펴볼겸 그리고 나의 즐거워하는 모습도 공개할겸 해서 기념 사진을 남긴다.




그리고 이동해서 다른 곳으로 찾아가서 아름다운 경관을 다시 살핀다.





숙소 근처에 있는 Cave Lake State Park인데 겨울철엔 호수 전체가 얼어 붙는 곳이다.


그런데 오늘 하루 날씨가 불과 반나절 만에 주위가 완전히 변해서 혼란스러움을 준다.





이 모습이 오전 여기 모습이다. 숙소에서 아침에 찍은 사진이다.





이 사진은 오후에 숙소로 돌아와서 찍은 사진이다. 


불과 몇 시간만에 온 사방이 변한 사실을 경험한 것은 내 평생 처음 있는 일이고 

그것은 너무나 특별한 체험이다. 이순간 창조주의 능력에 대하여 무한한 경외심을 가진다.






내가 주로 이용하는 숙소인 KOA를 그렇게 많이 이용하였어도 처음보는 차량이라서 여기 소개한다.




KOA에서는 고급 호텔 보다 시설이 더 좋은 드럭스 캐빈(Deluxe Cabin)을 이용 할수있다.



자연 속에서 소규모 인원을 구성해서 편안하게 여행하면서 먹고, 자고 한 곳에서 모두 즐길수있다.



드럭스 캐빈 사용시 비용 부담이 된다면 텐트를 이용하고 KOA에 있는 고급 시설을 사용할수 있다.




나는 주로 자연속으로 깊숙히 들어가서 체험하면서 미국 속살을 만지는 여행을 추구한다.

그래서 KoA Tour Club(코아 투어 클럽)이라는 이름을 만들어서 "캠핑전문여행"을 선도한다.




내가 사랑하는 KOA 간판 옆에서서 나를 아는 모든 분들께 안부 인사를 드린다.



다음편에서는 '네바다 열차여행'을 소개 하길 원한다.






Kenny Chi




이 블로그의 인기글

와드 초콜 오븐 주립역사공원(Ward Charcoal Ovens State Historic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