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1361
건강한 심장(keith136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19.2011

전체     56564
오늘방문     1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급사 - 기회도 없이
04/13/2019 17:43
조회  462   |  추천   9   |  스크랩   0
IP 76.xx.xx.53

이번 삼일간의 휴식기간에 알고 지내던 동갑내기 지인하고 식사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같이 식사를 하게 되어 지나간 얘기를 하던중, 이 친구하고 동업을 하던 사람이 (저희 보다 8년정도 아래 나이) 얼마전에 뇌출열로 의식이 없는 상태로 몇일을 병원에서 지내다가 더이상 가능이 없다는 의사의 소견을 들은후 생명연장 장치를 제거한후 세상을 떠났다 들었습니다. 물론 저하고는 그냥 지나가는 모습으로 인사를 나누었지만 그래도 기억이 나는 사람이라 놀라움과 안타까움이 남내요.


그런데 더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이분에게 급성 뇌출열 (뇌 경색이라고도?) 이 발생한곳이 자신의 차안, 그것도 혼자가 아니라 옆자리에 자신의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분이... 그 차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 났는지는 모르지만(물론 지인도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짐작은 간다고.. 한 생명을 잃었으니 웃을일이 아니네요.) 지인의 얘기로는 여자분께서 남자가 갑자기 의식을 잃으니까 너무 놀라 911에게 연락해 앰브란스가 와서 환자를 병원에 옮긴후에 지인에게 연락을 했다네요...(사실 저의 생각으로는 얼마간의 시간이 지체 되지는 않았는지?), 연락을 받은 지인은 놀라고 급히 늦은 밤에 운전해 그 장소에 도착후 증거를? (장소가 여자분 집앞) 남기지 않기 위해 차를 다른곳으로 옮기고 난후 환자의 아내에게 연락 했다네요. 돌아가신 분에게는 아내와 성년이 된 자녀가 둘인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들어보면 주위 한인분들중 (물론 꼭 한인들에게만 적용되는것은 아닐거라는게 저의 생각)나이가 저희 또래, 결혼한지 20-30년 된 부부중에 무늬만 부부이지 실제로는 부부로서의 사랑의 감정적 교류없이 거의 룸메이트 관계로 지내는 부부가 많다는데, 유명을 달리한 이 분도 같은 부류였다고 지인에게 들었습니다. 주위의 눈들도 있고 자녀들고 있으니 그냥 결혼 생활을 유지...


결론은 물론 아내 또는 남편외의 다른사람과 연인의 관계를 맺는것은 꼭 도덕적 관점에서 보지않더라도 심장이나 혈관장애가 있거나 안좋은 분들에게는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올수 있다는 점. 농담같지만 바람피는것도 건강이 뒷받침을 해주지 않으면 자살행위? 일수 있네요.

이 블로그의 인기글

급사 - 기회도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