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sa
식객(kasa)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3.23.2009

전체     42521
오늘방문     2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더보기
  달력
 
좁쌀영감 전상서_1
02/01/2016 05:30
조회  2094   |  추천   72   |  스크랩   0
IP 99.xx.xx.104


며칠전 우리 좁쌀영감과의 마지막 카톡 대화록으로... (지난 금요일 아침)


(식객) 이따 점심때 나목사님 댁에서 봅시다. 블로그에서 혼자 어린애 같은 짓 그만 두시고...

(좁쌀) 자네나 잘하세요. 그리고 앞으로 나에게 이런 메일 정중히 거절합니다. 그러지 않음 개 취급 받을테니. 당신이 포함 된다면 난 나목사도 보지 않을 터이니.

(식객) 좁쌀같은 소갈머리하곤... 덩치에 어울리지 않게.

(좁쌀) 내 얘기했지 앞은 바위덩어리지만 뒤는 바늘 구멍이라고. 남자에겐 x달린 새끼들에겐 건들리지 말아야 하는 부분들이 있지.

(식객) 혹시 피가 B형 아니오?

(좁쌀) 개소리 헷소리 하지마삼.

(식객) ㅎㅎㅎ Have a good weekend Bro --


*아래 카톡 스크린샷은 잠시후 삭제. 좁쌀영감 캡쳐할 시간을 충분히 주기 위하여...

그래야 또 도우미 언니에게 황급히 보고하지. :)

(삭제... 끝)


하여... 더 이상의 대화는 이제 필요치 않다.

해서... 이제 남은 것은 엄정한 그리고 공평무사하기로 만인이 공감한다는 '판도라법전'에 의거 의법조치하면 끝날 일로 이미 관계당국에 리포트를 제출한 바 있다. 빼도박도 못할 모든 증거물 첨부하야. 줄줄이 굴비 엮듯...



  


  

몇해전 실제상황으로 나의 O/C 사무실 인근 Banco Popular 은행을 어느 만취한 마조키스트 드라이버가 저지른 만행이다. 그야말로 빼도박도 못하는 절묘한 운전기술.


*진퇴양난, 사면초가, 속수무책이란?... >

하는 짓이 과거 개차반 수묵객과 동일하여... 어쩔수 없이. (마치 일란성 쌍둥이 처럼 姓도 같다.)

우리 정샘이 사랑하던 '못난이 삼형제'에 추가하여

이들의 또 하나의 공통점으로서... '구라꾼 삼형제'. (광고업계 출신이란 것을 그렇게 드러내고 싶은지)

오생이 말했다. '짓을 보면 맘을 안다'라고.


오랜만에 함께 보길 원했던 미야모토 무사시의 Samurai Trilogy 라스트 신을 찾지 못해

우선 눈요기 감으로.


본론으로...

판도라법전이란?


엄청난 Cosmic Energy를 채집중이신 판도사 @ His Sacred Secret Garden in Neverlands.


어느새 아수라장으로 변해버린 단칸방 板國의 치안유지를 위한 판도라 법전을 아래와 같이 선포하시고...


- 판도라 법전(法典) 전문(前文) -


3조로 무척 간결하나 이것만 지켜져도 블방의 평화와 치안유지엔 전혀 문제가 없다.

1.       J-블방에서 개차반 짓을 하는 자는 그의 입수부리를 공업용 부라더 미싱으로 봉하고, 손가락은 모두 절단하며, 쪼그라든 고환은 마취 없이 절개하여 거세토록하라.

2.       남의 방에 가서 깐죽대거나 악플을 다는 자는 무조건 체포하여 블방 공개재판으로 책임을 묻는다.

3.       남의 사생활을 블방에서나 기타 유비통신으로 악의적으로 유포하는 자는 지구 끝까지 추적하여 잡아와 블방 공개처형에 처한 사체는 화장하여 아틀란티스 바다에 뿌린다.


그리고 다시 한번 강조하시건대 --


판도라
가족과 친구 모임엔 기독교, 불교, 무신론자 그리고 정치적으론 좌우익 혹은 보수와 진보가 모두 함께 어울려 재미있게 살아간다. 그래도 아무 없이 서로의 믿음과 생각을 존중하며 상호 사고의 영역을 확장할 있다고 믿는다. 블방에서도 일부 블로거들의 듣기 거북한 쌍소리나 야비하고 저속한 표현이 아니라도 얼마든지 자신의 신념과 생각을 격에 맞게 표현할 있지 않은가? 어떤 주장이 아무리 진실에 근접하고 논리적이라해도 일단 표현이 저속하고 쌍소리가 들어가면 설득력이 떨어질 뿐만아니라 주장의 본래 취지가 크게 훼손되게 마련이다.


My Favorite Spanish Classic Guitarist... 
Anabel Montesinos - Asturias (Legend) by Albeniz




A Day in the Life of a Fool by Frank Sinatra
In the USA, the song is also known as "A Day in the Life of a Fool", "Carnival", "Theme from Black Orpheus", or simply "Black Orpheus". In France, the song is also known as "La Chanson D'Orphee." The song is also known by the Spanish title "Manana de Carnaval". All versions of foreign texts were written by different people using Bonfa's original music.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좁쌀영감 전상서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