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007jk
<*HAPPY*DAY*>(jk007jk)
Alaska 블로거

Blog Open 01.19.2012

전체     185161
오늘방문     6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0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스크랩] 오연서 측 "안재현과 염문설은 허위사실···구혜선에 법적 대응"
09/05/2019 08:29
조회  66   |  추천   0   |  스크랩   0
IP 104.xx.xx.132


배우 오연서. [일간스포츠]





배우 오연서가 배우 안재현과의 염문설을 즉각 반박하고 나섰다.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4일 입장문을 내고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염문설과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다.

소속사는 "수많은 스태프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다. 그러나 더는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염문설의 발단이 된 글을 올린 배우 구혜선을 지목하며 "이런 추측성 글을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의 행위는 심각한 명예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다.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와 관련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혼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는 구혜선은 이날 SNS를 통해 "이혼사유는 안재현의 외도다.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왔다.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 갔다"고 적었다.

현재 안재현은 오는 11월 방영을 목표로 오연서와 MBC TV '하자있는 인간들'을 촬영하고 있다. 이 때문에 구혜선이 지목한 여배우가 오연서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이민정 기자 lee.minjung2@joongang.co.kr


이 블로그의 인기글

오연서 측 "안재현과 염문설은 허위사실···구혜선에 법적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