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9292
제시카 5550(jiny929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7.28.2014

전체     114386
오늘방문     7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 명
  최근 댓글
  달력
 
새집 구매 유의사항
04/17/2019 07:36
조회  78   |  추천   0   |  스크랩   0
IP 98.xx.xx.240

이사할 계절이 돌아왔다. 집을 보러 다니다 보면 새로운 브랜드의 타운홈이나 콘도가 굉장히 매력적이다. 최근 트룰리아는 새집과 이전에 살던 집 가운데 어디에서 사는 것을 선호하는지 조사했다. 무려 41%가 브랜드 스팽킹을 원한다고 말했다. 가장 큰 이유로 현대적인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매력을 꼽았다. 

새로운 브랜드의 집을 구입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를 짚어보겠다. 

첫째, 부동산 전문 에이전트를 고용하는 것이다. 자신의 말과 요구 사항을 경청하고 윤리적으로 진실되게 행동하며 추천할 수 있는 전문가를 찾아야 좋다. 집을 보고 구매하는 과정에서도 바이어와 에이전트 간의 팀워크가 매우 중요하다. 에이전트와 협력하여 전체 프로세스가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규칙을 연구해야 한다. 리스팅 에이전트는 바이어가 아니라 빌더를 위해 일한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그들은 할당량을 맞추려고 노력하며 바이어가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둘째, 빌더의 회사에 대해 리서치해 보자. 온라인에서 리뷰 회원 평가 및 관심 있는 개발사업을 확인하자.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정보 자원이 풍부하다.


셋째, 새로운 구조가 바이어의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지 확인해야 한다. 보통 새집 단지들이 도시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많은데 자녀가 있으면 학교와 직장과의 거리를 고려한다. 잠재적인 HOA 수수료 및 규칙에 대해서도 개발자에게 확인해야 한다. 일부는 엄청나게 비싸고 엄격하다. 저장 창고 특정 페인트 색상 또는 마감재 태양 전지판 등을 허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HOA가 위반에 대한 처벌을 평가할 수 있는지 또한 확인해야 한다.

넷째, 편의시설 및 업그레이드에 대해 빌더에게 문의해야 한다. 편의시설은 클럽 하우스 건강 및 피트니스 센터 또는 게이트 입구와 같은 전체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기능이다. 업그레이드란 특정 유형의 바닥재 또는 가전제품과 같이 집을 향상시키기 위해 추가로 지불하는 추가 기능 또는 항목을 의미한다.

다섯째, 새집이기 때문에 결함이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면 안 된다. 일단 새집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고용 계약에 따라 최종 주택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새집이라고 방심하지 말고 인스펙션을 하면 불상사에 대비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빌더는 일반적으로 이익을 내기 위해 빨리 팔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가격을 깎는 일은 쉽지 않다. 하지만 어떤 경우엔 가능할 수도 있으므로 가격을 낮추거나 무료로 원하는 업그레이드를 한번 요구해 보자.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다. 

이 방법이 꼭 통하는 것은 아니지만 양측 모두에게 매력적일 수도 있다. 아무도 살지 않았던 세련된 디자인의 트렌디한 집을 구매한다는 것은 가슴 떨리는 일이 아닐 수 없다. 꼼꼼히 따지고 분석하고 구매하자. 

이 블로그의 인기글

새집 구매 유의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