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dh
최고의축복이란?(jhdh)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24.2015

전체     97102
오늘방문     1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 명
  달력
 
주여 주여하면서 교회다닌다고 목사 장로 권사라고 모두 천국 가는것 절대로 아니랍니다.----예수님이
04/19/2020 00:16
조회  986   |  추천   3   |  스크랩   0
IP 121.xx.xx.74

주여 주여 하면서 교회 다닌다고, 목사 장로 권사라고 모두 천국 가는 것 절대로 절대로 아니랍니다. 누가 이런 무서운 경고를 했을까요? 바로 이분입니다.--예수님


                           

마태복음 721

나에게 주여, 주여.’ 하고 부르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나의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자라야 되느니라.

22

그 날에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예언하지 아니하

였으며, 주의 이름으로 마귀들을 쫓아내지 아니하였으며, 또 주의 이름으로 많은 경

이로운 일들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라고 말하리니,

23

그때 내가 그들에게 분명히 말하되 나는 너희를 전혀 알지 못하니, 너희 불법을 행

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고 하리라.

 

이 말씀은 노아 홍수 심판 주관하셨고 죽은 우리 조상들 천국 지옥으로 심판처리 하신 바로 그분 예수하나님이 이 땅에 오셔서 직접 하신 경고 말씀입니다.

22절 그날에-저와 여러분들이 죽는 그 순간 영혼 심판 날에 너희들이 교회에서 목사님에게 칼빈에게 구원을 어떻게 하면 받는다고 배웠던 성경책을 보고 어떻게 구원받는 방법을 배웠던지 간에 나는 너희들의 영혼 심판 기준을 이렇게 할 것이다.

라는 심판하시는 예수님이 영혼 심판의 결정적 기준을 직접 알려 주신 매우 매우 귀한 말씀입니다. 천국가고 싶다면 그 누구든 뼈 속에 뇌 속에 깊이박아 날마다 묵상하며 회개하며 행동으로 실천하지 않으면 지위고하 막론하고 천국 가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저는 생각됩니다.

 

이 말씀에서 아버지 뜻이 성경시각으로 무엇인지 아셔야 됩니다.

성경책은 예수하나님의 직 간접 뜻과 지시들을 기록해둔 책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성경책내용이 하나님의 전체 뜻이라고 보시면 맞습니까?

좀 더 세부적으로 분석해 보시면 성경 기록상에 직 간접 즉 직접 지시들과 문장을 통한 지시들이 모두 하나님의 뜻이라고 보셔야 되지 않습니까?. 그러면 위 말씀에 아버지 뜻을 행하는 자란? 행동으로 순종 복종 실천 하는 자 만 천국으로 판결하시고 반대로 성경지시들 불 순종자들 무시하는 자는 지옥 보내신다고 경고 하신 것 입니다.

 

22절 그날에 지옥 판결 받은 많은 목사들이 이렇게 항의 할 것이다. 예수님 내가 대형교회를 운명하면서 선교등 많은 의로운 일을 했는데 왜 지옥 보내십니까? 예수님 나는 성령 은사로 많은 병든 자 고쳐주고 귀신들린 자 귀신 쫓아 보내고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았는데 왜 지옥판결 내리 십니까? 그리고 예수님 나는 권사 장로로써 교회 봉사 활동 많이 하고 사업해서 많은 돈 선교비로 보내고 선한 일을 많이 했는데 왜 지옥 판결 내리십니까?

또는 예수님 나는 교회는 작지만 주일날 예배 잘 드리고 새벽기도도 인도하고 때로는 전도도하고 했는데 왜 지옥판결 내리십니까? 라고 너희들이 나에게 항의할 것이다. 그렇지만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나는 너희들을 모른다고 할 것이다. 라고 말씀하시겠답니다.

성경 기록상 하나님의 의중 뜻이 교회 예배 시간에만 예수님 말씀 지시대로 행동하시길 바라실까요? 아니면 교회나 세상에서 이 땅에 있는 동안 성경지시대로 살기를 원하실까요?

예수님 요구 지시는 밤낮 장소 지역 인종 국가를 가리지 말고 지속적으로 말씀지시대로 행동 행위로 순종 복종하시라고 명령하시고 계십니다.

내 속에 성령이 없으면 불가능한 것입니다. 그래서 기독교인의 최우선 순위가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성령 구원 받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 합니다. 성령부재 상태에서 임종하시면 지옥행 아닌가요? 회개를 예수님이 왜 외치시고 왜 회개가 중요한지 아시겠습니까?

 

저는 촌 교회에서 기독교 3대째 집안에서 교회 출선 50년 만에 예수님이 저를 회개시켜 지옥에서 건져 주시면서 성령구원을 선물로 주시면서 인터넷 상에서 지구촌 복음 전도 사명 받은 평신도 집사 사역자입니다. 바울처럼 노가다하면서 최소 생활비 사역비를 충당하며 남은 인생 예수님 날 위해 십자가 생명 주셨는데 예수위해 충성을 다하다 예수위해 순교로 영광스럽게 죽겠다는 각오를 다지며 살고 있습니다.

 

위 말씀을 깊이 깨닫게 된 동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저가 받은 주 사명이 회개 천국 지옥 영의 구원 영혼 심판 계시록들이지만 구약부터 성경전체 하나님이 성경 속에 기록을 통해서 우리 인간에게 무슨 의중을 전하실 할려고 하시는지를 다방면으로 각계각층별로 전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인터넷 상에 죽은 한국 대형교회 존경받았던 서울 영락교회 한경직 목사님 사랑의 교회 옥한흠 목사님 온누리교회 하용조 목사님등 지옥에 있더라는 간증을 보았고 그리고 현제 순복음 교회 조용기 목사님 사랑의 교회 오정현 목사님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님이 생명책에 이름이 검게 지워져 있더라. 지옥에 관이 예약되어 있더라는 천국지옥 간증을 보고 깊은 고민에 빠졌습니다. 그러면 그분들이 그 상태라면 나도 지옥갈 확률이 높겠네. 며칠을 고민하며 기도하고 있으니까?

 

예수님이 답변을 주셨는데 주여 주여 하는 자 이 말씀을 영적으로 주시면서 보는 순간 예수님의 명백한 답변이란 것을 영적으로 깨닫게 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심판의 기준 듯을 알게 해 주셨습니다. 보는 순간 충분이 이해가 되었고 유명 목사라고 그들이 성경지시 뜻대로 행동으로 순종들을 하지 않는다는 것도 알게 해 주셨습니다. 여러분은 교회 예배시간에 목사님들과 대면하기에 그분들의 정체를 잘 알수 없습니다. 집에 가면 무슨 행동 행위를 하는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예수님은 알고 계십니다.

 

간단한 예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용기 목사님 귀신 좇고 병고치고 전도 많이 하셨지만 교회 제정이 예수하나님 돈인데 자식회사 주신투자 명분으로 예수님 돈을 도적질해서 재판에서 어떤 결과 받았습니까? 그리고 프랑스 파리에 여자와 간음이 구슬 수에 올랐는데 저는 현장에서 보지 못했지만 예수님은 보시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저가 미국 중국등 지난날 비즈니스위해 정부상대로 로비등을 하면서 훌륭한 중국 친구에게 전도하는 중에 직접 들은 이야기가 충격입니다.

이분이 한국교회 이름만대면 누구나 알수있는 목사들이 중국에 출장 와서 자기에게 통역부탁하고 저녁에는 술집에 가자고 하더랍니다.

술집 여자와 잠자러 가더랍니다. 한둘도 아니고 이들 기짜 우명 목사들이 한 결 같이 하는 소리가 나도 인간인데 하더랍니다. 혹시 이런 짓 하신 목사가 이글 보신다면 예수님이 요구하시는 수준만큼 죄 용서해 주실때가지 금식하며 울며 회개해서 꼭 구원 성령 받고 지옥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분 엄마가 일제 강점기 때 동경대학 나온 기독교인라고해서 성경책 한권 선물로 보내드렸고

이분은 기독교 문화 속에 목사들을 아주 우러러 보았는데 크게 실망했다고 저에게 이야기 하시길래 더 이상 전도를 하지 못했습니다.

이분이 몇 년 전에 죽었는데 한국에 유명한 목사들 이름을 못 물어본 것이 후회가 됩니다.

이분은 한국 정치인 그룹회장들 명암 140개를 가지고 있고 중국 최고위직도 이 친구 통하면 만날 수 있고 부탁도 가능합니다. 이분 이름과 저가 중국정부 상대로 진행한 중요한 일들은 하나님이 하시라고 하시면 나중에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목사들의 내면도 하나님이 남들을 통해서 알게 해 주셨습니다.

왜 알게 해 주셨을까요? 사역자로서 참조하시라고 영혼 구원위해 도구로 사용하시라고.

왜 목사들이 무더기로 지옥 가는지 조금 이해가 되십니까?

 

그러면 우리는 어떻게 예수를 믿어야 되는가?

먼저 아래에 누가 베드로에게 어떻게 예수를 믿어야 구원 성령 받고 천국 갈수 있는냐고 질문했는데 베드로 집사 (예수님위해서 일하는 모든 분)답변을 좀 봅시다.

 

아래 말씀 잘 보세요. 성령구원은 조건부 구원입니다. 어떤 조건일까요?

나의 모든 죄를 예수님께 진실로 회개기도 하시면 예수님은 나의 중심을 보시고 이 놈은 이정도면 죄 용서해주고 성령을 선물로 주면 되겠다. 라는 기준이 있을 것 같습니다.

성령 받는 것이 구원인데 조건은 내 죄 예수님께 고백하고 예수님이 나의 죄를 용서해 주셔야 성령 구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존 칼빈 구원 이론대로 예수를 주로 시인하고 세례 받으면 구원 받은 것이 아랍니다.

물론 이 세례의식 이전에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성령구원 받은 분들도 있을 수 있지 않을까요? 천국지옥 간증 국내외 여러 편이 같은 내용을 말하고 있는데 잘사는 국가 성도 목사들이 죽으면 10%도 천국 못하고 있다는 간증을 깊이 기도하시면서 묵상해 보세요. 한심 한 것은 구원 받지 못한 목사 성도님들이 나는 아니라고 착각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아예 예수님께 저가 구원 받았습니까? 생명책에 이름 있습니까? 라고 울며 금식하며 회개하며 성경보시면서 답변 받을 때 까지 기도해 보시는 분이 영적으로 현명하신 분일수도 있습니다. 왜 일가요? 예수 믿는 이유가 천국 가서 예수님과 살기 위해 아닙니까?

 

사도행전 237

그들이 이 말을 듣고 마음에 찔림을 받아 베드로와 다른 사도들에게 말하기를

형제 여러분, 우리가 어찌하여야 하리이까?”라고 하니

38

베드로가 그들에게 답변하기를 회개하라. 그리고 죄들을 사함 받은 것으로 인하여

너희 각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성령의 선

물을 받으리라.

39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에게 한 것이며, 또한 먼 곳에 있는 모든 사람, 즉 주 우

리 하나님께서 부르실 모든 사람에게 하신 것이라.”고 하더라.

40

또 여러 가지 다른 말로 증거하고 권고하여 말하기를 너희는 이 사악한 세대로부터

구원을 받으라.”고 하더라.

41

그러자 그의 말을 기꺼이 받아들인 사람들은 침례를 받더라. 그리하여 그 날에

약 삼천 명의 사람이 더 늘었더라.

 

결론적으로 예수님이 요구하시는 믿음이란?

성경말씀 전체를 의심 없이 믿고 지시대로 반드시 행동과 정신으로 순종 복종하는 것을 성경시각의 믿음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예수 믿는 자가 천국가고 구원 받는다는 말씀인데 여러분 이렇게 지금 예수를 믿고 계십니까?

 

성경 가능하시면 매일 보세요. 이유가 예수님은 성령과 성경말씀으로 나를 천국으로 인도하시기 때문입니다. 위 베드로 집사 말씀대로 혹은 다른 유사 방법으로 성령을 선물로 받은 자라면 성령님은 반드시 반드시 성경말씀 안으로 인도하십니다. 이때 성경지시대로 반드시 행동행위로 순종 복종하는 자가 아버지의 뜻을 행하는 자이며 물과 성령으로 그듭난 자라고 저는 생각해 본니다. 이렇게 믿음 생활하는 것이 천국 가는 지름 길이라고 예수님이 성령님 통해서 저에게 전달하게 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 좀 보세요. 한국 어느 교회 담임 목사는 교단 총회장 하신 분이 기도 중에 지옥에 떨어진 사연과 예수님이 30.000명 넘는 너희 교회 성도들 겨우 5명이 현재 구원 받았다고 하시더랍니다. 실제 근래에 있었던 예수님이 한국교회 목사 성도들에게 보내신 경고입니다.

5명만 구원 받았는지 원인을 분석해 보세요. 답은 칼빈이 원인 제공하고 신학교수들이 목사 될 신학생에게 진리아닌 칼빈을 교육시켜 배출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앞으로 무서운 재앙들이 많이 다가 올것입니다. 오직 예수말씀 만 100% 믿고 예수님께 기도하시면서 성령구원 받으신분 들은 그 구원 소멸되지 않게 두려운 마음으로 잘 지키시고 성령구원 받지 못하신 분은 한시라도 빨리 회개하여 죄 사함 받고 구원 성령 받으세요. 내가 오늘밤 혹은 내일 중에 병사 사고사로 갑자기 죽을 수도 있습니다. 죽으면 영혼 심판 결과가 어떻게 날까 궁금하시면 성경에 명확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여러분과 가정에 예수님의 크신 은혜가 가득하시길 바라면서 모두 한분도 낙오자 없이 천국에서 만납시다. 저는 무신 학 촌 교회 집사입니다.

www.jhdh.org

 

3만 명 중 5명 구원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4UCn-CNJeo4  


천국,지옥,주여주여,구원,영혼,믿음,계시록,찬송가,
이 블로그의 인기글

주여 주여하면서 교회다닌다고 목사 장로 권사라고 모두 천국 가는것 절대로 아니랍니다.----예수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