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dh
최고의축복이란?(jhdh)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24.2015

전체     90729
오늘방문     11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 명
  달력
 
내가 예수님께 진짜 구원 받았나. 못 받았나. 알수 있을까요? 있습니다.
01/29/2020 21:27
조회  192   |  추천   1   |  스크랩   0
IP 121.xx.xx.74

 

 


 

 

내가 예수님께 진짜 구원 받았나. 못 받았나.

내가 만약에 오늘밤 12시에 죽는다면 천국 갈까. 지옥 갈까?

알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예 있습니다.

예수님께 물어 보시면 됩니다. 성경책이 하나님이신 예수님이라고 요한복음 11절에 말씀 하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들처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을 거라는 것 예수님이 미리 아시고 요한복음 35절에 이미 기록으로 남겨 두셨습니다.

 

왜 천국으로 이런 전화가 폭주할 것 같아서 미리 미리 천국 법 성경책에 기록해서 여러분에게 지급하셨는데 여러분이 예수 믿는다면서 천국백성이라면서 천국 법을 안 보거나 무시하기에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덧 붙여서 하나님일 많이 하는 목사라고 건방지고 교만한 목사들을 위해서 그리고 나는 구원 받았다고 착각하는 대다수 칼빈 구원이론 믿는 자들을 위해서 마태복음 721절에 부가 설명도 하셨습니다.

만약에 내가 천국에 전화해서 예수님 내가 구원 받았습니까 생명책에 이름 있습니까? 라고 전화 100통 하시면 100번 답은 요한복음 35정을 보거라고 하실 것 같습니다. 하나님말씀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으면 아무리 유명한 목사 신학총장이라도 지위고하 막론하고 지옥에 쳐 넣으시겠다는 내 영혼 판결문 벽에 부엌에 걸어 놓으시고 내가 지금 이렇게 행동하고 있나 실시간 분별하세요.

 

요한복음 1

1태초에 말씀이 계셨고, 그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그 말씀은 하나님이 셨느

니라.

2 말씀이 태초에 하나님과 함께 계셨느니라.

3만물은 그에 의하여 지은 바 되었으며, 이미 지음 받은 것 가운데 그가 없이 지어진

것은 아무것도 없더라.

4 그분 안에 생명이 있었으니 그 생명은 사람들의 빛이라.

5 그 빛이 어두움 속에 비치어도 어두움은 그것을 깨닫지 못하더라.

6 하나님께로부터 보내심을 받은 사람이 있었으니, 그의 이름은 요한이라.

 

내 구원 여부 내 가족 구원여부 성경말씀이 하나님이라고 하셨기에 성경말씀에 물어보세요. 말씀 보시면 답이 있습니다. 성경책에 물어 보시면 압니다. 성경책에 찾아보시며 압니다.

예수님은 나를 성경말씀과 성령으로 나를 천국으로 인도 하십니다.

그리고 성경말씀 성경책으로 나를 단 한번만의 심판 재판 하셔서 천국 혹은 지옥으로 보내신답니다.

 

그리고 반드시 아셔야 되는 것은 하나님 성경책은 예수하나님의 직 간접 말씀 명령 의중 뜻을 기록해 두신 책이기에 예수님 말씀이라고 표현 한답니다.

그렇다면 성경책이 천국 구원받은 분들의 천국헌법이라고 보시면 100% 맞다고 보여 집니다.

 

구약에 보시면 천사들이든 사탄들이든 성경하나님 말씀으로 다스리십니다.

구약에는 왕과 제사장 선지자 그리고 천사 성령님 심지어 사탄까지 동원하셔서 인간과 만물을 통치 하셨는데

신약에 예수님 십자가 지신 이후로는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인간 통치 방식이 많이 바뀌었습니다.

 

성령님을 통해서 인간들을 11로 직접 통치 방식을 사용 하십니다.

물론 국가 지도자 세계지도자는 하나님이 악한 자든 선한 자든 하나님 나라를 위해서 지금도 사용 하십니다. 예를 들면 현재 한국교회 타락상에 한국목사 성도들 회개 시키기 위해서 악당 공산주의자 문재인 김정은 시진핑을 사용 심판 경고를 하시고 계십니다.

모세 때를 예를 들면 백성이 하나님 직접 만날수는 없고 모세 통해서 간접적으로 의사 전달 하셨지만

신약에서는 내가 직접 하나님이신 예수님께 바로 직통으로 전화하는 세상으로 바뀐 것 맞습니까?

 

그러면 내가 지금 죽으면 천국과 지옥 어디로 갈 수 있는 권한 자격이 되는지 아실려면 성경전체에서 예수님 심판 구절을 찾아보시면 바로 알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33절과 보충 설명으로 마태복음 721절을 보시고 나의 현재 믿음 상태와 말씀의 빛으로 비춰보시면 바로 알수 있습니다.

예수님께 기도로 여쭤보셔도 예수님은 성령님 통해서 성경말씀으로 답변을 주십니다. 그러면 봅시다. 구원여부를 말씀으로 비춰보세요.

 

요한복음 3

1 니코데모라 하는 바리새인 한 사람이 있었으니 유대인의 관원이라.

2

그가 밤에 예수께 와서 말씀드리기를 랍비여, 우리는 당신이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선생이신 줄을 아나이다. 이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지 아니하시면 아무도 당신이 행

하시는 이런 기적들을 행할 수 없기 때문이니이다.”라고 하더라.

3

예수께서 대답하여 그에게 말씀하시기를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에게 말하노니,

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고 하시더라.

4

니코데모가 주께 말씀드리기를 사람이 늙으면 어떻게 태어날 수 있나이까? 사람이

자기 어머니의 태에 두 번째 들어갔다가 태어날 수 있나이까?”라고 하니

5

예수께서 대답하시기를 진실로 진실로 내가 너에게 말하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

로 태어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6 육신으로 난 것은 육이요, 또 성령으로 난 것은 영이니라.

7 내가 너에게 너희는 거듭나야만 한다.’고 말한 것을 이상히 여기지 말라.

 

물과 성령으로 즉 하나님 말씀과 성령으로 내가 거듭 난자라면 오늘밤 죽으면 천국 가고 반대로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나지 못했다면 오늘밤 죽으면 지옥 간다고 보셔야 맞지 않을까요? 그런데 대부분 신학교수 유명 목사님들도 내 입으로 주로 시인하고 세례 받고 교회 나가면 모두 구원 받았다고 착각 합니다. 물론 구원 받으신 분 들도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존 칼빈이 제시한 구원이론과 사도바울이 제시한 구원이론 예수님이 제시한 구원 이론 중에 칼빈 구원이론은 5개중에 1개 빼고 4개는 지옥 보내는 이론이고 바울의 구원이론은 좀 깊이 분석하셔야 됩니다. 단단한 복음과 젖 복음을 묵상해 보세요.

 

여러분 머리 아프게 고민 마시고 칼빈 바울 목사가 내 영혼 심판 합니까?

심판주님 예수님이 구원 여부를 명확하게 설명해주신 이 말씀을 믿는 것이 천국가는 상책이란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목사님들이 4복음서가 영혼 구원과 직접관련 있는 매우 중요한 말씀들인데 교회 목사님께 이런 설교를 여러분은 몇 번 들어 보셨습니까?

목사님들에게 회개 천국 지옥 죄 책망 설교 몇 번 들어 보셨습니까?

좀 더 이해를 돕기 위해서 고정관념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 버리는 예수님 심판 기준이 되는 말씀 마태 721절 좀 봅시다.

 

마태복음 718

좋은 나무가 나쁜 열매를 맺을 수 없으며, 나쁜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을 수 없느니

.

19 좋은 열매를 맺지 못하는 나무마다 찍혀서 불에 던져지리라.

20 그러므로 너희는 그들의 열매들을 보고 그들을 알게 되리라.

21

나에게 주여, 주여.’ 하고 부르는 자마다 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나의 아버지의 을 행하는 자라야 되느니라.

22

그 날에 많은 사람들이 나에게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예언하지 아니하

였으며, 주의 이름으로 마귀들을 쫓아내지 아니하였으며, 또 주의 이름으로 많은

이로운 일들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라고 말하리니,

23

그때 내가 그들에게 분명히 말하되 나는 너희를 전혀 알지 못하니, 너희 불법을 행

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고 하리라.

24

그러므로 누구든지 나의 이 말을 듣고 행하는 사람은 자기 집을 반석 위에 지은

현명한 사람과 같아서

25

비가 내리고 홍수가 나며 바람이 불어 그 집에 들이쳐도 무너지지 아니하나니, 이는

그 집이 반석 위에 세워졌음이요,

 

이 말씀도 내 영혼 심판 구절입니다. 하나님 뜻 행동으로 순종여부에 초점을 맞춰보세요.

위 내용은 내가 교회 다닌다고 다 천국 가는 것 아니다. 귀신 쫓는 유명 목사라도 큰 교회 목사라도 그리고 성령 받고 예언하는 은사를 받았다 해도 그룹회장 장로가 수백억 봉사 십일조 헌금 많이 했다고 해도 나 예수는 성경말씀 지시대로 반드시 행동 행위로 복종 순종한 자만 천국으로 데려가시겠다는 말씀 아닙니까?

우리가 예수님을 주인으로 믿고 섬긴다면 고정관념 버리세요.

고정관념이 나를 지옥으로 인도 할수도 있습니다.

 

상식적으로 귀신 쫓고 병고치고 하는 목사들과 대형교회 목사들과 신학 대학 총장들 정도는 예수님 축복으로 능력 받고 유명해 졌기에 죽으면 당연히 100% 천국 갈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도 한때는 그랬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아니라고 조심하시랍니다.

모든 판단 기준은 영분별 기준은 예수님 입장에서 성경말씀을 보시고 세상문제들을 성경시각으로 예수님 눈으로 보시면 아주 정확히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위에 예수님이 아버지 뜻이라고 하셨는데 하나님 뜻이란 성경전체 기록이 하나님 말씀이고 하나님의 계획이 담긴 하나님의 뜻입니다.

좀 더 세분하면 성경기록상에 각종 직 간접 지시 명령들이 하나님 아버지의 뜻이라고 보시면 틀릴까요?

지시들을 마음과 정신 행동 행위로 순종 복종하는 것이 아버지 뜻이랍니다.

이 지시들을 거부하는 말씀 불 순종자를 예수님이 이 불법을 행하는 놈 년 들아 지옥에나 가라고 하시겠다는 것 같습니다.

 

예수님이 성경기록상에 죄라고 지정하신 죄를 한마디로 요약하시면 각종 지시들을 내가 거부하는 것이 죄이며 이죄가 지옥 갈 죄들인 것입니다. 그 많은 것을 어떻게 다 실천하노? 그런데 성령 받으시면 가능 합니다. 내 마음과 정신을 하나님이 통치하시기 때문에 가능 합니다.

 

그렇다면 예수님을 어떻게 믿어야 천국 갈까요? 이 질문의 해답은 배드로께서 답변들립니다.

 

사도행전 237

그들이 이 말을 듣고 마음에 찔림을 받아 베드로와 다른 사도들에게 말하기를

형제 여러분, 우리가 어찌하여야 하리이까?”라고 하니

38

베드로가 그들에게 답변하기회개하라. 그리고 죄들을 사함받은 것으로 인하여

너희 각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침례를 받으라. 그리하면 너희가 성령의 선

물을 받으리라.

39

이 약속은 너희와 너희 자녀에게 한 것이며, 또한 먼 곳에 있는 모든 사람, 즉 주 우

리 하나님께서 부르실 모든 사람에게 하신 것이라.”고 하더라.

40

또 여러 가지 다른 말로 증거하고 권고하여 말하기를 너희는 이사악한 세대로부터

구원을 받으라.고 하더라.

41

그러자 그의 말을 기꺼이 받아들인 사람들은 침례를 받더라. 그리하여 그 날에

약 삼천 명의 사람이 더 늘었더라.

 

구원 성령 선물 받을려면

회개하여 예수님께 반드신 모든 죄 사함 용서함 받으면 예수님께서 반드시 성령을 선물로 주시는데 성령 받는 것이 구원 받는 것이라고 하시네요.

사도바울도 성령 받은 것이 구원이라고 여러 곳에 기록해 두셨습니다.

구원받고 성경지시 무시하는 자들이 구원파들 입니다. 구원받고 성경 지시대로 순종하는 자들이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난 자들입니다.

여러분 내가 오늘도 성경 지시대로 순종 복종 할려고 행동행위 정신으로 노력하고 그리고 잠자기 전에 예수님 주신 밥 먹고 성경말씀대로 순종 하지 못한 것을 죄송하게 생각하면서 회개 기도하신다면 구원성령 받고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나신 분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반대로 하나님 말씀도 일주일 가도 한번 안보고 성경 각종 지시들을 무시하고 하나님 말씀 불 복종하면서도 죄송한 마음도 없고 회개노력 즉 말씀 지시대로 순종할려고 노력도 안하고 회개기도도 하시지 않는다면 구원 못 받은 증거일수 있으니

하나님 저가 회개하기 전에 죽지 않게 해달라고 잠자기 전에 기도해야 될까요?

여러분 예수님 올바로 똑바로 믿고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반드시 회개하여 성령 받고 성경지시대로 최선을 다해서 순종 하시고 불순종한 죄를 실시간 회개하면서 모두 천국에서 만납시다.

www.jhdh.org

2020.1.30.


구원,회개,영혼구원,회개기도,처국과지옥간증,간증,찬양,
이 블로그의 인기글

내가 예수님께 진짜 구원 받았나. 못 받았나. 알수 있을까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