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dh
최고의축복이란?(jhdh)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24.2015

전체     95356
오늘방문     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구원 확신 가져라고 설교하는 목사님들에게 경고(동영상 참고)
02/26/2020 04:03
조회  229   |  추천   1   |  스크랩   0
IP 121.xx.xx.74

 


구원 확신 가져라고 설교하는 목사님들에게 경고(동영상 참고)

구원 확신 가져라 는 설교가 나와 성도들 지옥으로 모두 쏟아 넣고 있습니다.

성경말씀을 일년가도 한 장 보지도 않은 성도들은 목사님들 말은 다 옳다고 착각하고 생각 없이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하고 있습니다.

거짓 선지자 목사가 소경목사가 사탄 대리자 역할을 하고 있으면서 본인은 내가 사탄을 돕고 있는지 예수님을 돕고 있는지 조차 모릅니다. 아래링크에 그 무서운 경악스런 증거를 제시하겠습니다. 저는 평신도 사역자입니다. 장로교단 경주 산골에서 3대 기독교 집안 집사입니다.

저는 교회 다니고 50년 만에 구원 받았습니다. 평소 50년 동안 여러분과 똑 같이 교회 잘 다녔습니다. 구원받고 난후에 깨달은 것은 예수님이 북한 김정은보다 악명 높은 조직 폭력배보다 천만배도 더 무섭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모든 죄들 행동행위로 생각 마음으로도 죄를 지으면 지옥간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셨고 성경말씀 지시대로 행동행위로 예수를 믿게 되었고 현재도 10년째 그렇게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내가 회개하여 성령구원 받기 전에 죽었다면 100% 지옥 갔을 거라는 확신이 명백하게 들었습니다. 성령구원 받으면서 하나님께 밤낮 직접 통치를 받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구원성령받았나 못받았나 테스트 해 보고 싶습니까?

성경말씀 각종 지시들을 행동으로 순종하지 않는 것이 죄인데 그 죄를 지어도 아무런 양심 가책도 느낌도 하나님의 징계 책망이 없다면 여러분 속에 성령 안 계신다는 증거입니다. 바울이 성령 받은 것이 구원이라고 여러번 기록하고 있습니다.

저는 회개하여 예수님께 성령을 구원 선물 받기 전에는 성경보지도 안했고 천국지옥에 관심도 없었으며 죽음에 에 대해서도 생각해보지도 안했습니다.

교회가면 목사님이 설교 중에 수시로 구원 확신 가져라는 설교를 들었습니다.

이교회 저 교회 직장 따라 가는 교회마다 구원 천국 지옥 죽음 심판 회개 회개기도방법 금식기도 중요성 심자가 피의 능력 예수님 직접 설교 4복음은 거의 50년 교회 다녔어도 몇 번 들어 보지도 못했습니다. 예수 믿으면 복 받는다는 설교 목사 잘 섬기면 복 받는다는 설교 등이 기억납니다.

저는 예수님께 구원받고 전도 사명을 받았습니다. 불신자 전도 사역을 아마 한 3년 정도 한 것 같은데 주로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성경 속에 대사건들 의 증거를 모아서 성경말씀과 대조하여 하나님이 계시고 성경말씀이 이렇게 진실 사실 진리임을 명확하게 입증해서 모든 계층 지식층 정치권 국내외 전 방위로 사역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영적으로 교회는 다니지만 구원 받지 못한 목사님들 성도님들 영혼 구원 전도사역을 하시게 했습니다. 는 신학교 구경도 못하고 성경전체 정독한번 못한 상태에서 성경적으로 날고기는 목사님들 성도님들 상대로 영혼 구원 사역을 한다고 생각해 보세요.

얼마나 기가 차겠습니까? 지금 국내외 선진국 기독교인들이 목사들 포함해서 구원받은 성도가 10% 내외 정도 된다는 것을 여러 정황 증거들을 통해서 깨닫게 해 주시고 모두가 지옥 갈 자들이 천국 간다고 착각하다 있음을 알게 해 주셨고 그러면 도체데 예수를 어떻게 믿어서 목사들이 성경시각으로 무엇이 문제인지 원인을 알게 해 주셨습니다.

알고 보면 아주 간단합니다. 회개하여 죄 용서함 받고 이때부터 행동행위로 정신으로 성경 각종 지시대로 순종 복종하지 않았기 때문에 구원 받았던 분들도 구원 소멸되고 이런 것을 목사님들이 신학교 이론이 머리에 잡고 있기에 성경 중요한 부분을 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목사가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나지 못했기에 양떼를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게 하지 않은 것입니다. 한마디로 이런 목사님들 영혼 속에 성령 부재중이었다고 보시면 맞지 않을까 쉽네요. 목사들이 지옥 보내는 통로 주범들이며 더 거슬러 올라가면 신학교수들이 주범들이며 더 거슬러 올라가면 사탄의 지배 받고 기독교 파괴 비밀 공작하는 로마 캐톨릭 본부 바티칸이며 이들의 지배자 사탄의 계략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성경말씀을 올바로 깨닫고 알리면 이단으로 취급합니다. 예를들면 우리 장로교단을 초기에 만든 존 칼빈 목사의 교리가 예정된 자만 구원받고 선택 예정된 자는 죄 지어도 예수님이 천국으로 강제로 견인해 간다고 하는 구원 이론이 칼빈 예정론입니다. 칼빈 5개 구원이론 중에 저 눈에는 1개 빼고 4개는 사탄의 교리나 다름없습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세요 칼빈은 교회 출석하고 세례 받고 예수를 주로 시인하면 다 구원 받았으며 구원 확신 가져라고, 주장하는데 신이신 예수님은 회개하라. 그래야 구원 받는다. 성경지시 불순종하면 지옥 보낸다. 천국 가는 것 좁은 길 험한 길이다. 의인도 구원 받은 자도 죄짓고 회개치 않으면 죽인다. 그리고 미국 신학자들 주장에 신약에만 80문장에 구원받고 회개 않으면 구원 소멸된다고 기록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칼빈 목사 구원 이론이 맞을까요? 하나님이신 예수님의 구원 이론이 맞을까요?

여러분들이 저처럼 회개하고 성령을 선물로 받으시면 성령님은 반드시 성경말씀 안으로 나를 인도하시고 예수님은 성경말씀으로 나를 지배 통치 기도응답을 하십니다. 일부 성도님 중에는 하나님 음성으로 답변 받으시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

성령 받고 성경보시면 성경기록 통해서 하나님의 뜻 의중 계획 하나님 성품 구원받고 천국 가는 방법 지옥 가는 방법 예수님이 나에게 무엇을 요구하시는지 사탄의 계략 등등 정확히 하나님이 영을 통해서 저에게 알려 주십니다.

성령이 내속에 있다면 간략히 특징이 하나님이 두려워지고 말씀 지시대로 심히 순종 할려고 노력하게 되고 이웃 지옥 가지 않게 전도 할려고 노력하게 되고 백그라운드 보다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게 되고 하나님 뜻대로 살려고 노력하게 되고 예수하나님께 충성을 다하다 순교하고 싶은 생각도 들고 성령 구원 받은 증거들이 수 십가지가 됩니다.(물과 성령으로 거듭난 증거 회개 열매)

이렇게 구원성령 받으면 물과 성령으로 거듭 나게 됩니다. 요한복음 35절 하나님말씀과 성령으로 다시 태어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 볼 수 없다고 예수님이 직접 말씀 하셨는데 거듭나지 못한 목사 성도님들은 지위고하 막론하고 죽는 순간 전원 지옥에 보내시겠다는 하나님의 냉정한 성품을 똑똑히 아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이 무조건 사랑의 예수님 아닙니다. 여러분이 성령 받고 죄를 한번 지어 보세요. 바로 매를 드시나 안 드시나. 시험해 보세요.

내가 생각으로 죄를 짓고 마음에 죄를 담아 놓고 행동행위로 죄지어도 하나님의 저주 책망이 없다면 여러분은 버림받은 자들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마음대로 살다 심판 받아라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복음 받지 않으면 신발에 먼지까지 털어 버려라. 여러분 속에 하나님의 영이 내 마음 정신에 있나 없나 시험해 보시고 빨리 회개하여 죄 용서함 받고 성령구원을 선물로 예수님께 받으세요,

받은 구원 바울께서는 구원 성령 죄짓고 소멸되지 않게 두렵고 떨림으로 잘 지켜라고 지시 하셨습니다. 왜 죄 짓고 회개 안하면 구원 소멸된 상태에서 죽으면 지옥 가기에 그렇습니다.

받은 구원 나의 각종 욕심들 돈 명예 간음 등등으로 소멸되는 경우 매우 많습니다. 이해 안 되시면 서울 대형교회 목사들 타락상을 좀 보세요. 그리고 노아 홍수 이전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구원 받았을 텐데 모두 말씀 불순종으로 구원 소멸되고 노아 홍수당시 노아 가족만 구원받은 자들이었다는 증거 아닙니까? 소돔고모라 2개 도시에 구원 받은 자 10명만 있으면 소각하지 마세요. 라고 아브라함이 하나님께 부탁드렸는데 하나님 알았다고 하셨지만 실제로 롯 식구만 구원 받은 것입니다. 구원 받아도 하나님 지시 거부한 롯 부인은 바로 불태워 죽였죠. 구원 받아도 성경지시 거부하고 회개하여 죄 용서함 못 받은 상태로 갑자기 죽으면 지옥행이라고 성경에 명백하게 기록 되어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롯의 부인처럼 죄짓고 회개할 시간이 없어 지옥갈수도 있네요.

하나님 시각으로 믿음이란?

성경기록이 하나님의 각종 계획 지시 뜻을 기록한 책이기에 하나님 말씀이라고 합니다. 이 말씀 내용들을 의심 없이 마음으로 100%믿고 지시대로 마음과 행동행위로 순종 복종하는 것을 믿음 이라고 합니다. 성경에 예수 믿으면 너와 내 집이 구원 받는다는 말이 성경기록대로 순종 복종하는 자들이 천국가고 불순종자들 지옥 간다는 뜻 아닙니까?

아래 링크 내용을 조금 설명 드리겠습니다.

서울인지 경기도인지 교회 이름은 모르지만 실제 있었던 내용가지고 영화를 만들었는데 30.000명 넘는 교회 담임 목사님이 총회장 출신이랍니다. 이분이 어느 날 기도 중에 예수님이 이 목사님을 지옥으로 던져 버리셨다는 내용 인즉 너도 지옥 갈 대상자이고 너희교회 3만 넘는 성도 중에 구원 받은 성도 겨우 5명이다. 이런 결과가 빚어진 이유가 목사 너가 성경을 잘못 알았고 잘못 가르쳐서 그렇다. 내용인즉 칼빈 구원파 사상을 목사님이 신학교에서 배우고 교인들에게 그렇게 가르쳤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5절대로 성경말씀과 성령으로 거듭난 자가 5명뿐이고 나머지 지옥 갈 대상자라는 것이며 성경말씀 지시대로 행동으로 믿음 생활하지 않아서 이렇게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여러분들은 좀 보시고 성경 지시대로 반드시 행동으로 예수님 믿다가 모두 천국 가시길 바랍니다. 회개하여 성령 받고 성경지시대로 반드시 행동으로 순종합시다.

www.jhdh.org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30.000명 교회 성도 중에 5명만 구원받은 원인을 분석하세요.

나는 칼빈 기준이 아닌 예수님 기준으로 구원 받았는지 심각하게 고민점검하세요.

네일 죽을수두 있습니다. 회개하기전 죽으면 어쩔려구요.

https://www.youtube.com/watch?v=4UCn-CNJeo4

구원,구원확신,회개기도,찬송가,새찬송가,찬양과경배,교회,
이 블로그의 인기글

구원 확신 가져라고 설교하는 목사님들에게 경고(동영상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