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dh
최고의축복이란?(jhdh)
기타 블로거

Blog Open 11.24.2015

전체     88021
오늘방문     3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 명
  달력
 
십일조 하는것이 죄가 될까요? 안하는것이 죄가 될까요? (십일존 놀란에 대해서 성경시각으로)
01/19/2020 20:39
조회  415   |  추천   0   |  스크랩   0
IP 121.xx.xx.74



현재 인터냇 상에서 어떤 목사는 십일조하면 지옥 간다고 하는 분도 있고 심일조하면 죄가 된다고 하는 목사도 많은데 이들 목사말을 수많은 분이 동조를 하고 있습니다.

십일조 하면 진짜 죄가 되는지 안하는것이 죄가 되는지 여러분 같이 고민을 좀해 봅시다.

저는 대한민국 경주 시골 촌 교회 거주하는 촌 교회 출석하는 집사 수준으로 좀 접근해 보고 싶습니다.

먼저 성경시각으로 십일조 거부하는것이 수많은 죄들 중에 하나의 죄가 된다고 생각 합니다.

심일조는 하나님께 바치는 것이지 그 교회 목사에게 바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십일조를 성경지시대로 사용치 않은 목사나 교회 관련자들이 지옥 갈 죄를 짓는 것입니다.


위에 보시면 십일조에 대해서 성경속에 가장 명확하게 예수님이 정리를 하신 말씀입니다.

예수님이 율법 속에 하나님의 뜻 의중은 무시하고 수많은 하나님 지시들 중에 십일조 법은 잘지키는도다. 그런데 십일조 법 보다 더 중요한 율법을 통한 한나님의 의중 뜻은 무시하는도다. 그래서 율법속에 담긴 하나님의 뜻도 지키고 십일조법도 지켜라고 하셨네요. (구약 율법 성전 짐승 잡아 제사 지내고 죄용서 받는것 이런 의식이 폐지 되었지 율법 정신은 신약으로 넘어 오면서 더 강화 되어 넘어 온것 아닙니까? 그리고 구약시대에 제사장 선지자 왕을 통한 인간 통치방식이 십자가 사건이후 성령님 통한 1대1 직접 인간 통치 방식으로 바뀐것 맞습니까?)


구약에 율법 폐지되었다고 십일조도 폐지 주장하시는 목사님들 내가 잘못 가르쳐서 내말 듣고 영혼 지옥 보내면 여러분은 천국 갈것 같습니까? 양떼 예수님이 맡기시면서 천국으로 모두 잘 양육해서 보내달라는 지시를 받지 않으셨나요? 십일조 못한것 회개하시고 죄 용서 받으세요.

인터넷 상에 거짓 선지자 직업 삯군 목사가 판을 치고 있으니 성경말씀에 벗어나는 소리하는 목사들 말은 무시하시고 성경속에 진리만 받아 들이세요. 내가 지옥 갈수도 있습니다. 목사 설교만 듣고 하나님 설교 성경 안보시면 지옥 가는 지름 길입니다.

십일조 하게 하시는 이유가 뭘까요?

성경시각으로는 하나님을 정말 두려워 하는가 무시하는가를 보시기 위함이며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권위를 지키실려고 그리고 십일조 통해서 하나님을 사랑하는지 돈을 사랑하는지 마음을 보시는것 같고 십일조 통해서 이웃 사랑하는 법도 알게 하실려고 그리고 불쌍한 이웃 전도와 구제를 예수님 이름으로 하게 하셔서 이웃 영혼 구원위한 목적으로 하게 하신것 같은데 이것을 시행 하면 예수님이 유익 일까? 사탄이 유익일까요? 왜 해야 되는지 이유를 아시겠습니까?


서울 명성교회는 선교비 십일조 가지고 전국에 부동산을 수 백억 수천억 이라나 구입했답니다. 이런 교회 목사 집행부들이 제정신인지 묻고 싶습니다. 하나님을 아주 무시하는 행위를 하고 계시는데 그돈 예수님 뜻대로 이웃 영혼 구원위해 사용하셔야 되는데 교회 배 채우는 짓을 했으니 매우 큰 위중한 지옥 갈 죄를 짓고도 천국 갈것으로 착각하고 있습니다. 그 교회 행위를 사탄과 예수님 중에 누구를 이롭게 하고 있습니까? 영분별 간단 합니다. 내 행위 생각이 사탄과 예수님 중에 누굴 돕고 있는가?


여러 목사들이 십일조 하면 죄가 된다고 주장하는데   안 하는것이 성경 시각으로 말씀 불순종 죄가 되는 것입니다. 십일조 운용을 잘못한 목사들이 사실은 지옥 갈 죄를 지은 것 아닌가요?

목사들이 현재 선진국 목사들이 100명 죽으면 95명 정도 지옥 가더라는 간증이 여러게 인터넷에 올라와 있습니다. 목사말 이라고 무조건 생각없이 받아 들이면 지옥 갈수 있습니다.

저가 사역자 시각으로 보면 십일조 죄 보다 모든 죄 회개하여 성령 구원 받는 것이 최고 우선 순위 입니다. 

성령 받으시면 십일조 자동으로 하게 되고 더 많이 하나님위해서 사용하게 됩니다. 돈 보다 목숨까지 하나님께바칩니다. 십일조 100년해도 회개하고 죄 용서함 못 받고  성령 구원 받지 못하고 죽으면 예외없이 십일조 아깝지만 100% 지옥행 이라고 보셔야 됩니다.

성경에 하나님은 죄를 가장 경멸하시고 하나님 나라는 죄가 한개라도 있으면 못 들어 가기에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고 지시 하신것 아닙가? 십일조 논쟁하는 목사님들 회개하고 성령부터 받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 물질 축복 받을 영적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돈 벼락 맞으면 위에 권사들 처럼 마귀사탄 지배 받다가 지옥가는것 예약자 명단에 올라 갈수밖에 없지 않을가요?

영적 구원의 축복을 오늘부터 구하시길 바랍니다. 거지로 살다 100% 천국 보장 된다면 저는 다 버리고 깡통 들고 구걸하러 다닐것입니다. 교인들 100명 죽으면 90명도 넘게 지옥 가더랍니다. 여러분은 어느 편에 지금 줄을 써서 심판대로 향해 가고 있습니까?


구원에 가치를 좀 보시고 모든것 보다 최우선이 회개하여 예수님께 반드시 모든 죄 용서받고 구원 성령 받는것이 회우선입니다. 이유는 내가오늘밤 죽을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구원 못 받은 상태에서 죽었다고 상상해 보세요. 지옥에 교통사고로 구원 못 받은 엄마 자식이 지옥에 떨어져서 바닥이 뜨거우니까 자식을 엄마가 발로 밟고 서서 사람 살려라고 외치더랍니다.

영혼이 존재 할까요? 여러분 생각 마음 정신 감각 느낌은 모두 영혼의 영역이며 내 몸은 영혼을 지탱해 주는 하나의 도구일 뿐이란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그래서 지옥에 가면 고통을 그대로 내가 느끼는 이유 아닐까요?

내 얼굴에 점이 있다면 내 영혼에도 점이 있습니다. 내가 못된 놈이라면 내 영이 못된것입니다. 인간을 미워하지 말고 죄를 미워하라. 는 말을 음미해 보세요.


말라기 심일조 해 봐라. 복주나 안 주나. 시험해 보라는내용은 본뜻은 위에 말씀대로 여러분이 지금 농사든 직장이든 이정도 나마 살게해주는것 모두 내가 공짜로 햇볕주고 비주고 지식 지혜주고 직장 부도 안나게 해주고 너희들 교통사고 안나게 지켜주고 암 걸려 죽지 않게 지금 직장 잘 다니고 있는것들 그나마 모두 나의 큰 축복이다. 감사하게 생각하라. 축복의 의미를 눈에 보이는 부분과 보이지 않는 부분을 좀 깨달아라. 라고 저는 위에 말씀이 이렇게 보여집니다. 여러분 욕심 탐심 버리시고 모두 여러분과 가족이 모두 구원 받고 한분도 세상 유혹에 탈락되지 않고 모두 천국에서 만나 뵙기를 예수님이름으로 고대 하겠습니다.

여러분 건강하시고 2020년 설 명절 잘보내세요. 저는 명절날도 사역합니다.

감사 합니다.

www.jhdh.org  이사이트에서 진짜 홍해 바다 갈라진 증거 좀 보세요.

2020.1.20



십일조,십일조,헌금,헌금기도,찬송가,계시록,찬양과경배,교회,목사,예수님,
이 블로그의 인기글

십일조 하는것이 죄가 될까요? 안하는것이 죄가 될까요? (십일존 놀란에 대해서 성경시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