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jung8204
파이로텍(jcjung8204)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06.2016

전체     9293
오늘방문     2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날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화재 데미지에 주의할 때.
03/11/2017 15:04
조회  436   |  추천   3   |  스크랩   0
IP 204.xx.xx.194







화재 피해는 미리미리 대비하는 수밖에

화재로 인한 스모그 데미지, 작은 것이라도 긴급수리 전문업체와 함께 해야.







지난 겨울과 초봄을 거치면서 남가주에 참 많은 비가왔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이번 비로 가뭄이 해갈됐다고 하니 너무 기쁩니다. 이제 날이 다시 더워지고 있습니다. 남가주의 여름은 아주 무섭도록 뜨겁고 열기가 대단합니다. 지난해 샌버나디노와 빅토빌, 애플벨리 등에서 발생된 화재로 인해 많은 재산을 잃으신 분들을 봤습니다. 당시 보험 보유하신 분들의 경우 평소에 약관과 커버리지를 잘 살펴보지 못해 당시 피해를 입으신 경우도 있었고 심지어 보험을 들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올해도 다시 이런 대형 산불이나 화재가 발생한다면 어떻할까요? 작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산불이 빈번한 지역에 사시는 한인분들은 올해 각별히 미리 준비하실 부분들이 있습니다. 첫째로 보험 가입의 유무입니다. 재산은 늘 소중한 것입니다. 언제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는 상황에서 보험을 들지 않는다는 것은 정말 큰 위험입니다. 둘째 화재 발생시 이머전시에 관한 문제입니다. 불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집안에 다양한 경우로 피해를 만듭니다. 스모그 피해, 전기 피해, 곰팡이 등 침수와 달리 집 전체가 전소가 되기도 하는 경우도 생깁니다. 그렇기 때문에 화재는 더욱 초기 대응이 중요합니다. 창고 등에서 넘어온 불길로 집안 일부가 탔을 경우에 스스로 해결하려하지 마시고 반드시 전문업체와 의뢰를 통해 긴급공사를 마치시고 보험을 통해 보상받는 방법을 함께 고민해야 합니다. 셋째 내가 가진 보험은 과연 얼마까지 커버되는 것인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커버리지나 조건 등에 관해서 개인이 알길이 없다면 저희 같은 전문 보험수리업체에 문의를 하시면 방법을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올해도 샌버나디노나 빅토빌, 핀랜 등지에 사시는 한인 업주분들은 행여나 또 불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앞설 것으로 보입니다. 불은 정말 소중한 재산을 한 순간에 가지고 갑니다. 지난해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미리미리 대비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작은 화재 데미지라도 저희에게 문의 주시면 열심히 해결 방법을 함께 고민하도록 하겠습니다. 피해는 미리미래 대비하는 것이 가장 최선입니다. 



화재피해, 침수피해, 보험수리,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