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ysrx
a1c7(jaysrx)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1.01.2011

전체     22323
오늘방문     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당뇨병은 축복이다
03/30/2011 09:18
조회  1840   |  추천   4   |  스크랩   0
IP 68.xx.xx.245

당뇨병은 축복이다.

당뇨병을 갖은지 수년 되시는 H씨는 당뇨병이 본인에게 축복이라는 생각으로 사신다.  그는 첫째 어느날 자신이 갑자기 병으로 쓰러질 일은 없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왜냐면  항상 준비하는 생활을 하기 때문이다.  음식을 항상 골라 먹기때문에 자신은 항상 건강 하다고 생각한다.  당뇨병을 알고 난후부터 술이나 담배 나쁘다는 것을 취해 일이 없고 아플때 약도 조심히 가려 취한다.

당뇨병에 대해선 전문가가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가르쳐 주고 그들이 조절할때 기쁨을 느낀다.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는 리듬있는 생활이 정해져있고  과로란 생각 본지도 오래다.  규칙적인 운동으로 스트래스 받을 일이 없고 특히 골프에 대해선 아는게 많아 친구들과의 유대가 아주 좋다.  항상 양보하고 주는 생각으로 살다보니 많은 친구들중 제일 건강하다.

항상 기쁜마음을 가질려고 노력하니 생활도 여유가 있고 웃음이 끝이지 않는다.  자신은 당뇨병이 없었다면 항상 뛰고 조급한 생활로 이미 건강이 많이 나빠졌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몸의 건강을 돌아 보지 못하면 정신건강에도 해롭다.  당뇨병을 내버려 두면 언젠가는 당뇨병이 나를 조절 것이라는 생각에 항상 긴장하며 걱정스러운 생활을 하겠지만  내자신을 내스스로 알고 지내니 그런 걱정 필요가 없다고 한다. 

자신을 내가 알고 지낸다는 일이 쉽지 않지만  작은 몇가지 규칙만 지키면 되는일 돈이 필요도 없지만 시간을 놓치면 돈으로도 어찌 없는것이 건강이다.



당뇨교육
이 블로그의 인기글

당뇨병은 축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