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angpark
태산(jarangpark)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13.2010

전체     726880
오늘방문     36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골프장에서 꼭 지켜야 할 수칙
09/06/2017 04:00
조회  1204   |  추천   3   |  스크랩   0
IP 172.xx.xx.44

09/06/2017


골프장에서 지켜야 수칙


골퍼들의 모습은 다양합니다 가운데

성격의 차도 별으별 각자가 다른데

급한 성격이 문제입니다

급하신 셩품을 자제하시는 절제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볼을 빨리 치시는 분들이 많은데

앞팀이 두번째 샷이 끝내고 안전거리를 벗어나면

치고 나가야 합니다 성격데로 실수 하신분들이

부상은 물론 싸움이 일어 나기도 자주 봅니다


복음 <나는 기쁜 소식을 다른 고을에도 전해야 한다. 사실 나는 일을 하도록 파견된 것이다.>

+ 루카가 전한 거룩한 복음입니다. 4,38-44

38 예수님께서는 회당을 떠나 시몬의 집으로 가셨다. 그때에 시몬의 장모가 심한 열에 시달리고 있어서, 사람들이 그를 위해 예수님께 청하였다.

39 예수님께서 부인에게 가까이 가시어 열을 꾸짖으시니 열이 가셨다. 그러자 부인은 즉시 일어나 그들의 시중을 들었다.

40 무렵에 사람들이 갖가지 질병을 앓는 이들을 있는 대로 모두 예수님께 데리고 왔다. 예수님께서는 사람 사람에게 손을 얹으시어 그들을 고쳐 주셨다.

41 마귀들도 많은 사람에게서 나가며, “당신은 하느님의 아드님이십니다.” 하고 소리 질렀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꾸짖으시며 그들이 말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으셨다. 당신이 그리스도임을 그들이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42 날이 새자 예수님께서는 밖으로 나가시어 외딴곳으로 가셨다. 군중은 예수님을 찾아다니다가 그분께서 계시는 곳까지 가서, 자기들을 떠나지 말아 주십사고 붙들었다.

43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그들에게 말씀하셨다. “나는 하느님 나라의 기쁜 소식을 다른 고을에도 전해야 한다. 사실 나는 일을 하도록 파견된 것이다.” 44 그러고 나서 예수님께서는 유다의 여러 회당에서 복음을 선포하셨다.

주님의 말씀입니다. 그리스도님, 찬미합니다.


오늘의 묵상

루카 복음은 예수님의 일상을 아주 간략하면서도 핵심적으로 전합니다. 예수님께서는 먼저 가장 가까운 당신의 제자 베드로의 장모가 열병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아시고 주저 없이 부인을 찾아가 치유하십니다. 그런데 열을 꾸짖으시니라는 표현을 보면 열병이란 것이 안에 있는 불평불만으로 생긴 화병 같은 것인가 봅니다. 안에 분노와 미움을 일으키는 악한 영을 예수님께서 꾸짖으셨기에 마음의 병이 치유된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마음의 병만이 아니라 육신의 병도 치유하십니다. 질병을 앓는 이들에게 손을 얹어 주시어 모든 것을 창조의 질서로 되돌리시는 하느님의 손길을 전하십니다. 그러자 마귀들이 먼저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알아봅니다. 군중은 그런 예수님을 곁에 오래 두고 싶어 합니다. 수시로 삶을 괴롭히는 병과 고통으로부터 필요하다면 언제든지 예수님의 도움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이런 사람들의 숨은 마음을 아신 예수님께서는 언제나외딴곳으로 가시어 하느님의 뜻을 물으시고, 당신의 소명을 재확인하십니다. 칭송받고, 영웅시되는 곳에 안주하지 않으시고, 해방과 치유를 바라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시는 예수님의 선교 사명을 엿봅니다


교회가 존재하는 이유는 예수님의 이러한 복음의 기쁨을 전하기 위해서입니다. 교회가 스스로 복음이 되고, 사람들의 칭송에 안주하지 않으며, 소외되고 가난한 이들을 향해 나아가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나의 믿음이 자기만족에 머물면, 믿음도 이기적 욕망의 도구가 되고 맙니다. 그래서 신앙인은 언제나 예수님처럼 자신을 되돌아보는 기도로 숨을 쉬고 살아야 하는 법입니다. (송용민 사도 요한 신부)



골프장에서 꼭 지켜야 할 수칙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