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rangpark
태산(jarangpark)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13.2010

전체     685673
오늘방문     90
오늘댓글     2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만병 통치약 한가지
07/28/2017 04:00
조회  992   |  추천   7   |  스크랩   0
IP 172.xx.xx.44

07/28/2017


만병 통치약 한가지


질병 없이 살고 싶습니다

꿈이지요 늙으면 찾아 오는 것이

병고입니다 예방과 치료 두가지를

함깨 있는 약이 만병통치약 이라


나의 체험에서 얻은 비방입니다

체내에 염증과 발열이 모든 질병의 원인입니다

Tylenol 500mg PM 알약입니다

의사와 상의 하시어 통증없는 세상을 만나세요


복음 <말씀을 듣고 깨닫는 사람은 열매를 맺는다.>

+ 마태오가 전한 거룩한 복음입니다. 13,18-23

그때에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다.

18 “너희는 뿌리는 사람의 비유를 새겨들어라. 19 누구든지 하늘 나라에 관한 말을 듣고 깨닫지 못하면, 악한 자가 와서 마음에 뿌려진 것을 빼앗아 간다. 길에 뿌려진 씨는 바로 그러한 사람이다.

20 돌밭에 뿌려진 씨는 이러한 사람이다. 그는 말씀을 들으면 기쁘게 받는다. 21 그러나 사람 안에 뿌리가 없어서 오래가지 못한다. 그래서 말씀 때문에 환난이나 박해가 일어나면 그는 걸려 넘어지고 만다.

22 가시덤불 속에 뿌려진 씨는 이러한 사람이다. 그는 말씀을 듣기는 하지만, 세상 걱정과 재물의 유혹이 말씀의 숨을 막아 버려 열매를 맺지 못한다.

23 좋은 땅에 뿌려진 씨는 이러한 사람이다. 그는 말씀을 듣고 깨닫는다. 그런 사람은 열매를 맺는데, 어떤 사람은 , 어떤 사람은 예순 , 어떤 사람은 서른 배를 낸다.”

주님의 말씀입니다. 그리스도님, 찬미합니다.


오늘의 묵상

이스라엘 백성은 약속의 , 가나안으로 들어가고자 자신들의 삶을 새롭게 해야만 했습니다. 오랜 기간 이집트에서 겪은 삶과 문화가 그들의 모든 것을 바꾸어 놓았기 때문입니다. 그런 만큼 진정한 탈출이 필요한 것입니다.


이런 갈림길에 이스라엘 백성에게 주님께서는 모세를 통하여 십계명을 내려 주십니다. 그리고 십계명의 정신을 지켜 감으로써 하느님의 백성으로서 새로운 삶을 요구하시는 것입니다. 이는 오늘 1독서의 내용입니다. 아울러 주님께서는 오늘날 우리에게도 모든 형태의 억압에서 탈출하기를 바라십니다


오늘 복음은 뿌리는 사람의 비유입니다. 씨가 어디에 뿌려졌는가에 따라 결실이 엄청나게 다르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씨를언제, 어디에, 어떻게 뿌리느냐?’ 문제가 중요하지 않습니까


우리 역시 많은 씨앗을 뿌리고 있습니다. 주님을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지요. 그런데도 때로는 너무도 보잘것없는 결과에 실망과 함께 상처마저 입지 않습니까? 이유가 무엇입니까? 시기나 방법이 문제가 것이 아닙니까? 예를 들어, 같은 말과 같은 행동을 해도, 받아들이는 상대방의 환경과 처지에 따라 결과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러기에 말씀을 전할 때에는, 말씀을 받아들이는 사람의 구체적인 처지와 환경을 먼저 이해하고, 그에 합당한 방법을 찾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이런 노력에 따라 , 배의 결실을 얻게 것입니다. (김준철 토마스 아퀴나스 신부)



만병 통치약 한가지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