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6(4월15일)기준-->>634(7월2일)...42.000명 빠짐 >> 3.15일 기준 44.000ㅋ
구독자수가 오늘도 쭈~욱 빠지고 있음..5만명 빠지면 아웃 되겠지ㅋ..

사전투표 삼립빵상자에 투표용지보관하고 CCTV도없고. 
후진국보다 관리못하는데.(드루킹 댓글조작.울산시장선거개입)
무슨 근거로 부정선거 없었을거라고 확신하는데?

조국 패거리 한 짓 보면 모르냐? 공정한 경쟁으르 해야할 입시에
온갖 위조서류, 가짜 증명서, 허위 인턴 내서 대학, 의전원까지 간 놈들이다.

그 놈들이 목숨이 걸린 총선에서는 정정당당하게 깨끗하게 승부한다고?
더구나 그 허술한 사전투표와 전자개표 시스템을 가지고 ?

한번  까~보자는데  9지 패거리들  말 존나게 많어..
의혹제기는 자유 민주주의 기본이다 주접떨지마라

noja on Twitter:


김정숙, 드루킹 주도의 '경인선' 회원들과 일일이 악수하는 모습 포착 ...

단독]'靑선거개입 의혹' 사건 공소장 전문 공개합니다 | Daum 뉴스

 


사전투표 조작설이 참 부끄럽다 (정규재 영상칼럼 ; 4월 20일) - YouTube
정규재 대표
지가 대단한 줄아나 봐~ 
노욕에 찬 늙은이  뭐가 그렇게 부끄럽냐?
투표 조작의혹을 밝히는건 부끄러운 일이 아니다
나라 망하게 생겼는데 뭐 이리 가리는게 많은지 ..차라리 나이값 못하는게 부끄러운거다

나도 정9지를 완전 버릴테다 더는 봐줄래야 봐줄 수가 없다(정9지 꼰대 버젼) 
가만히 있으라 하는 넘이 공범이다.... 정9지 패거리들  내부 총질까지하네

정9지씨~ 7라 대해 한마디 해야지 어르신들에 대한 횡포와 만행을..

백악관 서명운동하는 할머니들이 뭘 잘못했다고
그렇게 가혹한짓을 저질렀노.완전 깡패처럼 할머니들을 몰아붙이더만

그 할머니들 생각하면 너무 안쓰럽다 할머니들이 얼마나 놀라고 무서웠겠노
나라 지키겠다고 서명받았을뿐인데..그분들 억울해서 잠은 주무시나 모르겠다.
아들뻘되는 넘들이 패 죽일듯이 달려드는데.. 돈이 아무리 좋아도 사람이 할짓이 아닌데..










이게 선거봉인 테이프냐?  포스트잇 이지

 





4.15부정선거, 일본 외신 신문에 1면 전체를 할애하며 대대적으로 보도 ㄷㄷㄷ




국투본, 대규모 장외집회…민경욱 "4·15총선 재검표해야

제21대 총선 무효소송을 제기한 민경욱,  강용석 전 의원 등이 30일 국회 소통관에서
대법원의 수개표 즉시 실시를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2020-06-30 15:47


민경욱 "대법원, 즉시 수개표 실시하라…진실 밝힐 의지 없나"우리도 이제 다같이 뭉쳐서 문재인 탄핵 시위할때다


아직 63.4만 구독자 있으니 큰 타격을 입은게 아니지 않느냐?"
이런 주장을 할 수도 있는데 '구독자 조회비율'이라는 카테코리가 낮음으로 표시돼 있다.
63.4만명중에 실제로 펜마의 영상을 찾아보는 사람은 4.24%에 불과하다는 거야.

너네도 유튜브 채널 구독 눌러놓고 걍 안보는 채널들 있지?
즉 95.5%의 구독자는 유령 회원임.

또 노인층이 주력 팬덤인 점을 감안하면
진짜 유령이 된 구독자가 40만명 쯤은 되지 않을까 해 ㅋ (농담이고)

그럼 저 4.24%는 어느정도의 숫자일까? 63.4만에서의 4.24%는 약 26.920명 쯤이야.
펜마가 주력으로 밀고 있는 6시 뉴스 평균 시청자가 저정도 숫자가 나오니
상당히 정확한 숫자라는 것을 알 수 있지?

그런데 내가볼땐 거의 4만6천명 가까운 구독자가 빠졌으니 70% 이상의 시청자가 이탈한 셈이야.
물론 그 사태가 아니었어도 펜마는 3월 초부터   망해가는 중이었어.



https://www.youtube.com/watch?v=SzZ8LQr3J40

이래도 부정선거 아니냐?
김무성 유승민 홍준표 이준석 하태경 김세연
아날로그 정9지 패거리들   그리고 짱개 조선족 떨거지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