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에 쓴 글은 저번에 쓴글을 일부 수정했다.

문재인에게 다가올 엄청난 위기, 그리고 우리나라에게 닥칠 암울한 미래에대해서 어느정도 예상해보았다. 다시 한번 상기시키자!

 

 

1.지소미아 폭탄



그동안 미국은 한동안 한국을 벼르고 있었다.

근데 한국에 대한 미국의 인내심은 슬슬 한계에 도달했고 그동안 쌓였던 실망감은 엄청난 압박으로서 표출 될 것이다.

 

문재인은 조국 국면 전환으로 지소미아파기 카드를 던졌다.

아마 내일 파기를 공식적으로 선언할거다

하지만 이것은 엄청난 자충수다. 왜냐하면 조국국면전환도 시키지 못했을 뿐더러 한미동맹 이라는 대한민국의 뿌리를 흔드는 사건이었기 때문이다. 벌써부터 미국은 분주하다.

지지난주 예고도 없이 국무부의 실무진 국장들을 보내서 외교부와,국방부를 압박했고  그 이후 연달아 미국의 합참의장,국방부장관이 와서 한국을 압박했고 지소미아파기는 방위비분담협상의 난항을 예고했고

어제 회담에서 미국 측은 자리를 박차고 나가서.... 한국에게 그럴듯할만한 재협상안을 테이블에 올리라고 주문했다

아마 올해안에 합의는 어렵다고 본다. 대통령직선제 이후 가장 큰 한미동맹 위기라고본다.

 

내일 지소미아 파기가 공식적으로 선언되면....

엄청난 청구권이 쏟아질 것이다.

 

방위비분담금,주한미군주둔비,호르무즈해협참가,대북제재감시강화 등의 청구서를 내밀고 주한미군축소, 전투부대철수 내지는 주한미군철수 카드로 안보적인 압박을 가할것이며

 

 한국산 자동차,반도체에 관세를 매기고 미국현지에 있는 한국기업들을 압박하고 대북석탄밀수 석유밀반출에 관련된 기업,은행에게 세컨더리보이콧을 때리는 등 경제적인 압박도 가할 것이다.

 

 

2.조국 폭탄



조국이슈는 조국에서 끝나지 않을 것이다.

신라젠,인스코비등과 같은 주가조작은 물론

유재수,윤규근 등 정권의 비리를 실무적인 자리에서 눈감아준 인간들에 대한 수사가 빠르게 진행중이다.

 

핵심은 유재수,윤규근이다. 이둘은 조국이 봐준 인물이다

유재수는 금융위원회 정책국장으로서 주식과 관련된 정권의 인물들의 비리를 눈감아준 혐의가 있는데 김태우 수사관이 폭로했듯이 윗선에서 유재수에 대한 감찰을 중단하라고 했다는 것인데 과연 누굴까? 

 

조국과 그의산하 감찰반에게 유재수의 감찰을 중단하라고 명령한 사람이 그리고 왜 중단하라고 했을까?

 

청와대 안에서 조국에게 그런 명령을 내릴 사람, 내릴 수 있는 사람은 오직 한명뿐이다.

 

윤규근은 버닝썬사건에 관련된 인물이지ㅇㅇ

근데 이 인간이 경찰에 몸담을때 정권과 관련된 수많은 비리를 덮고 그대가로 주식을 받은 혐의가 있다.

 

우리들병원1400억 불법대출을 경찰에서 눈감도록한게 윤규근인데

우리들병원은 그야말로 박근혜의 k스포츠 미르재단보다 더 큰 폭탄이될 것이다.

 

우리들병원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김수경,이상호,신현수,정재호,양정철,조국,백원우 등 문재인의 가장 복심인 인물들이 사건에 연루되어있다. COMING SOON

 

 

 

3. 경제폭탄

알다시피 경제가 너무 빠른 속도로 무너지고 있다.

무너지는 속도도 가속도가 붙어서 인지 시간이 지날수록 그 속도가 빨라지고있다.


 

2019년 경제성장률

1분기 -0.4%

2분기 1.0%

3분기 0 4%

 

4분기가 1%를 넘지 않는이상 1%대의 추락은 현실화 될 것이다.

이런 성장률과 같은 통계와는 별개로

 

최저임금인상,주52시간제,소주성,탈원전,법인세인상으로 인해 기업들이 무너지고있고 서민들의 삶이 붕괴되고 일자리가 없어 청년들은 길바닥에 앉게 생겼다.

 

뿐만아니라 건보료,국민연금,공무원연금등의 적자와 세수적자로 인해 우리경제는 빨간불이 켜진상태이다.


하지만 이 십새는 되도않는 개소리 부리며 경제위기를 세금으로 메우려고 하고있다.

 

하지만 지금 경제가 무너지는 속도를 보면 세금으로 메울 수있는 골든타임은 얼마남지않았고 내년도에는 불가능할 것이다.

 

 

 

그야말로 문재인에게 떨어질 3개의 폭탄이 어느것 하나 호락호락하지 않다.

 

 

 

 

 

4줄요약

 

1.문재인에게 앞으로 3개의 폭탄이 떨어질거임

2.지소미아,조국,경제가 폭탄이다.

3.어느것 하나 해결하기 녹록치않다. 그야말로 정권을 초토화시킬것이다

4.이글은 성지가 될것이다.

 

 

 

다음 편은 우리들병원을 준비해보겠다.

우리들병원이야말로 문재인 정권의 숨통을 끊을 수있는 가장 강력한 이슈고 신이 보수에게 주신 가장 강력한 대여투쟁의 명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