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eok9876
구슬 놀이(jaeok9876)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2.07.2010

전체     389803
오늘방문     4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13 명
  달력
 
Pfeiffer Beach
09/27/2019 03:18
조회  511   |  추천   10   |  스크랩   0
IP 67.xx.xx.108

Pfeiffer Beach

 

캘리포니아 해안도로 1번 길에 있는 빅서 주립공원(Pfeiffer Big Sur State Park)은 캠핑하기가 아주 좋은 곳이다. 화장실, 샤워장 등 편의시설이 가정집 같다. 캠핑장 주위로 길고 짧은 트레일 코스가 거미줄처럼 많다. 공원 내로는 심산유곡의 개울이 흘러 마치 스모키 마운틴에 간 것 같다. 무엇보다 바로 인근에 개인별장과 같은 숨은 비경의 파이퍼비치(Pfeiffer Beach)도 있다.

 

찾아가는 사람만 찾아가는 파이퍼비치는 특히 일몰의 경치가 숨 막힌다. 전문 출사자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주위의 모래산에서 흘러내린 자주색 모래(purple sand)로 모래성 놀이하기도 좋다. 비치의 북쪽 끝으로는 누디스트들이 한가롭고 서늘하게 아랫도리를 그슬린다.

 

파이퍼비치는 주차장 스페이스가 제한적이라 주차인원 숫자에 따라 출입인원이 자동적으로 통제, 조절되고 있다. 주차장이 가득 찬 후에 온 사람은 나가는 사람이 있을 때까지 무한정 기다려야 한다.

 

파이퍼비치는 빅서 주립공원 입구로부터 1번 길을 따라 남쪽으로 1마일 정도의 거리에 있는 오른쪽의 

시카모어크릭 로드(Sycamore Creek Rd)로 내려간다. 이 길은 양쪽의 차가 엇갈리기 어려운 1차선 도로 같다. 도로 입구에는 ‘Narrow Road, No RVs - Trailers’라는 노란색 표시판이 잘 보아야 있다.





이 바위는 가운데 아래가 뻥 뚫려서 유명한 Keyhole Rock 입니다.










































 

파이퍼비치, Pfeiffer Beach, Big Sur 주립공원, 캘리포니아, 해안도로 1번
이 블로그의 인기글

Pfeiffer Bea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