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ganum
가고있다(holganum)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14.2016

전체     45678
오늘방문     20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36 명
  달력
 
문재인 여적죄? 홍준표 특수강간? (反轉의 아름다움)
04/21/2017 03:39
조회  483   |  추천   8   |  스크랩   0
IP 99.xx.xx.57





문재인 여적죄? 홍준표 특수강간? (反轉의 아름다움)

 

" 문재인, 북한내통이면 여적죄 사형! ",

" 홍준표, 돼지발정제 특수강간이면 무기징역! "

 

2017.04.21 16:45:31 (*.45.*.7)

 

 

"지금 지지율 1위를 달리고 있는 후보가 7번 정도의 질문에 대해서

'북한은 대한민국의 주적'이라는 말을 결국 하지 않고 그냥 토론을 끝냈습니다."

 

"문재인 그 분, 목에 칼이 들어와도 김정은과 북한은 우리의 주적이다 그말은 하지 않겠다는 강한 신념을 가진 사람으로 저는 확신 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문재인 후보야말로 대한민국의 주적이자 대한민국 국민들의 주적인 것입니다."

 

"문재인 뿐 아니라 나머지 4명도 대한민국의 주적으로 보입니다. 문재인에게 북한이 우리의 주적이냐고 물었던 유승민, 그분은 사기탄핵의 주범이죠? 사기탄핵의 주범이자 우리의 주적이죠."

 

"안철수요? 안철수는 지난 대선 때부터, 젊었을때부터 하도 거짓말을 많이 해서.

그거짓말, 인터넷에 치면 다 나오는데 대부분 제가 잡아낸 겁니다. 그 거짓 신화들이 전부다 교과서에 실려가지고 대한민국 교과서를 망치는 주범입니다.

우리 학생들에게 (안철수가) 자신을 띄우가 위해 거짓말을 한 것들을 교과서에 그대로

방치시켜서 대한민국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에게 거짓말을 가르치는 것.

안철수 이분 대한민국의 주적 맞죠. "

 

"그리고 홍준표 후보. 저는 이분이 토론할때 보면은, 교묘하게 문재인을 공격하는 데,

문재인에게 자꾸 면죄부는 주는 식의 공격을 한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의도적으로 공격이 빗나가요. 대표적으로 노무현 가족 640만불.

 

그거 여기 경남도당하고 같이 한거 아닙니까. 우리가 봉하마을 내려가서 누구를 나오라고 했습니까. 권양숙 나오라고 했죠. 노무현 가족 640만불 공격하려면요,

당연히 직접 청와대에서 돈을 받은 권양숙을 공격해야 하는데, 홍준표씨는 이걸 뻔히 알면서 계속 문재인 앞에서 노무현이 뇌물 받았다고 떠들어대다 보니까,

노무현 대통령은 자기가 안받았다고 하고 뛰어 내렸단 말이에요. 이미 뛰어내린 사람을 어떻게 조사합니까. 그러니까 문재인에게 역공을 얻어맞고 겔겔대는데, 저는 이게 다 쇼같이 보이더라구요. "

 

"왜 그럴까 생각하니까. 홍준표 후보는 이미 뇌물죄로 1심에 16개월 형을 받고, 2심에선 무죄인데, 3심은 이미 대법원에 가있습니다. 5 9일날 대통령이 임명이 되면, 이 대통령이 올해 9월 대법원장을 임명하게 됩니다. 홍준표 후보의 목숨은 차기 대통령 손에 달려있는 겁니다."

 

"대한민국의 주적 문재인과, 보수의 주적 홍준표가 당장 사퇴해야 할 사건 2개가 오늘 터졌습니다."

 

"문재인, 2007 9월에 유엔의 인권결의안표결을 북한에 연락해서 이걸 찬성해야 하겠습니까, 반대해야겠습니까 물어봤다고 했죠. 문재인은 '나는 전혀 기억이 안난다', '찬성인지 반대인지조차 기억이 안난다'...

그러다가 최순실게이트가 터지면서 묻혀버렸는데. 이번에 문재인 비서실장과 김만복이 북한에 물어봤고, 김정일이 노무현에게 보낸 문건이 공개 됐습니다. 문건 내용은 쉽게 말하면, "너희들 북한 인권법에 찬성하면 다 죽어"였다."

 

"대한민국 국익에 대해서 아무도 모르게 북한 김정일과 내통해서 대한민국이 당당히 유엔에서 외교를 펼쳐야 하는 일을 막아버렸다. 이건 여적죄다. 여적죄는 공소시효가 없고, 형량은 사형밖에 없다. 문재인은 지금 사형을 당해야할 상황인 겁니다. 유승민 쪽이 문재인을 허위사실 유포로 고발한다고 하는데, 제가 오늘 올라가서 사형을

시킬수 있는 여적죄로 문재인을 고발해 버리겠습니다."

 

"사형을 시켜야할 자가 1위를 달리고 있는데 이걸 막아야할 보수후보 홍준표는, 자기 자서전에다가, 대학생 때 친구가 짝사랑 하는 여대생을 한 번 덮치게 도와주자해서, 돼지발정제를 구해, 그 친구에게 줘서, 월미도에게 그 친구가 그 여자에게 돼지발정제를 줘서, 기절시켜서. 이걸 자기 자서전에 자랑스럽게 썼다가 어제 걸렸다. 이건 일반 강간죄가 아니라, 약을 타서 여자가 저항할 수 없게 해 놓고 덮쳤으면 특수강간죄로 형량이 무기 또는 징역 5년이상의 중범죄다."

 

"이게 지금 양 진영의 대권후보입니다. 이게 지금 나랍니까."

 

"돼지 발정제 검색해보세요. 온 사이트에 1위가 돼지발정제, 2위가 북한 지령입니다.

홍준표 돼지발정제 논란으로 북한 지령을 받은 문재인 공격에 집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홍준표를 사퇴시켜야 합니다."  - 변희재 대표

 

[출처] 변희재 대표 " 문재인, 북한내통이면 여적죄 사형! ", " 홍준표, 돼지발정제 특수강간이면 무기징역! "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