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ker1
곰한마리(hiker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28.2009

전체     289913
오늘방문     3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2010 Koreadaily Best Blog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곰산행보고 - 리틀지미 (11월6일)
11/06/2010 21:24
조회  1163   |  추천   1   |  스크랩   0
IP 69.xx.xx.251

초보자 산행

마운트 아이스립 - 리틀지미 켐프

11월6일 (토요일)

 

아니, 곰팀 남정네들은 다들 워데들 갔데~

곰혼자 기냥 꽃밭에서 하루종일..

ㅎㅎ

 

엘에이에서 처음 곰산행에 참가하는분들 3명 픽업하구 달려서

다이아몬드바 동부 한남마켙에 와보니

쥬디님 하구, 태지님, 둘리님만..

 

할수없이 태지님이 용감하게 산길 운전하구~

짝짝짝

 

요렇케해서 아이슬립 새들에 와보니

젊은 할매님과 아드님, 손주..

벌써 와서 기다리고 계시고..

 

날씨는 쌀쌀한게..

요 산머리에 구름이 살짝 걸려서

언제든지 비를 뿌릴 모냥세..

 

그래도, 비오는거는 걱정 마시라.

오면 맞으면 되니까..

ㅎㅎㅎ

 

요긴 짧으니까 비가 오면 맞으면서 바로 하산할꺼라고..

계속 움직이면 체온은 유지 되고..

차속에 들어오면 히타 틀으면 되고..

먹을껀 도시락 다 싸왔으니까

기냥 먹으면 되고.. 그쵸?

ㅎㅎ

 

해서, 곰대장 옷가방에서 따듯한거랑거는 모다다 끄집어 내서

한겹씩 더 겹쳐 입고서리.. 요이땅.. 

요긴 산길이 처음 고바우만 빼고나면..

요렇케 한량스러운 쉬운 산길..

모두들 너무 좋타고..ㅎㅎ

 

리틀지미 켐프에 올라오니,

온천지에 보이스카웉들이...

고사이를 뚫코

요렇케 앉아서리

가져온 도시락 죄다 끄내놓코

내꺼 먼점 드셔여..

 ㅎㅎ

 

또 요렇케 만찬을 차려놓코..

이거 워쩔껴~ 먹고 가야쥐... ㅠㅠ

 

한숨돌리고..

쌀쌀해지니..

움직여야지..

 

정상을 향하야~~

 

헌데,

등성에 올라서니

바람이 엄청나게 부는데..

이거, 이렇케 바람부는데 꼭대기 올라갈 필요가 있을까?~~

없지요~~ 절대로 엄찌요...ㅋㅋ

 

해서 능선넘어 저쪽경치 얼릉 구경하고..

명함판 증명사진 한장 찍고..

바로 하산

바람때문에모두들 뒤집어 쓰고..

눈도 겨우 뜨고서리 한장 찰칵~

 

능선까지만 오르고 바로내려오니

한시간이 남네요~~

 

우리 불장난 해 볼까요???

 

여기는 땔감이 천지에 널널합니다..
 
우리 젊은할매 손주녀석이 신이 났습니다.
솔방울 태우고..
솔가지 태우고..
 
불을 피우니 사방이 따뜻해지고..
내몸도 따뜻해지고..
 
곰대장 서울갔다온 재미난 얘기 해 보라구..
뭐 기냥 블러그에 다 올렸는데..
그거 말구 더 재밋는건..
ㅋㅋ
사생활입니당..
ㅋㅋ

 
한국사람들 산에 가면 다들 똑같은 복장하구 다닌다는거..
거기선 "North Face" 등산복이 짱이라는거..
ㅋㅋ
 
헌데 웃기는건..
요 등산복 입구서.. 해변가도 놀러간다는거..ㅋㅋㅋ
완죤 국민복이라는거..ㅎㅎ
 
해서, 곰대장도 담에 한국갈때
놀스페이스 등산복으로 쫙 빼입고 갈꺼라구~~
ㅍㅎㅎㅎ
 
오후 2시에 하산을 시작했는데..
분위기는 완죤 저녁 7시..
 
구름이 내려와 앞뒤로 꽉찼고..
요 구름을 헤치고
용감하게 한발짝씩..
차근차근히
 
조 뒤에 젊은 할매님 손주는 기냥 신이나서 장난치는 재미에..
할매는 기냥 요놈 손주 귀여버서..
오늘에 대장 파트너 할매님 아들이 성큼성큼..
ㅎㅎ
 
요기 요 산이 요렇케 좋은데 요렇케 쉬워서
모두들 너무 좋타고..
 
오늘 날씨가 완죤 겨울 직전에
바람불고, 구름끼고,
빗방울도 쪼곰씩 내리고..
 
곰산행팀 마지막 산행을 요렇케..
 
차에 내려와서 껴입은거 벗고
산밑에 맥도날드로..
 
젊은할매님이 핫코코 사시겠다고..
감사합니다.
 
맥도널 커피에 후렌치 후라이가 맛이 좋타고여~~
???
곰산행
"곰산행 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곰산행보고 - 리틀지미 (11월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