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ker1
곰한마리(hiker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28.2009

전체     289918
오늘방문     39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2010 Koreadaily Best Blog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경북 주왕산 관광 (10월 30~31일)
10/31/2010 13:29
조회  1588   |  추천   4   |  스크랩   1
IP 220.xx.xx.83

경북 청송 주왕산 단풍관광

(10월 30~31일)

1박 2일  롯데관광 버스관광

 

이건 뭐 산행이라구 헐수는 전혀없는데..

그저 재미있었던 여행이라서..

그냥 아름다운 산을 갔다온거라서 요기에 올립니다.

 

요번에 주말을 두번끼고 한국에 있는바람에

그 뭐냐.. 버스관광이란걸 한번 해보자구해서..

욜루 역이민온 친구넘 하구 둘이서

별 재주가 엄는 넘이라서 기냥..

ㅋㅋ

 

토요일 아침 잠실 롯데마켙 앞에는~

관광버스가 줄줄이 100대는 넘을 껴~

요기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지가 타야할 버스 찾느라고..

왔다리 갔다리.

아뭏튼 잼있는나라여..

대~한민국은..

ㅎㅎ

 

우리살던때하고는전혀180도 다른..

(ㅋㅋ지가 원제살아봤다고..ㅎㅎ)

참고로 곰대장은 고등학교 졸업하고 쬐꼼 놀기만하다가

 곧바로 미국 왔응께..

산것도아니쬬 기냥어릴때 뛰놀던거..후후

 

아뭏튼 인상깊은건..

그 많은 사람들이 그 많은 버스중에 제꺼 잘들 찾고..

정시에 출발한다는거..

"코리안타임"이라는말은 이제 한국에 찾아볼 수 없는거 같토..

 

버스안을 둘러보니..

우리가 젤로영계..ㅍㅎㅎ

남자 둘이 가는 팀은 우리뿐..

완존 경노관광여행..

ㅍㅎㅎㅎ 흑흑

 

아무튼, 관광가이드 언니는 얼마나 친절하고 열심인지..

먹고 자고 마시는거까지 모두 일사천리로..

아하~ 경로가 이런거구나

너무 일찍 경험하는건 아닌지..

ㅋㅋ

 

요것이 대전사 경내에서 바라다본 주왕산 봉우리..
이절이 앉은 자리가 참말로 명당일꺼라는 무식한 곰도 느낄만큼 주위의 경치가 좋터라고여..
 
대전사를 지나서 길따라 쭉 들어가면 나오는 자하교...
 
그밑에 맑은 물이 흐르는데...
공기좋코, 물깨끗하고, 길도 잘 딲여있고, 사람들이 남녀노소 막론하고..
기냥 유모차까징~~ 인산인해..
 
그래도 좋터라고여..
 
약 한시간 걸어들어오면 보이는 "제일 폭포"
 
제1 폭포지나 제2폭포 가는 길에 있는 작은 골자기..
사진을 가까이 찍으니 그럴듯한 폭포처럼 보이쬬?~~
ㅎㅎ
 
제2폭포로 가는 길이 요렇케 협곡과 단풍과 작은 개울폭포와 웅덩이들이 쭉~~
길을 잘해놔서 많은사람들이 함께 즐길수있어서 좋습니다.
 
요기서 기냥 넘어갈수없는게하나있는데~~ ㅎㅎ
요동네서 청송에서 유명한게사과입니다.
 
요기에 더해서또 하나 유명한게 있는데
고것이 바로... 사과막걸리..
ㅋㅋㅋ
 
진짜 껄쭉허니 맹글은 막거리에
사과를 왕창 썰어서 넣코 띄워서..
달콤새콤한사과향이 토종막걸리와 함께 우러진 맛..
 
막걸리나 사과에 있음직한,
시큼한맛은 전혀 찾아볼수없이..
 
목에 넘어가는 막걸리의 질량감에 더해서
사과의 진맛과 술의 향기..
간간히 씹히는 사과..
ㅎㅎㅎ
 
직입니다...
 
요걸 기냥 한되빡 받아서리..
청양물가에 퍼질러 앉아..
 
죤사람과 같이..
이뿐소리만 골라하며..
이뿐맴 갖고서리..
낄낄대며 히히덕 꺼리며..
음~~
 
요것이 극락이여~~
천당이여~~
하눌나라가 아닌가 허요~~
ㅍㅎㅎㅎ
 
요긴, 주왕산 가기 전날.. 청송사과축제 들렸다가 올라가본..
주산지 저수지..
 
요기서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촬영을 일년내내했다는..
그 영화가 뜨면서 요기가그렇케 유명한관광지가 됐다는데..
 
요기가 그렇케 유명한것은,
저수지 맹글면서 침수된 버드나무들이 근 300년을 물속에서도 있으면서도 살아서
이렇케 아름다운정경을 만들었다는데..
 
요기 인산인해요..ㅎㅎ
 
요기 올라가는 길목에 있는 사과농장에서 직접 딴 사과를
그냥 막썰어서 무진장 먹여주는데..
 
조 바구니에 한가득이 만오천원.. 조금 비싸지만..
요거 잘익을거 따서 파는거니까..
그 사과향이... 맛이... 일품이라는거죠...
 
이번에 처음으로
사과가 이렇케 맛있는거라구 알았어요.
 
하루종일 댕기면서 요렇케 꽁자루 깍아 주는거
무진장 먹고 댕겼는데.. 질리지가 않터라구여~
 
역쉬~
 
웃기는 나라여.. 대~한민국은...
 대단한 나라여.. 대~한민국은... 
크게될 나라여.. 대~한민국은...
 
ㅋㅋㅋ
 
곰대장
"곰산행 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경북 주왕산 관광 (10월 30~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