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ker1
곰한마리(hiker1)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5.28.2009

전체     289603
오늘방문     1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2010 Koreadaily Best Blog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6월 5일 Three T's 산행보고 (4)
06/05/2010 23:47
조회  1102   |  추천   0   |  스크랩   1
IP 99.xx.xx.59

6월 5일 (토요일) Three T's 산행보고

(three T's - T 자로 시작하는 산봉우리가 세개라고..)
 
지난 4월 산행에 올랐던 아이스 하우스 쎄들의 모습니다.
오늘 요길 올라와서 기냥 연속적으로다가..
 
왼쪽으로 난 산길을 따라
팀버마운틴으로 오르면서..
뒤돌아보고 한장 "찰칵"
 
그때는 흰눈이 온세상을 덮었고
가운데 보이는 산길 안내판이 발아래 있었고..
고위에 그늘 져 잘 안뵈는 트레일 이정표가 눈에 파뭍혀 있었는데..
 
지금은 눈은 온데간데 없고..
등산객으로 인산인해..
 
미국애들 보이스카웃이 3 그룹...
한국분들이 두어 그룹...
 
트레일 헤드의 파킹장은 차들이 넘쳐
저 밑에 길가에 주루룩 세워들 놓코..ㅠㅠ
 
요즘 엘에이에 등산갈 수 있는 곳은
이곳, 벌디하고 지난번 갔던곳 챈틀리 플렛 밖에 없다고, 에고~
 
아침 7시 30분 몬클레어 샤핑센타에서 모여서..
키다리, 곰, 새끼곰, 나홀로, 안송님 ...
요렇케 5 명이..
 
올여름 마운트 위트니 당일치기 한번 해 보자고..
요걸위한 연습으로다가..
 
볼디 스키장 파킹장에 차를 세워두고,
아이스 하우스 케년 트레일 헤드에서 등산을 시작함이
8시 45분..
 
11시에 세들에 도착하고, (4마일 1,800 상승)
 
좀쉬고
팀버마운틴으로 가려고..
 
요기서 빠삐용님을 만나서
맛있는 베이비 도마도를 얻어먹고...
쌩큐 입니다 ~~
 
팀버마운틴에12시 도착,
점심을 먹고 1시간 휴식,
 
에고, 한숨 자야 허는데.
뭔 얘기가 고롷콤 재미가 있어서
기냥 수다를~~
 
그리곤,
떤더마운틴에 이어서
텔레그래프 마운틴 까지...
 
요기까지 길은 좀 경사진 스위치 백에 숨은 차지만..
기냥 천천히 걸으면..
 
리버사이드 15번 프리웨이가 보이면서
불어오는 선선한 바람에..
걸을 만한 등산길~~
 
나홀로님 왈~
챈틀리는 여성스런 맛이..
이곳은남성같은 맛이있다고..ㅎㅎ
 
나홀로님이 이제 슬슬 ~~
산의 맛이 무엇인지 알아가고 있다는 증거~~ ㅎㅎ
 
산은 여성스런, 남성스런, 요세밋같은, 세코야같은, 킹스케년같은,...
별에 별 산맛이 다 있다고요...ㅎㅎ
 
이젠 고 맛 때문에 산에 않가고 못 베기게 되신다고요...ㅎㅎㅎ
 
오늘 저멀리 빅베어 넘어 보이는 마운트 쎈트 고고니오...
(오늘 처음 같이 산행하신 연송님 말에 의하면 쌩골로가는 산...ㅎㅎ)
 
요산이 남가주에서는 제일로 높고..
제일로 산세가 크고 웅장한...
요기를 꼭 같이 가자고...ㅎㅎ
 
글쎄, 위트니 당일 할려면..
Three T's 는 그냥 맛뵈기고여..
 
벌디, 레인저 스테이션에서 시작하는 철치트레일 허고여~
생골골니오 당일치기 해야만 갈까말까 점검할수있다고여..
 
그렁께, 그렁거 다 헐꺼라니깐요...
ㅎㅎㅎ
 
가다 못가도 올여름 산속을 돌아 댕기면서
몸이나 맹그러 보자구여...
 
올가을엔 골프 잘 맞게 생겼네요~~ ㅎㅎ
 
아뭏튼 오늘 9.5마일에 3,800 피트 상승..
 
8시 45분에 시작해서
1시간 점심허고..
 
5시 15분에 벌디 낫치에..
7시간 30분 산행...
 
수고많으셨습니다...
 
모두 잘들 걸으시더라고여..
곰이 젤꽁찌...ㅎㅎㅎ
 
*************************************
 
 
10 여년전 울아들 16살에,
내랑 같이 좐뮤어 트레일 16 일에 종주혔는데
...
하루에 18마일씩 4,000 피트 오르락 내르락 했으니까요..
ㅎㅎㅎ
 
오늘 한거 두배쯤 거리를, 오늘 오른 높이 정도를 매일매일 허면서
ㅋㅎㅎㅎ
 
허니까 새벽에 일어나서 시작 해서리...
오늘 정도를 오전에 허고,
...
점심먹고 한숨자고,
드르렁~~
 
다시 시작해서
...
또 오늘한거 정도를 한번 더 밤늦게 까지 허고...
ㅎㅎㅎ
 
16일동안 쉬지 않코...
미쳤죠???
ㅋㅋㅋ
 
조심혀요~~
산 맛을 알고나면..
 
요렁거 보통으로 허게 되는거요...
ㅎㅎㅎ
 

 
"곰산행 보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6월 5일 Three T's 산행보고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