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hy975
♥사랑나눔♥(hhy975)
기타 블로거

Blog Open 05.06.2009

전체     322233
오늘방문     8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7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연예스페셜 화보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11/11/2019 16:39
조회  49   |  추천   0   |  스크랩   0
IP 101.xx.xx.243
http://cafe.daum.net/hknetizenbonboo/G7eK/5119
 

 

연예스페셜 화보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s

 

김희애 "자극無 '윤희에게', 순수하고 소박한 이야기라 너무 좋았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김희애(52)가 "'윤희에게'는 소박하고 순한 이야기라 마음이 갔다"고 말했다. 감성 멜로 영화 '윤희에게'(임대형 감독, 영화사 달리기 제작)에서 첫사랑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윤희를 연기하 김희애. 그가 11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윤희에게'에 대한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근황을 전했다.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돼 전 세계 이목을 끈 '윤희에게'는 장편 데뷔작인 '메리 크리스마스 미스터 모'를 통해 제21회 부산영화제 NETPEC상 수상 및 유수 영화제 러브콜을 받았던 임대형 감독의 차기작으로


많은 기대를 얻고 있다. 임대형 감독 특유의 따뜻하고 섬세한 연출이 담긴 '윤희에게'는 첫사랑을 추억하게 만드는 스토리와 설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영상미로 올겨울 관객을 사로잡을 전망.




 

 

 

아이유, 콘서트 대기실서 요정美 폭발 ”photo by 유인나”





[일간스포츠 홍신익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콘서트 준비 중 근황을 공개했다.아이유는 10일 자신의 SNS에 "소개팅->상견례 프리패스 인천 #러브포엠 #이게공연이지c #포토유인나"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절친 유인나가 찍어준 사진속에는 콘서트 대기실에서 스타일링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푸른빛 머리색과 블루플라워 패턴 원피스를 착용한 아이유의 신비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답소녀 근황, 김수정 인형 비주얼 “다들 행복하시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영원한 '정답소녀' 배우 김수정이 근황을 전했다. 김수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들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김수정은 드레스를 입고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큰 눈과 오뚝한 코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수정은 최근 tvN '애들 생각'에 출연했다.
 




 

‘밥은 먹고 다니냐’ 아이비 “최근 고민은 냉동 난자”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포츠]가수 아이비가 고민을 털어놓는다.11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2000년대 최고의 섹시 아이콘 아이비가 출연해 시선을 끈다. 


어느덧 30대 중반이 된 아이비는 결혼과 출산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을 털어놓는다. 아이를 너무 좋아하는 탓에 최근 들어 고민이 생겼다는 아이비는 “난자를 얼렸어야 했다”고 호탕하게 이야기한다. 

 

 

 

견미리 딸 이유비, 왕관쓴 채 해맑은 미소








[온라인 일간스포츠] 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개제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파격적 의상에 왕관을 쓴채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다.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화사한 미모를 자랑한다.한편 이유비는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이다.



 

 

 

레드벨벳 아이린, 오프숄더 입고 시선강탈 미모






[온라인 일간스포츠] 아이린이 우월한 미모를 뽐냈다.9일 레드벨벳 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아이린은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완벽한 옆태와 우아한 미모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한 미소는 러블리한 분위기까지 한층 더했다.



 

 

 

'82년생 김지영' 개봉 18일째 300만 관객 돌파

 

82년생 김지영



[일간스포츠 황지영기자 ]'82년생 김지영'이 개봉 18일째 300만 관객을 동원했다.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82년생 김지영'은 개봉 3주차 흔들림 없는 흥행을 보이고 있다.


이날 오후 3시 10분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개봉 5일째 100만 관객, 8일째 손익분기점을 넘어서고, 11일째 200만 관객을 돌파한 데 이어 더욱 거센 흥행 위력을 보여주고 있다.

 

 


 

 

걸그룹 출신 아프리카 BJ, ‘로맨스 스캠’ 논란에 “어리석었다”

 

크레용팝 엘린. [중앙포토]

 


[일간스포츠 김은빈 기자]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BJ 엘린이 ‘로맨스 스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엘린은 8일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이기적인 생각으로 상황을 악화시켜서 죄송하다”며 “A씨에게 사과를 했고, 감사하게도 사과를 받아주셨다.


더 이상 서로에게 해가 되는 상황을 만들지 말자고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그는 “A씨가 한달 동안 사과할 기회를 줬는데 어리석게도 그러지 못했다. 방송일을 이어가고 싶은 마음에 섣부른 거짓말로 대처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로 인해 피해를 보신 모든 분들에게 죄송하다. 제 잘못을 인정한다. A씨와 시청자 분들에게 사과 말씀드린다. 앞으로 반성하고 자숙하며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덧붙였다. 

 





”삐져나온 팬티”..마마무 화사, 타이틀곡 '힙(HIP)' 가사 눈길


마마무 화사



[일간스포츠 김연지 기자 ] 걸그룹 마마무가 신곡 가사로 컴백 전부터 화제다.최근 마마무는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컨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멤버 화사가 부른 타이틀곡 'HIP' 가사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HIP'의 화사 파트에는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이라는 노랫말이 등장했다. 화사는 화제의 중심에 섰던 공항 패션에 대해 정면 돌파라도 하듯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가사로 담아냈다.  
 
또한, 화사는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가사도 공개하며, 타이틀곡 'HIP'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실제 화사는 타이틀곡 'HIP' 작사에 참여한 만큼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허구인지 관심이 쏠린다.  
      

    


 

 

낸시 해맑은 미소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스포츠조선 일간스포츠]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환상적인 비키니 몸매를 선보였다. 서동주는 10일 자신의 SNS에 "자기 전에 핫텁"이란 글과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서동주는 비키니 차림으로 눈부신 몸매를 과시하고 있다.서동주는 TV조선 '라라랜드'를 통해 엄마 서정희와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주이,리즈 갱신 하는 미모 




[일간스포츠 박찬우 기자]모모랜드의 주이가 9일 오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KAMP 참석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혜빈, 복고풍 매력을 발산한 공항패션




 

 

트와이스 위에 (여자)아이들…11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걸그룹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는 이번에도 (여자)아이들이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년 10월 10일부터


2019년 11월 9일까지 측정한 브랜드 빅데이터 7872만6989개를 분석하여 걸그룹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측정하였다. 지난 10월 걸그룹 브랜드 빅데이터 1억688만8799개와 비교하면 26.35% 줄어들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걸그룹 브랜드 평판지수는 걸그룹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블랙핑크 'E! People's Choice Award' 3개 부문 노미네이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사진=YG 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가 글로벌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E! People's Choice Award'에서 수상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블랙핑크는 11일 미국 샌타모니카 바커행커에서 진행 중인 'E! People's Choice Awards' 수상자 후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2019년 올해의 그룹(Group of 2019),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9), 올해의 콘서트 투어(Concert Tour of 2019) 부문이다.


이는 블랙핑크가 미국 진출 9개월 만에 이뤄낸 이례적이고 고무적인 성과로 K팝 걸그룹으로서 유례없는 역사를 쓰게 됐다. 이처럼 놀라운 속도와 압도적인 인기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블랙핑크의 행보에 팬들과 관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로드FC 여신 임지우, "마릴린 먼로보다 더 섹시하대요~^^"

DSC_2489

 

DSC_2777


DSC_8764


DSC_7693


DSC_3353


DSC_8777



[스포츠서울 글·사진 여수 | 이주상기자] ROAD FC의 여신 ‘로드걸’ 임지우가 마릴린 먼로로 환생했다. 9일 전남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굽네몰 ROAD FC 056’이 열렸다. 이날 임지우는 금발로 염색하고 케이지에 올라 관중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눈부신 금발로 인해 영원한 섹 스 심볼 마릴린 먼로를 연상시켰다. 특히 170cm의 큰 키와 화려한 S라인의 글래머러스함이 더해져 케이지를 더욱 눈부시게 했다.  임지우는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한국 최대의 게임업체 전시인 지스타에 게임 라그나로크에 캐릭터인 ‘시프’로 변신할 예정이다.


예행연습을 겸해 미리 염색했는데, ROAD FC의 팬들이 ‘마릴린 먼로보다 섹시하다’는 등 새로운 매력에 굉장히 좋아하고 있다. 팬들을 위해 계속 금발을 유지할지 고심하고 있다”고 말하며 환하게 웃었다. 또한 임지우는 이번 여수 경기에 부모님을 초대하는 효녀 로드걸의 모습을 보여줬다.


임지우는 “여수는 350개 섬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해안도시다. 오동도를 비롯해서 한국 최대의 수족관이 경기장 근처에 있어 부모님을 초대했다. 따뜻한 날씨 속에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셨으면 좋겠다”며 얼굴만큼 예쁜 마음씨를 내비쳤다.  



 

 

'무결점 몸매' 제시, 밀착 의상으로 섹시美 발산

제시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가수 제시가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최근 제시는 자신의 SNS에 여러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속 제시는 밀착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과시했다.


군살 없이 날씬한 보디라인이 눈길을 끈다. 제시는 빅 사이즈 이어링, 화려한 손목시계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도 완성했다.한편 제시는 지난 1일 새 싱글 ‘Drip(드립)’을 발표했다.



 

 

박소담 제시카징글, ‘기생충’ 북미 관객들 중독 호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배우 박소담이 영화 '기생충' 북미 관객들 사랑에 화답했다. '기생충' 북미 배급사인 네온(NEON)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박소담에게 배우는 제시카 징글(같은 음의 반복이 많은 시구를 뜻하는 용어)"이라는 동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박소담은 "'초인종 노래'를 사랑해주신 분들에게 바칩니다"라며 직접 "제시카 외동딸 일리노이 시카고" 노래를 불렀다. 영화에서 보여준 초인종을 누르는 장면까지 완벽하게 재현해 웃음을 선사한다. 네온 측은 '제시카 징글 무료 MP3 버전'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까지 덧붙였다.


 

 

이상미 결혼, 웨딩화보 공개…예비신랑 앞 수줍은 신부♥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밴드 익스(EX) 출신 이상미가 웨딩화보를 공개했다.11일 소속사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23일 연하의 예비신랑과 결혼한다”고 밝혔다.웨딩 화보 속 이상미의 아름다운 자태가 시선을 모은다. 

이상미의 예비 신랑은 30대 중반의 평범한 직장인으로 결혼식은 대구에서 조촐하게 치러질 예정이다.한편 이상미는 2005년 익스로 MBC 대학가요제에 출전해 대상을 수상하면서 화제를 모았고,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특유의 매력을 뽐내며 사랑을 받았다.




 

 

‘본투비’ 레드카펫 위 여배우 

 







 


 







[서울 신문 EPA·AP·AFP 연합뉴스] 셀럽들이 27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할리우드의 돌비 극장에서 열린 ‘the 11th Annual Governors Awards’에 참석해 레드카펫 위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핫바디 알렉시스렌, 관능적인 몸매...'아찔'

 

 

 





[온라인 일간스포츠] 모델 알렉시스 렌이 비키니 화보로 근황을 전했다.알렉시스 렌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을 배경으로 한 비키니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알렉시스 렌은 손바닥 만한 비키니를 입고 해변에 누워 카메라를 응시했다. 군살없는 알렉시스 렌의 몸매와 섹시한 눈빛은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알렉시스 렌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등 노출이 많은 의상을 입고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 그는 “평생 비키니를 입고 살았다”며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건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특히 알렉시스 렌은 2017년, 2018년 맥심의 표지모델로 선정된 바 있다.


 

 

 

 

로지 헌팅턴 휘틀리, 걸크러쉬한 매력→패션에서 느껴지는 아우라 

 

 


 


[동아닷컴 연예뉴스팀]모델겸 배우인 로지헌팅턴 휘틀리의 패션이 화제가 됐다.10일(현지시간)미국 뉴욕에 한 거리에서 포착된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호피 무늬의 코트를 입어 모델의 아우라를 풍겼다.

 
그는 사람들의 시선을 모으기 충분한 걸크러쉬한 매력을 뿜어내 눈길을 끈다.  한편, 로지 헌팅턴 휘틀리는 모델과 배우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이다. 

 

 

 

 

케이티 홈즈, 은색 드레스도 소화…갈수록 발전하는 미모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의 은색 드레스가 화제가 됐다. 6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열린 한 화장품 브랜드 행사장으로 향하던 케이티 홈즈는 이날 은색의 롱 드레스도 멋지게 소화해 화제가 됐다.


또한 케이티 홈즈는 여전한 미모로 사람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최근 제이미 폭스와 6년간 열애 끝에 결별했다. 

 

 

 

   

킴 카다시안, 볼륨 드러낸 란제리 룩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10일(현지시간) 캘리포니아 산타 모니카에서 열린 2019 E! 피플즈 초이스 어워즈에 킴 카다시안이 참석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가슴 드러낸 과감 의상




 


[온라인 일간스포츠 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8일(현지시간)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베버리 힐즈 AMC 극장에서 열린 제 33회 아메리칸 시네마테크 어워즈에 참석했다.


 

 

 

 

개비 알렌, 꽃무늬 비키니 속 탄탄 몸매 과시 시선집중

 

 










[온라인스포츠조선 ] 영국 출신 댄서 겸 피트니트 강사 개비 알렌이 카리브해 섬나라 바베이도스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다.



 

 

치어리더들의 군무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올리언스의 메르세데스 벤츠 슈퍼돔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 애틀랜타 팰컨스와의 경기에서 뉴올리언스 세인츠 치어리더들이 휴식시간에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UPI 연합뉴스

 


[서울 신문 UPI 연합뉴스]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올리언스의 메르세데스 벤츠 슈퍼돔에서 열린 프로미식축구 애틀랜타 팰컨스와의 경기에서 뉴올리언스 세인츠 치어리더들이 휴식시간에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녕하세요.

       

      많은 작성시간이 소요되는, 영상칼럼 "네티즌 포토 뉴스"를 바로 아래 ↙ 클릭
      으로 짧은 시간에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 닷컴들에 올려진 오늘의 포토뉴스중에
      중요 뉴스들을 발췌, 수록한, 품격 높은 정보물이여서 바쁘기만 한 일상의 네티즌 분들 사이에서 아주 인기가 높습니다. 회원 분은 물론, 손님께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네티즌 포토뉴스' 방 클릭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작성처:도매인, '한국네티즌본부.kr'
(네티즌 시사만평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연예스페셜 화보 2019년 11월 12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