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s1004
티거(hds1004)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0.03.2017

전체     96364
오늘방문     6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라스베가스 미국이사로 해외이사올때 정말 좋은 회사 실제 후기
05/28/2020 14:30
조회  84   |  추천   12   |  스크랩   0
IP 12.xx.xx.18




얼마전 HENDERSON, NV 이민을 사람입니다. 라스베가스 동네랍니다.  여러 해외이사 업체를 알아보고 견적도 받았지만 현대해운 담당자님의 자신감 있고 꼼꼼하게 해외이사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해주는 모습이 인상 깊어 현대해운을 선택하였습니다.  물론 회사의 인지도와 가격, 주위의 권유도 현대해운을 선택하는데 하였습니다.

미국에 가져갈 짐은 침대와 가구 , 옷가지, 당장 가서 필요한 생활물품들과 내가 아끼는 자전거와 골프채 같은 것들로 미리미리 분류를 하였고 TV, 냉장고 같은 가전제품들은 전압도 맞지 않고 미국이 훨씬 저렴한 것으로 판단하여 새로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삿짐을 쌓는 , 현대해운 담당자 분들께서 정확하게 시간 맞춰 도착하셨고 이삿짐들을 일사천리로 정리하시는 모습들을 보며 감탄하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해주시고 집으로 보며 그제서야 미국으로 이사를 간다는 것이 실감이 났네요.

미국에서도 현대해운 미주지사에서 배의 입항일, 진행 상황, 배송 일정에 관하여 지속적이고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어렵고 남일 같던 해외이사가 편안하게 느껴졌습니다. 역시 미국에 법인이 있는 회사이다 보니 믿고 맡기는데 많은 신뢰가 되었습니다.




미국에서의 이사 당일에는 HENDERSON, NV 위치한 저의 집에 현대해운 미주지사의 배송 담당자 분들이 아침 일찍 주셨고 어려움 없이 해외이사를 끝낼 있었습니다. 역시 한국에서 이사를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뒷정리까지 완벽했고 천천히 짐들을 정리하고 있는데 파손된 하나 없이 왔습니다.

저의 해외이사와 소중한 물품들을 현대해운에 맡기길 잘했고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려고 합니다.

 



미국이사, 해외이사, 현대해운, 라스베가스, 귀국이사
이 블로그의 인기글

라스베가스 미국이사로 해외이사올때 정말 좋은 회사 실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