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gmokc
urbanfox(hangmokc)
Idaho 블로거

Blog Open 04.16.2020

전체     3210
오늘방문     10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아이다호 (BONNEVILLE CAMPGROUND & HOT SPRINGS)
05/29/2020 11:47
조회  293   |  추천   6   |  스크랩   0
IP 184.xx.xx.65

지난번에 소개했던 KIRKHAM HOT SPRINGS에서 약 1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캠프장과 온천을 소개합니다.

BONNEVILLE CAMP장은 거대한 PONDEROSA PINE 숲에 있어서 그늘이 좋고 차도로부터 떨어져 있어 한적하고 조용히 즐길 수 있는 캠프장입니다.

텐트를 칠 수 있는 캠핑장과 RV 캠핑장이 분리되어 있고 온천이 함께 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온천 수량이 많고 섭씨 80도가 넘어 온천수에 직접 들어 갈 수는 없지만,

찬물이 섞이는 곳에 만들어진 탕을 골라 들어가 물을 조절하며 온천을 할 수 있습니다.


큰 도로 옆(21번 도로)에 세워진 캠프장 표시입니다.


캠프장입니다.

화장실과 펌프가 설치되어 있고 해마다 쓰러진 나무를 베어 장작으로 쓸 수 있게 쌓아 놓지만 마르지 않아 지금은 연기가 많이 나서 바로 땔 수는 없고 잔 가지들로 불을 피워 캠프 화이어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나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휴가 지난 후라 빈 자리가 있는데 주말에 예약한 분들 성함이 자리마다 붙어 있어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확실한 방법이란 생각이 드네요.


캠프장 한 쪽에 트레일 헤드가 있고 DAY USE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온천만 하러 오는 분들은 이곳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주차비는 5불로 자진 납부하게 되어 있습니다.


캠프장에서 온천까지는 1/2마일 산책로를 올라가야 하는데 그리 힘들지 않게 갈 수 있습니다.

주변에 야생화가 뒤덮혔고 사슴이나 엘크도 만날 수 있어 걷는 길이 상쾌합니다.

걷다 보면 수증기가 피어 오르고 유황 냄새가 나면 온천에 가까이 왔다는 증거입니다.



자연스럽게 흘러내린 온천수와 찬물이 섞이는 곳에 돌을 쌓아 만든 탕이 많이 있어 적당한 곳에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들어가면 됩니다.

하류쪽에도 옆에서 더운 물이 솟아 나와 상류나 하류나 상관은 없습니다.



오두막 안에는 욕조가 있어 이곳에서 온천욕을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이프를 타고 흘러 들어오는 물은 따끈하게 조절이 되어 있어 온 몸을 담그기에 적당합니다.

겨울에는 캠프장을 닫아 캠핑은 할 수 없지만 입간판이 설치된 입구에 주차를 하고 눈내린 길을 따라 1마일 정도 등산을 해서 온천을 즐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들들은 눈속에서 온천을 하는 즐거움을 아시는 분들이지요.

때론 눈이 많이 쌓여 걷기에 힘들지만 그런 모험을 즐겨하기도 합니다.

온천을 하실 때는 산책을 하는 신과 물에서 신는 신을 따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캠핑하고 산책하고 온천도하고 주변에서 TROUT 낚시도 할 수 있어 강추하는 곳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아이다호 (BONNEVILLE CAMPGROUND & HOT SPR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