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lifax
헬리펙스(halifax)
기타 블로거

Blog Open 07.28.2018

전체     38437
오늘방문     13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카테고리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나의 직업은?
04/27/2020 18:33
조회  1196   |  추천   14   |  스크랩   0
IP 70.xx.xx.122

캐나다도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매주 만명씩 증가하고 있어 사회적 거리두기와 집에서 머물기가 일부주에서는 효과를 보고있지만, 토론토와 퀘벡주는 심각한 수준인 것 같다.

7년간 병원에 의약품, 최근 1년간은 세탁물을 배달하고 있는데 텔레비젼이나 유튜브에서 보는 실제 상황을 매일 접하고 있다.

생명을 살리기 위하여 의사,간호사,청소,식당,간접 지원 인력,보안,엠브란스 구급대원,의약품,세탁물,식당부식 배달등 많은 사람들이 직,간접으로 역활을 담당하고 있다.

병원에서 인적사항 등록하면,스크린 테스트를 하고 마스크,구글,가운,덧신,장갑을 지급받는다.

코비스 환자가 있는 방은 녹색 종이에 안내문이 적혀있고, 환자가 사망한 경우 병실을 치우기위해 바닥청소와 소독하는 과정도 보게되고, 앰블란스에 실려 응급실로 옮기는 과정도 목격하고, 비닐봉지에 세탁물이 담겨져있는 용기에 비닐커버를 씌워 수거해온다.

병원 관계자 분들을 격려하기위해 안내판이 세워져있다.

길거리 기둥마다 파랑리본을 매달아 놨다.


처음 배달나간 시니어 센타에 코로나환자가 발생하여 소독작업을 하고있다.

드라이버 2명중 한명은 한달넘게 입원하고 있고, 한명은 가족 역학조사로  2주간 격리중에 있는데

일을 하는 것이 한편으로는 생명을 살리는 최전선에서 보람을 느끼지만 반면에 만에 하나 사고 발생시 가족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집에서도 조심하고 있다.

하루에도 백번 넘게 손소독을 하며 나의 잘못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주지않도록 하고 있으며, 건강

상태를 스스로 계속 점검하고 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나의 직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