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에 꾸민 지하실 때문에....
01/27/2015 17:15
조회  2585   |  추천   4   |  스크랩   0
IP 184.xx.xx.123

십년 전에  건축업자를 통해서 출입문이 별도로 있는 지하실을 꾸몄습니다방과 욕실 간이부엌을 만들어서 지하실을 렌트 놓았기 때문에 그동안 모게지페이먼트를 하는데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초에 집을 팔려고 마켓에 내놓으니 바로 계약이 되었으나카운티 퍼밋없이 지하실을 개조한 사실을 바이어가 트집잡아 일방적으로 계약을 파기하였습니다그리고 그런 일이  일어 날까  아예 집을 마켓에서 거두고리스팅 부동산 회사와의 계약까지도 파기한 상태입니다.


십년 전에 꾸민 지하실의 퍼밋을 이제라도 받을  있는지요?  아니면  상태에서 집을  수있는 방법은 없는 것인지 참으로 답답한 마음입니다.

 

전기나 플러밍 공사가 동반되는 공사는 반드시 카운티에 어프리케이션을 제출하고퍼밋을 받은  주정부 라이센스를 소지한  컨트렉터에게 공사를 맡겨파이날 인스팩션, Occupancy Permit 받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지 않은 어떠한 증개측 건물도 불법 건물에 해당되며증축한 부분에 대한  그동안의 부동산 세금 미납부분에 대한 텍스 벌금이 부과되는 경우도 있으나 대부분 퍼밋을 늦게 받은 부분에 대한 late penalty 부과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주택을 판매하는 과정에서 바이어 은행의 감정사는 불법 건축물에 대한 감정가격을 책정할  없기 때문에 바이어의 융자도 승인되지 않아 캐시딜이 아닌 바이어에게 집을 파는 일이 불가능해집니다.


그러니 지금이라도 라이센스를 소지한 커트렉터를 고용하셔서 도면을 제출하고 퍼밋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운티의 빌딩코드는 해마다 업데이트되므로 현재의 코드에 맞지 않게 이루어진 공사는 부분적으로 뜯어내고수정 보완해야  카운티 인스팩션의 여러 과정을 통과할  있습니다.


바이어들도 카운티 부동산 텍스 사무실에 등재된 주택 증개축 레코드를 확인한  계약서를 작성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주택을 제대로 판매하시려면 반드시 카운티 퍼밋을 거치시길 바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gracehomerealty
그레이스 김(gracehomerealty)
Virginia 블로거

Blog Open 12.04.2008

전체     296567
오늘방문     34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더보기
  달력
 

10년 전에 꾸민 지하실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