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 주택매매 걱정
12/12/2018 11:16
조회  1091   |  추천   2   |  스크랩   0
IP 174.xx.xx.170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로 이어지는  부동산의 비수기로  접어 들었네요하필이면  시기에 집을  놓아야 하는 형편이라  값을 받지 못하고 주택을 매하게   같아서 걱정입니다 주에 있는새 비지니스를 계약했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이사를 해야 하거든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연중 마지막 분기이기도한  기간에는 집을 사러 다니는 바이어들이 별로 없을 것이라 단정짓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물밑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씨어리스한 바이어들은 어느 시기와 다름없이 기간에도 존재합니다. 특별히 올해는  여름 최고가의 기세가 잠시 꺽긴 가을 비수기가 짧게 마무리된 형국이지요.


여름에는 마켓에 나온 주택을 구경하러 오는 바이어들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는 계절이기는 하나 씨어리스한 바이어 숫자는 전체 방문객들의 숫자에 비해 크게 떨어집니다그러나 겨울에 집을보러 다니는 방문객 중에는 씨어리스한 바이어들의 비율이 그 어느 시기보다 오히려 높습니다그들은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하면  계약에 돌입합니다.  마켓에 나와 있는 주택이 많지 않아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는 탓이기도 하지요.


더우기 주택시장이 한산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연말을 기다렸다가 유리한 조건으로 주택을 구입하고자 나서는 바이어들은 어느 해나 있어 왔지 올 겨울은 여는 해의  겨울과 다르다는 느낌이 듭니다.


언론들은 앞을 다투어 앞으로 십수년 동안 모게지 이자는 계속 상승할 것이라는 발표를 합니다. 이에 바이어들은 가능한 빠른 시기에 주택을 구입하겠다는 의사를 갖게 됩니다. 이 것이 바로 올해의 연말 주택 시장을 꺽이지 않게 하는 요인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연말까지 주택을 매매하게 되면주택 매매인한  효과를 해당 연도의 세금보고 시에   있어 좋습니다.


동네의 다른 집들과의 경쟁을 피하며 차분하게 판매할  있는 겨울 주택 마켓은 셀러에게도 불리할 것이 없습니다.


타주에서 비지니스를 시작해야 된다면 일단  곳에다 트할 집을 구하여 이사하신 , 가지고 계신  집에 홈스테이징 써비스를 받아 집을 내놓으시면, 겨울에도  빠른 시일에 좋은 가격으로 팔릴 것입니다.  귀하의 행운을 빕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gracehomerealty
그레이스 김(gracehomerealty)
Virginia 블로거

Blog Open 12.04.2008

전체     294497
오늘방문     1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더보기
  달력
 

비수기 주택매매 걱정